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동영상강의'의 차별성은,
일시적으로는 그럴듯 하지만 결국 별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시중에 나돌고 있는 팁위주의 강의가 아닌, 판매(사업)의 속도, 질, 규모, 판도자체를 바꾸기 위한 깊이있고 체계적이며 정교하게 짜여진 30일동안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교육 및 체인지 시스템입니다.
일반화될 수 없는 한 두개의 사례와 잘 된 것(예 : 와디즈 펀딩페이지)를 보여주며 벤치마킹하라는 식의 교육에선 결코! 갈수록 치열해져가는 경쟁상황과 광고 이외에는 할 것이 없는 어려운 마케팅 환경에서 살아남기 어렵습니다.
잘 된 곳의 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벤치마킹하라고 말하는 사람(강사, 컨설턴트)이 있다면 그 사람은 판매(사업)의 질과 속도, 판도자체를 바꿀 수 있을 정도로 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만들어 운영해 본 적이 없는 사람(강사, 컨설턴트)입니다.
그래서 광고문구와 홍보내용은 뭔가 상당한 것이 있는 것처럼 말하지만 막상 가서 들어보면 핵심이 도대체 뭔지도 모르겠고 머릿 속에는 몇 개의 팁 밖에 남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팁도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그래서 곧바로 따라잡혀 효과도 일시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결국, 치열한 경쟁속에서 허덕이고 있는 상황자체는 아무 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상세페이지)는 잘 된 상세페이지(홈페이지)를 벤치마킹 하는 정도로는 아무 것도 바꿀 수 없습니다. 치열한 경쟁상황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지금은 과거 몇 년 동안 운영해야 가능했던 큰 매출을 단, 몇 달만에도 순식간에 올릴 수 있는 시대인데도 말입니다.
치열한 경쟁상황과 광고 이외에는 할 것이 거의 없는 어려운 마케팅 환경에서 벗어나 순식간에 큰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판매(사업)의 속도, 질, 규모, 판도자체를 완전히 바꾸고 싶으시다면, '알파동영상강의'를 꼭, 신청하세요!
특히 아래와 같은 분은 '알파동영상강의'를 꼭 신청하세요!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분
오픈하자 마자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
광고나 홍보로도 올라가지 않는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분
광고나 홍보로 올리기 어려운 매출을 쉽게 올리고 싶으신 분
광고와 홍보를 하는 것에 비해 더 많은 고객이 저절로 찾아와 저절로 구매하게 만들고 싶으신 분
시간이 갈수록 고객과 매출은 계속해서 늘어나는 반면, 광고나 홍보에 대한 시간과 비용은 계속해서 줄어들게 만들고 싶으신 분
일시적이지 않고 영구적인 매출상승효과를 원하시는 분
B2C(직접 판매) 뿐만 아니라 B2B(거래처확보)도 동시에 늘리고 싶으신 분
단순히 매출만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경쟁력있는 사업으로의 체질개선을 통해 고객과 매출을 근본적으로 늘리고 싶으신 분
경쟁자와 경쟁업체를 압도하며 제치고 싶으신 분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자산가치를 크게 키우고 싶으신 분
단 하나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이 아닌 여러 개의 고수익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를 속도감 있게 키워나가고 싶으신 분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대박내는 전략마케팅에 대해 제대로 알고 싶으신 분
더하여,
제안서, 기획서, 판매, 영업, 각종 마케팅 글쓰기 상황에서 고객이 저절로 반응하게 만드는 강력한 고객설득능력까지 함께 터득하고 싶으신 분
*시중의 상세페이지 교육, 쇼핑몰 교육, 마케팅교육, 영업 및 판매 교육, 비즈니스 교육, 마케팅 글쓰기 교육 등을 이미 많이 들으셨어도 '알파동영상강의'를 시청하는 것부터 상세페이지, 쇼핑몰, 마케팅, 영업 및 판매, 비즈니스, 마케팅 글쓰기를 다시 시작하셔야 합니다.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1:1로 만났던 수많은 마케팅 전문가, 수백억대 매출을 올리는 쇼핑몰 대표 등 모두 인정했던 내용이며, 보다 자세한 이유에 대해서는 '알파동영상강의'를 들어보시면 확실히 아시게 됩니다.
☞알파동영상강의(온라인 30일 CHANGE, CHALLENGE!) 진행절차
☞알파동영상강의 안내
|
|
Comments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