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책신청
이용문의
자주묻는질문답변
제휴및제안
저작권위반제보

 

모든 프로그램들을 소수정예로 진행하는 이유는 몇 십명씩 수강생을 모집하여 더 많은 돈을 벌기 싫어서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렇게 해선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제대로 된 변화가 일어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비즈니스와 삶까지 관통하며 당신이 가지고 있는 현재의 상황과 문제(노력은 많이 하는데 쉽게 돈을 벌지 못하는, 노력은 많이 하는데 쉽게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등)들을 가장 빨리, 그리고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들로, '마법트레이닝'과 '마법사과정'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의 능력은 뼈 속, 유전자부터 바뀌며 당신의 현재의 상황과 삶도 열심히 노력하는데 돈을 못 버는 상황과 삶에서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즐기면서도 돈을 잘 버는 상황과 삶으로 바뀌게 됩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면,

당신 자신과 당신의 비즈니스가 곧바로 전략적으로 바뀝니다. 그래서 당신은 가장 적은 시간과 노력을 투입하고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됩니다.

프로그램을 마친 후, 3개월에서 6개월 사이면 당신은,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를 열심히 하지 않고 놀면서도 월 순수익 수천만원이 꾸준히 들어오고 그 수익이 계속해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비즈니스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게 됩니다.

'마법트레이닝'과 '마법사과정'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저는 당신에게 마케팅, 영업, 판매, 비즈니스의 결과를 지금 즉시 바꿀 수 있는 '성공결정능력' 터득과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를 열심히 하지 않고 놀면서도 월 순수익 수천만원이 꾸준히 들어오고 그 수익이 계속해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비즈니스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안내할 것입니다. 

당사에서 진행하는 어떤 프로그램이든 안내되는 절차와 방법을 준수하고 충실히 따라 오신다면 효과를 충분히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어떤 노력도 하지 않으면 그 어떤 것도 얻으실 수 없습니다. 이는 근육을 만들기 위해 헬스장을 끊어 놓고 나가서 운동을 하지 않으면 근육이 전혀 생기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마법(능력)트레이닝은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3단계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몸으로 체화하는 과정이고, 마법사과정은 궁극의 능력인 마케팅력(쇼핑몰, 판매, 영업, 광고, 기획, 마케팅글쓰기, 투자유치, 제안, 기타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상대방(고객)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능력)을 터득하기 위한 자연기술법을 익히고 그러한 마케팅력을 터득하는 과정으로 둘 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능력'을 터득하기 위한 궁극의 목적은 같지만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상세 커리큘럼은 완전히 다릅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능력 터득'이라는 목적 관점에서 볼 때, 마법(능력)트레이닝이 초, 중급 과정이라면 마법사과정은 상대적으로 중, 고급 과정으로 이해하시면 되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능력 터득'이라는 목적을 달성하는데 있어 둘은 서로 보완적인 관계이자 동전의 앞뒤면처럼 서로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능력'인 궁극의 능력인 마케팅력을 터득하기 위해선 마법(능력)트레이닝과 마법사과정 둘 다 참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마법사과정은 개인차에 따라 30~45일 정도 소요되고요. 100%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사는 곳이 지방이거나 해외여도 전혀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마법사과정과 관련하여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magicseller.co.kr/shop/list.php?ca_id=502020

 

 

 

마법능력 트레이닝 기간은 7~10일이고 100%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사는 곳이 지방이거나 해외여도 전혀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magicseller.co.kr/shop/item.php?it_id=1582808021&ca_id=50&page=1

 

회원 프로필 사진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방법​ -

1.

아래 그림과 같이​

캣콘매직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뒤,

사이드 메뉴를 클릭하셔서

로그인 하세요.

(이 글을 보실 수 있다는 것은

이미 로그인 하셨다는 거겠죠.)​


6733a5eea2a65b3d0981269dd6f735c9_1585726

2.​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위 그림과 같은 사이드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로그인 페이지가  슬라이딩 되어 나오며

 

로그인 한 상태에서

 위 그림과 같은 사이드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 로그인 완료된 페이지가

슬라이딩 되어 나오며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보이면

사진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프로필 사진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6733a5eea2a65b3d0981269dd6f735c9_1585726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전화

1544-5813, 010-2491-4565

입금안내

농협 352-2130-2965-63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