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그 동안
여러분 자신의 착각과
마케터(마케팅강사, 컨설턴트)의
의도적/비의도적 거짓말,
그리고 성공사례에 대한
사회적 오해로 인해
마케팅을 알아야,
마케팅을 열심히해야 마케팅에 성공해
돈을 잘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일반셀러의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어떠셨나요?
마케팅을 알아야 성공한다는 생각에
이곳 저곳 마케팅강의를 찾아다니며
많은 시간과 돈을 썼을 것입니다.
또 마케팅을 열심히해야 한다는 생각에
많은 시간과 돈을 쓰며 배운 마케팅을
또 다시 많은 시간과 돈을 들여
열심히 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많은 시간과 돈을 들여
마케팅을 배우고 한 것만큼
성공으로 충분한 보상을
받고 있나요?
마케팅을 알아야 열심히해야
마케팅에 성공해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은
여러분이 생각한 것처럼
진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제가 깨달은 진실은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심지어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얼마든지 짧은 시간안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제 자신도 그랬지만,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돈을 잘 버는 사람을 많이
만나왔습니다.
그 결과 저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마케팅을 잘 하는 사람이
돈을 잘 버는 사람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을 잘 하는 사람
≠
돈을 잘 버는 사람
그래서 저는 여러분도 얼마든지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쉽고 빠르게
돈을 잘 버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원하시는 분께
본 홈페이지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쉽고 빠르게 돈을 잘 버는 사람의 길로
갈 수 있는 길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그러나
그동안 상담과 강의를 하며
많은 분들을 만난 결과,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쉽고 빠르게 돈을 잘 버는 사람의 길로 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생각부터 바꿔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을 알아야 열심히 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이
너무나 확고하게 자리잡은 결과,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쉽고 빠르게 돈을 벌 수 있다는
저의 말씀을 이해하거나
받아들이지지 못하고
오히려 무슨 뜬구름 잡는 얘기로
치부하는 경우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기존에 가진
마케팅을 알아야 열심히 해야
성공한다는 생각으로는
절대로!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쉽고 빠르게 돈을 잘 버는
매직셀러의 길을 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쉽고 빠르게 돈을 잘 버는
매직셀러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안내하기 위해선
먼저,
여러분이 현재 가지고 있는
마케팅을 알아야 열심히 해야
성공한다는 일반셀러의 생각(뇌구조)을,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쉽고 빠르게 돈을 잘 버는
매직셀러의 생각(뇌구조)으로
바꿔줄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여러분이 매직셀러의 길로
편하게 갈 수 있는
구체적인 길을
안내하기 전에 먼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일반셀러의 생각의구조를
매직셀러의 생각의구조로
바꾸는 1단계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
.
.
매직셀러 1단계 코어프로그램
일반셀러의 생각의구조를
매직셀러의 생각의구조로
바꾸기
1단계 프로그램 내용
-
마케팅을 알아야 열심히 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일반셀러의 생각의구조를
마케팅 안하고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매직셀러의 생각의구조로 전환
-
일반셀러의 생각의구조
1.
고객을
설득하려고 한다.
2.
고객에게
제품을 팔려고 한다.
3.
마케팅을 잘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4.
마케팅을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5.
팔기 좋은 제품이
잘 팔린다고 생각한다.
6.
제품이 팔리는 덴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한다.
7.
돈을 버는 덴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한다.
8.
돈을 버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한다.
9.
매출을 올리는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10.
1등을
따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11.
성공사례를
접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1단계 프로그램 핵심 내용
# Part1. 누구나 마케팅 안하고 3개월 안에 대박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
마케팅, 배우지 마라. 하지 마라. 마케팅은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끝난다!
마케팅 배우고, 하지 않고도 누구나 1년에 최소 2개, 몇 년 안에 수십개의 잘 나가는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 Part2. 마케팅 안하고 3개월안에 대박내는 매직셀러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10가지 핵심원칙 이해하기
Point1 : 읽게(보게) 만들기
읽게(보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무조건 읽게(보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보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보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2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기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3 :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고객은 사지 않는다.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4 : 믿게 만들기
믿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고객이 믿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믿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믿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5 : 확신하게 만들기
고객은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이 들지 않으면 사지 않는다. 고객이 확신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6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들기
판매자의 정체성이자 최대 의무는 최대한 많이 파는 것이다. 최대한 많이 팔기 위해선 필요하지 않아도 사고 싶게 만들어야 한다.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7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들기
나한테서 사게 만들 수 없다면 지금까지의 모든 노력은 물거품이 된다. 반드시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들어야 한다.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8 : 지금 즉시 사게 만들기
지금 즉시 사지 만들게 못하면 나중에 다시 산다는 보장이 없다. 지금 즉시 사게 만들어야 한다.
- 지금 즉시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지금 즉시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9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기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면 광고와 홍보를 전혀 하지 않고도 매출을 30% 이상 곧바로 올릴 수 있다. 무조건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어야 한다.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10 : 고객이 나를 대신해 뛰게 만들기
고객은 처음엔 1명이지만, 10명, 100명, 1000명, 10000명으로 늘어난다. 고객은 제품의 가치를 가장 잘 아는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로 고객이 나를 대신해 뛰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나를 위해 뛰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나를 위해 뛰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 Part3. 마케팅 안하고 3개월안에 대박내는 매직셀러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바꾸거나 버려야 하는 생각
1. 마케팅의 본질은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다?
NO! 마케팅은 본질은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 아니다.
- 마케팅이란?
- 마케팅의 본질
- 마케팅의 본질을 정확히 이해하는 순간 누구나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2.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따라 만들어야 한다?
NO!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절대로 따라 해선 안 된다.
- 따라 해야 할 것과 따라 하지 말아야 할 것
-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따라 하면 안 되는 이유
3.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소개하는 제품소개서다?
NO!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소개서가 아니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영업체계, 비즈니스 체계가 녹아 있는 입체적인 고객확보 시스템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브랜딩,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비즈니스전략이 유기적으로 녹아 있는 고객을 스스로 모으고 사게 만드는 살아있는 생명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모든 마케팅의 시작점 및 마케팅 자원과 전략을 담고 있는 원천 창고이고, 모든 마케팅의 마지막 소구점이며 고객과의 결정적인 승부처로 사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도구다.
4. 상세페이지의 길이는 짧아야 한다?
NO! 핵심은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고 긴 것에 있는 것이 아니다.
-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아야 한다고 말하는 시중 마케팅강사들의 말을 절대로 들어선 안 되는 이유
-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고 긴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
5. 어딘가에 고객을 설득하는 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가 있다?
NO! 고객을 설득하는 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는 절대로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다.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의 제대로 된 의미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커피’를 다른 곳에서 찾지 말아야 하는 이유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를 제대로 찾는 절차와 방법
6. 상세페이지의 카피와 내용을 어느 정도 수정하는 것만으로 얼마든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NO! 지금의 고객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결코 순진하지 않다.
- 당신의 아이템을 판단하는 지능에 관해선 고객은 항상 당신 머리 위에 있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어느 정도 수정하는 정도로는 지금의 고객은 쉽게 반응하지 않는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고객이 ‘조금 더 반응하게 만드는 정도’가 아닌 ‘성공을 결정하는 정도’로 만들어야 한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만들고 나서 또 다시 마케팅을 해야 하는 정도가 아닌 만드는 것만으로 마케팅을 끝낼 수 있는 정도로 만들어야 한다.
7.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NO!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의 공간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8.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나(판매자)는 제품(서비스)을 파는 판매자다?
NO! 나(판매자)는 제품(서비스)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제품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가치전달자’다.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9.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은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다?
NO! ‘고객’은 나에게 ‘돈을 벌어주는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이다.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10. 고객을 설득해야 한다?
NO! 고객을 설득하려고 하기 때문에 오히려 판매에 실패한다.
- 고객을 설득하려고 해서는 안 되는 이유
- 설득보다 더 중요한 것
- 고객을 설득하지 않고도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
11. 제품이 좋아서 산다? 제품이 안 좋아서 안 산다?
NO! 고객은 제품이 꼭 좋아서 사는 것이 아니다. 또한 제품이 안 좋아서 안 사는 것도 아니다.
- 고객에겐 제품과는 전혀 상관도 없는 구매를 하기도 하고 구매를 하지 않기도 하는 이유를 가진 제3의 영역이 크게 존재한다.
- 무시할 수 없는 크기로 분명히 존재하는 제3의 영역과 이를 공략하는 전략과 방법
12. 쇼핑몰 운영으로 성공하려면 각종 마케팅 기법을 배우고 익혀야 한다?
NO! 절대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각종 마케팅을 배우지 마라, 마케팅을 하지도 마라.
- 마케팅을 배우려고 마음먹는 순간 점점 대박 쇼핑몰 운영자가 아닌 쇼핑몰 운영자보다 소득의 가성비가 낮은 마케터의 길을 걸어가게 된다.
- 마케터들은 제대로 말해주지 못하는 마케팅을 몰라도 하지 않아도 곧바로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만드는 전략과 방법
13. 상위노출, 마케팅 품앗이 등의 각종 꼼수(편법)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해야 한다?
NO! 절대로 상위노출, 마케팅 품앗이 등의 꼼수(편법) 마케팅을 배우지도 열심히 하지도 마라.
- 꼼수 마케팅의 종류들
- 꼼수 마케팅을 배우지도, 하지도 말아야 하는 이유
(성공의 중심으로 곧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계속해서 성공의 언저리에서 겉돌게 만듭니다. 반짝하고 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별한 기법만을 찾아다니는 악순환을 반복하게 됩니다.)
- 꼼수 마케팅을 쓰지 않고 정공법으로 얼마든지 목적지(대박 쇼핑몰)에 더 빨리 갈 수 있다.
14.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 것이 사업의 본질이다?
NO!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데 사업의 본질을 두지 말고 무엇이든 잘 파는 것에 두어야 한다.
- 사업의 본질을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데 두지 말고 무엇이든 잘 파는 것에 두어야 하는 이유
# Part4. 마케팅 안하고 3개월안에 대박내는 매직셀러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실제 절차
# Part5.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오픈하자 마자 고객이 몰려오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
1단계 프로그램이 끝나면?
1.
고객을 애써 설득하지 않아도
저절로 사게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된다.
2.
고객에게 제품을
애써 팔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된다.
3.
마케팅을 몰라도
얼마든지 대박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4.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대박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5.
팔기 좋은 제품이
잘 팔린다는 생각은
큰 착각임을 알게 된다.
6.
제품이 팔리는 덴
시간이 걸리지 않으며
오픈하자 마자
제품이 팔리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7.
돈을 버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생각은
완전한 착각이며
몇 달 안에 결코 적지 않은
만족할 만한 돈을
매달 안정적으로 벌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8.
돈을 버는 것은
절대로 어렵지 않으며
누구나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9.
너무나 상식적인 것에
특별한 비법이 있음을
알게 된다.
10.
1등을 따라 하는 것은
대박 쇼핑몰을 만드는데
오히려 독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11.
성공사례를 접목하는 것은
대박 쇼핑몰을 만드는데
오히려 독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12.
기존에 배웠던 모든 마케팅은
성공의 비법이 아니라
오히려 실패의 원인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13.
기존에 가지고 있던
마케팅에 대한 생각,
고객에 대한 생각,
비즈니스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바뀌게 된다.
14.
마케팅과 사업의 고통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방법을
알게 된다.
1단계 프로그램 진행방법
진행방식 :
오프라인에서 1:1로 진행
소요시간 :
6시간
--------------
!
본 프로그램은
매직셀러가 되기 위한
핵심줄기가 되는
4단계 코어프로그램
(Core program)
중의 하나로
현재 독자적으로 운영하지 않고
매직셀러 속성반, 심화반, 전문가반
프로그램 속에 포함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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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하나 같이 잘못 하고 있는 저의 생각들을 어떻게 저렇게 콕콕 짚어서 말씀해 주시는지 ㅜㅜ
감사합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고 뭔가 틀에 자꾸 맞추려고 했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