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프로그램 2단계프로그램 3단계프로그램 4단계프로그램 프로그램차별성
시중
책, 강의, 교육프로그램, 컨설팅
그 어떤 것과도
비교를 거부합니다!
1.
목적이 다릅니다
마케팅 잘하는 사람이 아닌,
돈을 잘 버는 사람을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마케팅을
잘 하는 사람
NO!
돈을
잘 버는 사람
OK!!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마케팅을 배우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을 하라고도 말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여러분에게
마케팅을 배우지 말라고 말합니다.
마케팅을 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일반적인 시중의 마케터들은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마케팅을 잘 해야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고 쇼핑몰 운영자들을 마케팅에 계속해서 매달려서 끊임없이 해야만 그나마 작은 수익이라도 생기게 만드는 마케팅의 노예, 마케팅 좀비로 만듭니다.

그러나 저는 마케팅 능력과 돈 버는 능력은 엄연히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각종 마케팅을 두루 섭렵하고 마케팅 대행을 하는 많은 마케터들조차 자기 사업 하나 어쩌지 못해 그들보다 마케팅을 모르는 저에게 찾아와 해법을 구합니다.

그들이 저를 찾아오는 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제가 그들보다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돈을 더 쉽게 잘 번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들의 마케팅에 대한 시간과, 돈, 노력을 훨씬 적게 들이고도 시간, 돈, 노력 투자대비 더 큰 수익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는 비단 저만의 얘기가 아닙니다. 제가 지금까지 만났던 진짜 고수는 마케팅을 강의하거나 컨설팅 하는 사람들이 아니었습니다. 제가 만났던 진짜 고수는 강의와 컨설팅을 하지도 않고 마케팅을 잘 알지도 못하는데도 돈을 잘 버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되어야 할 진짜 고수는 마케팅을 잘 하는 마케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레벨1. 마케팅을 못하는 사람
레벨2. 마케팅을 잘 하는 사람
레벨3. 마케팅을 몰라도 돈을 잘 버는 사람

우리가 되어야 할 진짜 고수는 마케팅을 잘 하는 '레벨2'의 마케터가 아닌, 마케팅을 잘 몰라도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돈을 잘 버는 '레벨3'에 속한 사람이어야 하는 것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여러분을 마케팅을 잘 하는 '레벨2'의 마케터가 아닌 마케팅을 잘 몰라도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돈을 잘 버는 '레벨3'의 사업가로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본 프로그램에선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마케팅을 배우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을 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마케팅을 배우지 마라고 말합니다. 마케팅을 하지 마라고 말합니다.
2.
목표가 다릅니다.
하나의 성공하는 회사를 가진 사장을 만드는 것이 목표가 아닙니다.
단기간에 수십 개의 잘 나가는 회사를 가진 회장,
잘 나가는 글로벌 셀러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하나의 회사
NO!
단기간에
수십 개의 회사
+
잘 나가는
글로벌셀러
OK!!
본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참가자가 단지 하나의 사업을 성공시키도록 하는 것에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사업에 대한 성공은 3개월에서 6개월 안에 성공시키고 그러한 성공하는 사업을 일년에 몇 개씩 만들어 나가는 그룹 비즈니스 사업가(회장)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인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국내에서 아둥바둥 하며 힘겹게 사업을 하는 국내셀러가 목표가 아닌 해외로 뻗어나가 활약하는 글로벌셀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둔 프로그램입니다.
3.
빠릅니다.
마케팅이라는 중간단계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돈을 버는 길로 갑니다.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홍보
NO!
광고 없이
곧바로
수익화!!
본 프로그램은 마케팅방법을 알려주고 배운 마케팅을 실행하도록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시중의 모든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들이 마케팅을 배우게 만들고 마케팅을 하게 만들어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는데도 돈을 쉽고 벌지 못하고 돈을 버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도록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마케팅이란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돈을 버는 사업가로 직행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으로 본 프로그램을 통해 몇 개월 내에 안정적인 고수익을 버는 사업가로 곧바로 갈 수 있습니다.
4.
현혹시키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돈을 버는 것이 목적이지,
우리가 돈을 버는 것이 목적이 아닙니다.
우리가 먼저
돈 버는 것
NO!
여러분이 먼저
돈 버는 것
OK!!
오직 돈을 벌기 위한 것을 목적으로 형식적이고 구색을 갖춘 프로그램을 만들고 난 뒤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기 위해 입에 발린 말로 현혹시켜 프로그램에 참여시키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마케팅, 사업, 삶을 실제로 바꾸기 위한 것에 확실한 목적과 목표, 비젼을 두고 그러한 목적과 목표, 비젼을 실제로 이를 수 있는 시중에 돌고 도는 그 나물에 그 밥인 프로그램이 아닌 구체적이고 효과가 뛰어난 독자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막연한 기대감이 아닌
확신을 드립니다.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근거로 말합니다.
그래서 통할 수 밖에 없다는 확신을 드립니다.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근거제시
성공에 대한
확신제시
모든 프로그램이 누구나 부정할 수 없는 확실한 근거로 말함으로써 통할 수 밖에 없다는 확신을 드리고, 그런 확신을 통해 마케팅을 몰라도, 하지 않아도 돈을 잘 버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6.
처음이자
마지막입니다.
본 프로그램 이후로
더 이상 마케팅강의가 필요 없는
마케팅으로부터 완전히 탈출하는
매직셀러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강의는
마지막
마케팅 공부로부터
완전히 탈출
본 프로그램은 시중의 마케팅 책, 강의, 컨설팅, 프로그램, 정보, 자료, 팁을 통틀어 시중의 마케팅 책, 강의, 컨설팅, 포로그램, 정보, 자료, 팁과는 완전히 다른 가치와 효과를 가지는 독자적인 내용으로 구성 된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이 그 동안 어떤 책, 강의, 컨설팅, 프로그램, 정보, 자료, 팁을 접했든 본 프로그램은 최초로 접하는 내용들일 것입니다. 또한 그 동안 여러분이 어떤 강의를 들었든 여러분에게 마지막이 될 것입니다.

본 프로그램 이후로 여러분은 더 이상 마케팅강의가 필요 없는 마케팅으로부터 완전히 탈출하는 매직셀러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반드시 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합니다.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마케팅을 알아야, 열심히 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은

시중의 마케터가 당신에게 심어놓은
잘못된 생각일 뿐입니다.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열심히 하는 마케터가 되지 마세요.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돈을 잘 버는 매직셀러가 되세요.

매직셀러 3단계 코어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이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돈을 잘 버는 사람이 될 수 있는 길로 이끌겠습니다.
1단계프로그램 2단계프로그램 3단계프로그램 4단계프로그램

상담전화

1544-5813, 010-2491-4565

입금안내

농협 352-2130-2965-63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