독자/사례
캣콘매직 공식을 적용하자마자 곧바로 매출이 5배이상 올라간 사례
작성자 : 허경수
등록날짜 : 2020.08.28 15:44
2,451

 

fa6bae3803cc24a6a16bd782760b11d9_1598598 


< 정혜O님의 사례 >

저는 현재 수익형 블로그 운영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며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마케팅을 배운 멘토 선생님이 꼭 한 번 읽어보라고 말씀하셔서 캣콘매직 책을 사서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책을 보고 뭐야? 간단한데? 정말로 되는거야? 하고 생각했지만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별 기대없이 캣콘매직 공식대로 블로그 글쓰기에 적용해 보았습니다.

캣콘매직 책을 읽기 전에 영어교재에 관한 포스팅을 하고 있었고 관심 있는 분들에게 구입신청을 받고 있었는데 그 때 구입신청이 20건 정도였는데 놀랍게도 캣콘매직을 적용하여 포스팅을 다시 하자 놀랍게도 구입신청이 며칠 만에 100건 정도로 5배 정도 높아졌습니다.

그동안 마케팅에 대한 강의는 어느 정도 들었어도 막상 눈에 띄는 변화는 겪지 못해서 이번에도별 기대없이 캣콘매직 공식을 적용하였는데 적용하자마자 곧바로 구입신청이 5배나 높아진 결과를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아 저자님을 너무나 만나고 싶어 연락 드리고 1:1 강의들 듣게 되었는데 실제사례를 자세히 곁들인 강의를 듣고 나서야 왜 그런 반응이 나올 수 밖에 없었는지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통해 저자님이 가장 강조하신 말씀은 캣콘매직 책을 일반 마케팅책들처럼 따라하기식 메뉴얼 북으로 생각하는 것은 이 책의 특징을 완전히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이고 그럼으로써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책의 내용을 통해 제대로 된 효과를 보고 싶다면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각 단계가 가지는 목적과 목표, 원리와 방법을 깊이있게 체득하라는 것이었습니다.

표면적으로만 보면 아주 단순하게 보이지만 각 단계가 가지는 목적과 목표, 원리와 방법에 집중했을 때 무궁무진한 길이 보인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강의 내내 실제 사례를 통해 공식이 어떻게 무궁무진하게 변화되는지를 보여주시며 캣콘매직 공식 자체에 얽매여 있는 저의 생각을 깨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셨습니다.

강의를 통해 저자님께 들었던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은 고객을 억지로 설득하지 말라는 것과 마케팅은 어려운 것이 아니라 너무나 쉬운 것이라는 것,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다고 생각하여 그러한 특별한 비법을 찾아 헤매지 말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냥 막연하게 ‘어떻게 해야 될거 같다’라는 식이 아니라 왜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않되는지 확실하고 확고하게 말씀해 주시는 것을 듣고 나서 왜 억지로 설득하지 말아야 하는지, 왜 억지로 설득하지 않아도 저절로 반응하게 만들 수 있게 되는지, 왜 마케팅이 쉽다고 말씀하신 것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 책을 앞으로 보시게 될 분들께 먼저 읽어본 사람으로서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절대로 캣콘매직의 표면적인 공식에 사로잡히지 마시고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각 구성요소들이 어떤 목적과 목표를 가지고 있는지, 그런 목적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원리와 방법은 무엇인지 깊이있게 살펴보라는 것입니다. 그럴 때 이 책의 효과를 제대로 체험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정혜O님 -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책을 내고 몇 달 뒤 교육을 받으러 오신 '정혜O'님이 해당 포스팅을 보여주며 제게 말씀해 주신 내용입니다.

'정혜O'님은 연세대를 졸업하고 대기업을 다니다 결혼하고 임신하여 퇴사를 한 뒤 육아에 전념하시다 어느 정도 아이가 커서 다시 일할 수 있는 것을 찾던 중 당시 유행했던 '블로그 수익화'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블로그 수익화' 방법을 익혀 강사로 활동하던 중 마케팅을 배운 선생님의 추천으로 '캣콘매직' 책을 추천받아 읽게 되었다고 합니다.  ​

교육을 받지 않고 책만 읽은 상태에서 캣콘매직 공식을 블로그글(2개의 포스팅)에 적용하여 매출이 5배이상 오르자 결과를 직접 확인하고도 믿기지 않아 저를 만나고 싶어 찾아오셔서 교육을 진행해 드렸었습니다.

​'캣콘매직' 책 말미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캣콘매직 공식은 '적용하면 될까?'가 아니라 적용하면 그만큼 반응이 일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적용하면 될까?'라는 생각을 할 필요도 없는 것입니다.

다만, 적용 능력에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에 적용 능력을 향상시켜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본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 허경수 / 고려대 / 마케팅코드 대표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바꾸기
전체보기  
마케팅 안하고 3개월내 대박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하는 매직셀러가 되고 싶은 분들은 필독하세요.
더보기 +
알파의 힘
전체보기  
더보기 +
솔루션/시스템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대박내는 전략마케팅 실행 솔루션, 매직셀러에서 직접개발, 오직 매직셀러에서만 제공합니다.
전체프로그램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시중의 책, 강의, 교육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독자적인 내용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담전화

1544-5813, 010-2491-4565

입금안내

농협 352-2130-2965-63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