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소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려동물관련 조그마한 회사의 대표인 서성원입니다.
현재는 반려동물 용품과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 경력은 2년째 하고 있습니다.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고 나서 느낀 점은?
셀러 2년 차에 접어들면서
상위 노출과 다양한 유입 마케팅을 기본으로 하니 유입은 많이 되는데 제품 판매가 잘 안되는 한계에 부딪혔고 결국 상세페이지의 문제라고 생각해서 저는 상세페이지 유료 교육만 5회 들은 것 같아요 교육을 들을 때는 알겠다 싶었지만 실제 적용하는 것이 어려워서 매 교육마다 큰 효과를 보지 못했죠.
다른 강의들과 다르게 알파 동영상은 알려주시는 예시도 많을뿐더러 단편적인 기술이 아닌 고객 설득에 대한 다양한 방향을 제시해 줘서 어떻게 보면 길기도 하고 짧기도 한 강의 기간 동안에 설득력이 높은 상세를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된 것 같아요.
사실 단순히 상세페이지를 잘 만든다기보다는 다양한 관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가장 본질적인 '설득'에 대해 크게 배운 것이 가장 큰 성과인 듯합니다.
최근 네이버 로직이나 쿠팡 아이템 위너 때문에 전전긍긍하며 판매를 해 왔는데 이제는 상세페이지가 '고객 설득'으로 구성이 잘 되어 있으니 어떤 마케팅을 하더라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고 있어요.
▶알파동영상강의, 시중의 강의와 어떤 점이 다르다고 생각하나요?
어떤 상품을 판매하더라도 알파동영상에서 단순 몇 개의 기술이 아니 강사님의 직관과 경험에서 나온 바이블과 같은 8단계 공식을 통해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제품만의 가치를 잘 표현하는 것이고 그 본질을 고객이 진짜 필요한 디테일들을 캐치할 수 있게끔 한다는 것이 타 강의와의 큰 차이점 것 같아요
그냥 겉핥기 식의 상세페이지 로직 구성은 많았죠.
하지만 진짜 우리가 물건을 판매하기 위해선 천편일률적인 로직이 아니라 내 상품에 대한 장점, 그리고 고객 이해가 뒷받침이 되어야 해서 고객을 바라보는 관점과 구체화시킬 수 없는 이론이라면 고객설득에 본질이라고 할 수 없죠
하지만 알파동영상의 상세페이지 8단계 공식을 이해하고 따라 하기만 해도 어려운 이론 같은 아이템의 가치에 대해 이해하고 자세하게 표현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 좋았어요.
▶알파동영상강의, 추천하고 싶다면 그 이유는?
솔직히 많이 안 봤으면 좋겠다는 욕심이 있긴 합니다.
저만 적용해서 저만 팔고 싶다는. 그런 욕심이 들긴 합니다. 경쟁자가 생기는 거잖아요.
현 강의를 들었을 때 가장 큰 장점은 카테고리, 제품을 가리지 않고 무엇이든 팔 수 있겠다는 자신감과 나만의 설득 논리가 잘 표현되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요
데이터X랩, 단계별로 적용시킬 수 있도록 구현된 시스템에 의해 남겨진 수많은 분석 자료를 개념을 익히고 그 과정 중 상세 개선 내용을 적용할 수 있어 어느 한 부분의 논리체계가 부족하더라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어 고민할수록 더 풍성하게 표현되니 그 결과물이 고객 설득에 자신감을 가지게 하는 원동력이 된 것 같아요
우리는 그냥 물건 한두 개 팔기 위해 부업을 하는게 아니잖아요
사업은 무엇이든 팔 수 있고 무엇이든 설득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에 진짜 본질을 찾아서 파악하고 설득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알파동영상.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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