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신청
강의안내
강의보기
무료강의
실시간시스템
강의후기
추천합니다
나와의약속
알파의힘
이용안내
베스트후기   실시간후기   전체후기  
odj*** 님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내용, 마케팅 안하고도 곧바로 대박을 낼 수 있다는 말이 모두 실제로 가능한 일임을 알게 됩니다.
적어도 구매설득분야에선 다른 교육업체에서 광고하고 홍보하는 내용은 솔직히 과장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알파동영상강의를 들어보면 홈페이지에서 말하는 모든 내용들, 가령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내용, 마케팅 안하고도 곧바로 대박을 낼 수 있다는 말이 모두 실제로 가능한 일임을 알게 됩니다.
dks*** 님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들면 결과적으로 그렇게도 어렵게 생각했던 돈 버는 일이 너무 쉬운 일이었음을 알게 됩니다.
홈페이지 하나에 모든 것이 들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제대로 만든 홈페이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쇼핑몰과 마케팅, 비즈니스의 성공에 결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확고하게 알게 되면서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들면 결과적으로 그렇게도 어렵게 생각했던 돈 버는 일이 너무 쉬운 일이었음을 알게 됩니다.
slo*** 님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드는 것 하나만으로 기존의 각종 노출위주의 마케팅에 의존하는 것보다도 마케팅과 판매에 더 쉽게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됩니다.
쇼핑몰(홈페이지)과 아이템소싱, 아이템전략, 브랜딩, 고객전략, 마케팅전략, 영업전략, 판매전략이 각각 따로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고 서로를 관통하며 상호작용하고 있음을 알게 되면서, 홈페이지를 만들고 고친다는 것이 단순히 문구 변경하고, 좋은 카피 쓰고, 자료보강하고, 구성과 순서를 재배치하고 하는 정도가 아니라 아이템소싱, 아이템전략, 브랜딩, 고객전략, 마케팅전략, 영업전략, 판매전략을 제대로 녹여내는 것이며 이를 통해 기존의 각종 노출위주의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드는 것 하나만으로 기존의 각종 노출위주의 마케팅에 의존하는 것보다도 마케팅과 판매에 더 쉽게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됩니다.
dej*** 님
쇼핑몰이든, 판매든, 영업이든 단순하고 쉬운 성공의 비밀이 제대로 만든 홈페이지 하나에 달려 있음을 알게 됩니다.
상위노출을 강조하는 시중의 마케팅들과는 달리, 쇼핑몰 뿐만 아니라 쇼핑몰이든, 판매든, 영업이든 분야에 상관없이 단순하고 쉬운 성공의 비밀이 제대로 만든 홈페이지 하나에 달려 있고 제대로 만든 홈페이지 하나로 성공까지 결정할 수 있음을 어떤 누구보다도 명징한 근거를 들어 확고하게 알려줍니다.
lra*** 님
아이템, 브랜딩, 가치, 본질, 전략, 효율 등 마케팅과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개념과 요소를 제대로 알게 됩니다.
아이템, 브랜딩, 가치, 본질, 전략, 효율 등의 개념이 실무 프로세스에 어떻게 녹아 있고 각각이 어떻게 연결되어 작용하는지, 그리고 그러한 작용들이 결과에 어느 정도까지 영향을 주는지 통찰하게 되면서 우리가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에서 쉽고 빠른 그리고 확고한 성공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것들을 제대로 보게 만들어 줍니다.
egh*** 님
그동안 가까이에 있는 쉬운 길을 두고 엉뚱한 곳에서 답을 찾아 헤매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시중의 어떤 마케팅, 영업, 기획에 관한 책을 보았든, 교육을 들었든,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받았든 엉뚱한 곳에서 답을 찾아 헤매고 있었으며 핵심엔 아예 접근조차 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hla*** 님
알파동영상강의를 들은 이후부터는 기존에 하던 모든 것들에서 실제로 고객반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알파동영상강의를 들은 이후부터는 고객반응이 실제로 일어나고 기존에 하던 모든 것들에서 결과가 나는 쪽으로 바뀌게 됩니다.
lqd*** 님
알파동영상강의에서는 이론은 오로지 실무적인 내용을 거들기 위한 것일 뿐 모든 것들이 실무적인 내용들입니다.
알파동영상강의에서는 이론은 오로지 실무적인 내용을 거들기 위한 것일 뿐 모든 것들이 실무적인 내용들입니다.
pjg*** 님
자칭 교수, 박사, 마케팅강사, 컨설턴트, 수백억대 부자라는 사람들 그 누구에게서도 들어보지 못했던 이제까지 들었던 결과위주의 가장 실무적이면서도 가장 고차원적인 강의였습니다.
자칭 교수라고 하는 사람들, 박사라고 하는 사람들, 마케팅강사들, 구매전환을 말하는 사람들, 컨설턴트라고 하는 사람들, 몇 백억대 부자라는 사람들 등 모두 만나봤지만 지금까지 만났던 사람들 모두를 통틀어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고객의 마음을 정확히 움직이는 지점이 어디인지부터 시작해서 전략, 효율, 본질, 가치에 대한 단어 하나 하나의 개념과 의미까지 원자단위로 제대로 풀어나가며 설명해주는 이제까지 들었던 결과위주의 가장 실무적이면서도 가장 고차원적인 강의였습니다.
saf*** 님
‘마케팅이라는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과 전략을 알려주기에 마케팅이라는 할일을 줄여주는 강의, 그래서 마음까지 가볍게 만들어주는 강의입니다.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목표 달성’ 이라는 진정한 전략의 개념을 알려주는 강의, 둘러대지 않고 핵심을 곧바로 파고들며 곧바로 결론을 제시해주는 강의,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과 관점이 아닌 마케팅을 끝내는 방법과 관점을 제시하는 강의, 그래서 할 일을 늘리는 것이 아닌 줄여주는 강의, 그래서 마음까지 가볍게 만들어주는 강의입니다.
alk*** 님
직접 해보지 않은 사람에게선 절대로 나올 수 없는 실전에 기반한 내용으로 이루어진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강의입니다.
직접 해보지 않은 사람에게선 절대로 나올 수 없는 실전에 기반한 내용으로 이루어진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강의입니다.
qaq*** 님
시중의 수개월에서 1년여에 걸친 수 천 만원짜리 교육에서도 얻지 못했던 가장 빠르고 쉬운 진짜 성공의 방법이 어디에 있는지 단순하고 쉽게 그리고 명확하게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시중의 수개월에서 1년여에 걸친 수 천 만원짜리 교육에서도 얻지 못했던 가장 빠르고 쉬운 진짜 성공의 방법이 어디에 있는지 단순하고 쉽게 그리고 명확하게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nmi*** 님
비법이라고 가르치고 있지만 사실은 조작과 꼼수로 가득한 시중의 노출위주의 마케팅 방법보다 정공법으로도 얼마든지 더 쉽고 빠르게 성공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조작과 편법, 꼼수는 처음에는 쉽게 되는 것 같지만 결국 돌아가게 만든다는 것을 절실하게 일깨워 주는 강의, 시중에서 비법이라고 가르치고 있지만 사실은 조작과 꼼수로 가득한 노출위주의 마케팅 방법이 아닌 정공법으로도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강의, 아니 오히려 조작과 꼼수보다 더 쉽고 빠르게 성공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강의, 정공법이기에 되돌려 지지 않는 진짜 성공할 수밖에 없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flg*** 님
마케팅을 잘하는 사람과 돈을 잘 버는 사람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려주며 결과적으로 돈을 잘 버는 사람이 되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마케팅을 잘하는 사람과 돈을 잘 버는 사람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려주며 아무리 마케팅 교육을 듣고 노력해도 돈을 잘 벌지 못했던 이유가 기존 모든 교육의 초점이 돈을 잘 버는 사람이 아닌 마케팅을 잘하는 사람의 생각과 방식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일깨워주면서 결과적으로 돈을 잘 버는 사람이 되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myh*** 님
알파동영상강의에서는 마케팅을 배우지 말라고도 말합니다. 카피조차 공부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지 않고도 더 쉽고 빠르고 성공할 수 있는 분명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에서는 마케팅을 배우지 말라고도 말합니다. 카피조차 공부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대책 없이 그렇게 말하는 게 아니라 그렇게 하지 않고도 더 쉽고 빠르고 확실하게 성공할 수 있는 분명한 대안을 당신 스스로도 반박할 수 없는 근거를 들어 제시합니다.
rse*** 님
수많은 교육을 들었어도, 매출을 어느 정도 올리고 있어도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게 되면 당신은 아직까지 정말로 제대로 한 것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수많은 교육을 들었어도, 수많은 컨설턴트를 만났어도, 수많은 마케팅을 했어도, 매출을 어느 정도 올리고 있어도, 매출을 잘 올리고 있어도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게 되면 당신은 아직까지 정말로 제대로 한 것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alp*** 님
현직 마케터, 수백억대 쇼핑몰 대표, 마케팅교수들도 들으면 스스로 겸손해질 수밖에 없는 강의입니다.
현직 마케터, 수백억대 쇼핑몰 대표, 마케팅교수들도 들으면 스스로 겸손해질 수밖에 없는 강의입니다.
qgr*** 님
마케팅, 비즈니스, 고객, 영업, 전략, 본질에 대한 교육을 하고 다녔던 사람이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고 나면 그동안 전문가라고 말하며 다녔던 자신이 부끄러워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마케팅이든, 비즈니스든, 영업이든, 전략이든, 본질이든, 고객이든 이와 관련 교육을 하고 있는 사람이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고 나면 ‘내가 지금까지 얘기한 것들은 도대체 무엇이었나?’라는 자괴감과 함께 그동안 전문가라고 말하며 다녔던 자신이 부끄러워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gwl*** 님
알파동영상강의를 듣다 보면 강의를 보통 사람 뿐만 아니라 자칭 전문가라고 하는 사람들조차도 한 번도 접근하지 못한 영역과 범위, 한 번도 들어가지 못한 깊이, 경계와 경계를 거침없이 자유롭게 넘나들고 있는 사람의 강의라는 것을 알게 되고 전율까지 느끼게 됩니다.
알파동영상강의를 듣다 보면 강의를 보통 사람 뿐만 아니라 자칭 전문가라고 하는 사람들조차도 한 번도 접근하지 못한 영역과 범위, 한 번도 들어가지 못한 깊이, 경계와 경계를 거침없이 자유롭게 넘나들고 있는 사람이 진행하는 강의라는 것을 알게 되고 전율까지 느끼게 됩니다.
hdd*** 님
비싸다고 충실한 것이 아닙니다. 교육기간이 길다고 효과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제대로 만들면 비싸지 않아도 교육기간이 길지 않아도 효과가 있습니다. 알파동영상강의와 데이터X랩이 정확히 그렇습니다.
비싸다고 충실한 것이 아닙니다. 교육기간이 길다고 효과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제대로 만들면 비싸지 않아도 교육기간이 길지 않아도 효과가 있습니다. 알파동영상강의와 데이터X랩이 정확히 그렇습니다.
ifo*** 님
시중의 여러 교육을 들어본 대부분의 분들이 광고와 홍보내용에 기대하고 갔지만 막상 들어보면 핵심은 없고 형식에 그친다는 얘기를 많이 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에선 정말로 찾길 원하던 바로 그것이 있습니다.
시중의 여러 교육을 들어본 대부분의 분들이 광고와 홍보내용에 기대하고 갔지만 막상 들어보면 핵심은 없고 형식에 그친다는 얘기를 많이 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에선 정말로 찾길 원하던 바로 그것이 있습니다.
upx*** 님
알파동영상강의는 외국의 마케팅 이론을 가져와 설명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알파’ 하나로 외국의 마케팅 이론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도 설명하지 못하는 모든 마케팅현상까지 모두 설명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는 외국의 마케팅 이론을 가져와 설명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알파’ 하나로 외국의 마케팅 이론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도 설명하지 못하는 모든 마케팅현상까지 모두 설명합니다.
ckg*** 님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을 알려주는 것에서부터 시작하기에 알파동영상강의는 시중의 그 어떤 마케팅, 영업 교육보다도 결과위주의 가장 실무적인 강의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을 아는 것,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을 알고 이를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에 제대로 반영하는 것에서부터 모든 변화가 실제적으로 일어날 수밖에 없기에 알파동영상강의는 시중의 그 어떤 마케팅, 영업 교육보다도 결과위주의 가장 실무적인 강의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fes*** 님
그동안 당신의 성공을 가로막고 있던 마케팅, 고객, 영업, 판매, 홈페이지, 전략, 아이템 등등에 대한 잘못된 생각, 관점에 대한 두꺼운 벽들이 모두 부서지고 그 자리에 잘 될 수밖에 없는 진짜들로 채워지기 시작합니다.
그동안 당신의 성공을 가로막고 있던 마케팅, 고객, 영업, 판매, 홈페이지, 전략, 아이템 등등에 대한 잘못된 생각, 관점에 대한 두꺼운 벽들이 모두 부서지고 그 자리에 잘 될 수밖에 없는 진짜들로 채워지기 시작합니다.
jre*** 님
알파동영상강의 중에 들었던 가장 충격적인 말은,

“저는 지금까지 어떤 일이든 그 일을 시작할 때 단 한 번도 안될 것이라는 생각을 한 적이 없습니다. 아니 안될 것이라는 생각자체가 든 적이 없고 안 된 다는 것 자체가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일은 될 수밖에 없도록 진행하고 그래서 일이라는 것은 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라는 말이고 더 충격적인 것은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게 되면 당신도 그렇게 될 것이라는 것을 당신 스스로 확신하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중에 들었던 가장 충격적인 말은, “저는 지금까지 어떤 일이든 그 일을 시작할 때 단 한 번도 안될 것이라는 생각을 한 적이 없습니다. 아니 안될 것이라는 생각자체가 든 적이 없고 안 된 다는 것 자체가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일은 될 수밖에 없도록 진행하고 그래서 일이라는 것은 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라는 말이고 더 충격적인 것은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게 되면 당신도 그렇게 될 것이라는 것을 당신 스스로 확신하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통장수입을 보여주는 강사들에게 현혹되지 마세요!
강사의 통장수입과 여러분의 매출은 상관이 없습니다.
+
당신의 진짜 성공이 시작되는 지점, '알파'
당신이 마케팅과 비즈니스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도도 알파, 당신의 마케팅과 비즈니스 문제를 끝내는 방법도 알파, 당신의 모든 성공이 시작되는 지점도 알파!
+
상세페이지 수정, 해볼거 다 해봐서 더 이상 할 게 없다고요?
'알파'를 모른다면, 당신은 아직 시작도 안한 것입니다!
+
상세페이지만 수정했는데도 방문자가 늘어나는 이유
상세페이지 수정을 제대로 하면 구매전환율만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방문자도 함께 증가합니다.
+
'알파'를 적용하여 만든 홈페이지, 광고로는 불가능한 매출구조가 만들어집니다.
'알파'를 적용하여 만든 홈페이지, 홈페이지 하나만으로도 광고를 하는 것보다 더 쉽고 빠르게 더 근본적이고 지속적인 매출 상승이 일어납니다.
+
'알파', 마케팅을 건너뛰고 곧바로 대박내는 쇼핑몰 실제로 가능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에서는 시중의 마케팅을 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시중의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곧바로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의 개념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기 때문입니다.
+
제대로 알면 로또 1등도 안부러운, '알파'
알파, 제대로 알면 로또 1등은 용돈 수준에 불과할 정도로 지금은 돈벌기 너무나 쉬운 시대!
+
알파동영상강의, 하루 커피 반잔(1/2) 값이면 충분합니다!
하루 커피 반잔(1/2) 값으로 당신의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를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실시간으로 내 홈페이지가 바뀝니다!
국내유일 실시간 단계별실행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내 홈페이지가 바뀝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데이터X랩'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국내유일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수 천여개의 매출상승 데이터, 테이터X랩 무료 제공
+
알파동영상강의, 모든 고객설득분야에서 자신감과 확신이 생깁니다.
알파동영상강의,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고객설득이 필요한 모든 영역에서 성공적인 반응과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확신이 생깁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이제 당신의 모든 것이 더 잘되기 시작합니다!
어렵게 하던 쪽에서 쉽게 하는 쪽으로, 노력은 많이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쪽에서 노력은 별로 안해도 돈을 잘 버는 쪽으로, 잘 안되던 쪽에서 되는 쪽으로 당신의 모든 것이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판매(사업)의 판도가 완전히 바뀝니다!
치열한 경쟁상황과 광고 이외에는 할 것이 거의 없는 어려운 마케팅 환경에서 벗어나 순식간에 큰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판매(사업)의 판도자체를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직접 들어본 분들의 생각은?
알파동영상강의의 특징이 잘 드러난 후기만을 모아봤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이런 분은 안 들으면 100% 손해!
알파동영상강의는 쇼핑몰 운영자, 기획자, 영업인, 마케터 모두가 들어야 하는 필수강의입니다.
+
아직도 시중의 유사교육과 구분이 안가는 분들께
클래스의 차이, 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
+
그냥 나가시려고요? 알파 테스트부터 하고요!
지금, 당신의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를 완전히 바꿀 수도 있는 운명적인 알파테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알파'가 가진 힘, 더 자세히 알아보기
'알파'가 가진 힘, 아직도 잘 모르시겠죠? 이제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강의신청
강의보기
무료강의
이용문의

상담전화

1544-5813

입금안내

우리은행 1002-750-388659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