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안하고
3개월내 대박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하는 매직셀러가 되고 싶은 분들은
꼭, 필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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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글 메가셀러(Mega seller)로 크게 성공할 기회, 그 한계 시간이 다가온다!(10년 →​ 5년)

​​저는 2년전부터 교육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지금 셀러로 성공할 수 있는 마케팅적 주변환경이 최고 수준의 고점기에 있고 앞으로 이런 기회가 5년안에 점차 사라질 거라고 말씀드리며 이 때를 놓치지 말라고말씀드리고 있습니다.​그 이유는사람의 손길을 굳이 필요로 하지않는 인공지능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하게 되어앞으로직장인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는 더욱 줄어들 것이고 이는 절대로 막을 수없는 대세라 앞으로 기술적으로는 더욱 발달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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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체의 광고, 홍보, 마케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직셀러 운영자 허경수입니다.​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캣콘매직, 매직셀러 홈페이지는 일체의 광고와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하고 있지 않고 있고 전에도 한 적이거의없습니다.* 블로그나 페이스북의 경우 예전에 잠깐 글 몇 개 올린게 다이고 유튜브 등은 전혀 하지 않고 있습니다.​그리고 제가 쓴 '캣콘매직' 책도 저나 출판사나 초기 서평 이벤트 한 번 진행한 것 이외엔 일체의 광고와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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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영업의 하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이유_3. 제품을 홍보하려고 한다.

​제품과 서비스로 홍보하지 마라, 고객은 쉽게반응하지 않는다.​고객이 제품을 왜 살까요?​고객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품을 삽니다. 고객은 제품을 그냥 사는 게 아니라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는 것입니다. 여기서 고객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문제란 곧 욕구를 말합니다. 고객은 자신의 문제인 욕구를 해결하기 위해 제품을 사는 것입니다.​청소를 더 깨끗이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 더 값싸고 더 좋은 청소기를 찾듯이 마찬가지로 더 좋은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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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영업의 하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이유_2. 설득하려고 한다.

설득하려고 하지 마라, 설득은 아까운 시간낭비일 뿐이다.​많은 영업인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팔기 위해 고객을 만나서 열심히 설득합니다. 그리고 그런 열의를 가진 영업인들을 추앙하기까지 합니다.​그러나 현실은 어떨까요? 그렇게 설득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많이 팔 수 있나요? 또 남다를 열의를 발휘했다고 하여 영업의 성과가 크게 달라지던가요?​혹시 성과가 적어 돈을 별로 벌지 못함에도 불편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했다고 스스로 애써 자위하…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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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영업의 하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이유_1. 팔려고 한다.

​​팔려고 하지 마라, 팔려는 순간 고객은 도망간다.​많은 영업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려고 노력하지만 잘 팔지 못합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그것은 바로 “팔려고 하기 때문에 팔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뭐라고? 당신 지금 머라고 하는거야! 영업이 안되서 죽겠는데 팔려고 하기 때문에 팔리지 않는다고? 그럼 팔지말고 대체 뭘 하라는 거야? 당신 대체 제정신이야? 그런 헛소리는 당장 집어치우라고요!” 라고들 하시겠지요. 그런 반응에 대해 충분…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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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트레이닝을 대하는 자세

​​겉으로 봤을 땐 그럴듯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어도, 또 누가봐도 전문가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머리 속에 들어 있는 것은 많아서 말로는 이 이론 저 이론 얘기하며 그럴듯하게 말하지만 막상 '해결해 봐'라고 했을 때, 눈만 깜빡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캣콘매직 이론을 가지고 가지치기 하면 책으로 수 백권, 수 천권이 나올 것입니다. 처음 책을 낼 당시 출판사에서도 각 단계에 대한 유명한 이론을 부연설명하는게 어떻냐고 했을 때 저는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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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사업운(運)을 진짜로 결정하는 것

​당신이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돈을 더 쉽게, 더 많이 벌지 못하는근본적인 이유​​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을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이 공통적으로 크게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이 마케팅을 더 잘하지 못해서 사업이 더 잘 되지 않고 돈을 더 잘 벌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그러나 저는 그런 분들이 돈을 더 잘 벌지 못하는 덴 보다 근본적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좀 극단적인 예를 들자면, 그…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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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주의! 타 업체에서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컨설팅시 꼭 체크하세요!

​​최근에 정말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제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유사한 서비스가 우후죽순처럼 많이 생겨나고 있어 우려스러운 마음에 강의 또는 상담 신청시 반드시 체크하셔야 할 부분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사실 강의나 상담 서비스 내용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성공사례 몇 개 찾아서 정리하는 것만 으로도 얼마든지 강의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러나 그런 것으로는 절대로 여러분의 마케팅과 사업이 바뀌지 않습니다. 그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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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이 가진 단점, 숨기지 말고 오히려 장점으로 역전시키세요!

​위 상세페이지는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 중,'3단계 : 아이템(차별성)제시' 단계에 해당되는 페이지로, 5가지로 나눠 제품에 대한 차별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위 예제에 대한 개선점을 간단히 말씀 드리면,- 마취 : 마취통증학과 전문의를 7단계와 결합시켜 운영진 노출전략을 실행하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관리하는 곳의 사진도 찍어서 올리면 더 효과가 좋을 것 같습니다. - 진단 : 마…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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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자가 홈페이지에서 이탈할 여지를 주지 마라.

​위 상세페이지는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 중,'3단계 : 아이템(차별성)제시' 단계에 해당되는 페이지입니다. 그러면서 실제수술 사례자의 사진을 들어 '6단계 : 이용가치제시 > 앞으로 기대되는 변화'를 살짝 표현한 페이지기도 합니다. 또한, '남자안면윤곽' 부분은 '1단계 : 문제제기'를 표현한 페이지로 위 페이지에 대한 개선점을 간단히 말씀 드리면,- 3DCT는 아이웰성형외과에서…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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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말하지 않으면 모릅니다.

아무리 사랑해도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사랑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말하지 않는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고 하는 말이 있는 것입니다.제품생산자와 판매자가 가장 크게 범하는 오류가 바로 이것입니다. '자신들이 제품에 대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고객도 제품이 가치에 대해 스스로 알아서 알아 줄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그러나이는 매우 위험한 생각입니다. 고객은 제품의 가치에 대해 충분히 제대로 말하지 않으면사용해보기 전엔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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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는 술취한 사람이 봐도 무슨 내용인지 바로 알 수 있어야 한다.

​​상세페이지의 내용은 해당 아이템의 개념이 어렵고 쉽고를 떠나 초등학생이 봐도, 술취한 사람이 얼핏 봐도 곧바로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으로 구성해야합니다.​내용을 보면서 보는 사람이 자꾸 '뭐지?'하고 내용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게 만들면 구매설득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뭐지?'하는 여지를 주지 않도록 어떤 내용이든지 쉽게 풀어서 설명해야 하고 또한 그러한 설명이 장황하지 않도록 일목 요연…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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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의 길이는 짧아야 한다?

​시중의 어떤 마케팅강사들은 상세페이지는 짧게 만들어야 한다고 말합니다.하지만 이는 아무런 근거가 없는 소리입니다.​​고객이 이미 잘 알고 있는 제품이 아니라면 제품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을 만큼제품의 가치에 대해 충분하게 자세히 설명해야 고객에게 그만큼 가치가 전달되고 그렇게 가치가 전달돼야구매율이 높아지는 것이 상식적인 것이 아닐까요?​또한 그렇게 제품의 가치에 대해 충분하게 자세히​ 설명하다보면 당연히 상세페이지의 길이는 그만큼 길…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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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차이

​​그동안 쇼핑몰, 홈페이지를 운영자들을 상담하기 위해 만나며 그 분들이 운영하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분석해보면 하나 같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은 상품만있고 전략은 없다는 것입니다.​그렇다면 '전략'이란 무엇일까요?​전략이란 '어떤 목적이든지 그 목적을 달성하는데 동원되는 모든 방법과 기술'을 말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전략'의 개념이 확고히 남을 수 있도록 전략이라 말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단어 하나를 생략하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바로 '효…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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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 카피, 문구, 내용을 보완하면 정말로 결과가 바뀔까요?

저는 쇼핑몰 또는 홈페이지의 상세페이지를 기획할 때 전체와 부분을 동시에 생각하면서 기획합니다. 상세페이지 일부분을 생각하면서 상세페이지 전체를 생각하고, 상세페이지 전체를 생각하고 상세페이지 전체의 관점에서 상세페이지 부분이 어떤 역할을 하고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야 할지다시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는 비단 상세페이지전체내용에 국한되지 않고쇼핑몰 전체까지 동시에 생각하고 만듭니다. ​또한여기서 그치지 않고 블로그, 페이스북, 유투브동영상, 각…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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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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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시중의 책, 강의, 교육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독자적인 내용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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