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킨케어제품을 취급하는 PCK 신두호 이사입니다.
온라인으로 판매를 시작한지는 1년 조금 넘었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고 나서 느낀 점은?
저희 회사는 주로 오프라인 또는 홈쇼핑에서 대량으로 판매를 진행하다 코로나로 인해 판매가 부진하여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지는 1년 정도 된 듯합니다.
이 교육을 받기 전 바이럴, SNS광고, 네이버쇼핑 2등도까지 상위노출 해봤지만 광고비 대비 큰 성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 와중 스터디를 통해 상세페이지를 지속적은 개선을 하고 있었지만 어 조차도 효과를 보지 못한 시점에 강의를 들었습니다.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고 가장 좋았던 부분은
“얼마나 효율적으로 많은 노출을 할까”에서 “고객을 얼마나 반응시킬까, 설득시킬까”로 판매의 관점이 바뀌었다는 겁니다.
기존의 많은 마케터가 말하는 고객 설득의 형식적이고 기술적으로 바라보지 않고
철저히 고객이 알아서 움직이게 하도록 8단계의 구매설득논리체계를 바탕으로 디테일하게 적용시킬 수 있도록 해주는 것에 놀랐습니다.
아마 누구든 강의를 들으신다면
“설마 그게 가능하겠어?”에서 “고객이 설득될 수밖에 없겠구나”로 확신을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이런 나도 고객을 설득시킬 수 있겠구나"라는 자신감까지 가진 것이 큰 것 같네요
▶알파동영상강의, 시중의 강의와 어떤 점이 다르다고 생각하나요?
마케팅 초보조차도 상세페이지가 완성되도록 도와주는 체계화된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다른 것 같습니다.
8단계의 구매설득 공식을 바탕으로
동영상은 고객과 제품의 바라보는 관점을 바꾸고 구체적으로 적용 가능하도록 알려주고
데이터X랩의 수많은 예시를 통해 영상에서 알려준 내용 익히고 나의 아이템에 적용할 부분의 인사이트를 얻고 단계별 실행시스템을 통해 내 제품을 단계별 과제를 통해 개선하기에 완강을 하셨다면 아마 만족스러운 차별화된 나만의 상세페이지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추천하고 싶다면 그 이유는?
추천하는 이유는 정말 많지만 한 가지를 뽑는다면 확정성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알파동영상 강의를 완강했다면 8단계의 구매설득논리체계를 모두 적용했다면 어떤 고객도 절대 빠져나갈 수 없다는 걸 느끼실 겁니다.
이렇게 고객을 반응시킬 수 있다는 건 기존에 하시는 아이템의 매출이 올라가는 건 기본이고 항상 고민이 많은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별하는 기준이 생기고 고객이 있는 모든 분야에 적용 가능하기에 지금 하시는 일에서 다른 분야까지 넓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확장성 하나만으로 추천할만한 강의입니다.
특히 온라인 판매를 이 경험을 함께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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