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기
자세히보기  
신청문의  
솔루션세팅  
국내유일
(상위노출)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 전문가로 포지셔닝, 컨설팅 고객과 수익을 10배이상 늘려주는 마케팅강사, 컨설턴트 전용 홈페이지,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
작성자 : 운영자


솔루션 개요


솔루션명 :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 

용도 : 전략마케팅 컨설턴트 전용 홈페이지

대상 : 마케팅/판매/영업/기획/비즈니스 분야 강사 및 컨설턴트, 웹디자이너, 웹개발자, 웹제작자

개념 : (상위노출)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 전문가로 포지셔닝, 컨설팅 고객과 수익을 10배이상 늘려주는 컨설턴트 전용 홈페이지

목적 : 이 전략마케팅 컨설턴트 전문가 전용 홈페이지 '엑스퍼트 체인져(Expert changer)'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 제품(생산자)판매자에게 시중의 상위노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유튜버(블로거)와 연결,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 컨설팅 명분으로 쉽게 접근하여 제품(생산자)판매자에게 시중의 상위노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유튜버(블로거)와 연결,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 마케팅 방법을 알려주는 컨설팅 또는 홈페이지제작 서비스 제공을 통해 수익을 더욱 크게 창출해낼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전략적인 아이템 소싱이 되면서 직접 판매를 통해 메가셀러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손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특징 및 차별성

매직셀러의 각종 교육 프로그램을 제대로 이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순수익 1천만원, 월 평균 순수익 2~3천만원이 꾸준히 나오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매직셀러의 각종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이 아무리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순수익 1천만원, 월 평균 순수익 2~3천만원이 꾸준히 나오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여러분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이 아닌 전혀 모르는 사람들 상대로 곧바로 그러한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을 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아무리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제 3자가 보기에도 여러분이 정말로 그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여러분이 블로그나 여러분이 직접 만든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분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홍보를 통해 알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시중엔 실제로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능력도 없으면서 말로만 그렇게 홍보하는 가짜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아무리 제대로 된 능력이 있다고 한들, 그리고 그러한 능력에 대해서 열심히 말한다고 한들, 참으로 억울한 일이지만 고객 입장에서 볼 때는 그 나물에 그 밥일 뿐 여러분이 진정한 실력자라는 것을 제대로 구분해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입장에서 볼 때 여러분이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분야에서 진정한 실력자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는 시중의 유사서비스 제공업자들과 완전히 차별화된 컨텐츠와 시스템으로 무장된 영업도구(홈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기존의 마케팅강의, 컨설팅, 홈페이지제작, 유사컨설팅업자들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내용으로 구성된,

3개월 안에 블로그나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광고를 직접 하지 않고도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순수익 1천만원, 월 평균 순수익 2~3천만원이 꾸준히 나오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에 최적화 된 아래와 같은 특징 및 차별성을 가진 홈페이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홍보만 해도 컨설팅 고객을 쉽게 확보할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이란 완전히 차별화된 가치와 컨셉, 경쟁자를 충분히 압도하는 각종 전략 컨텐츠로 무장된 홈페이지로, 홍보만 해도 컨설팅 고객이 쉽게 늘어납니다.


​ 

단순한 홍보용이 아닌 실제적인 컨설팅 및 제작 비즈니스를 실행할 수 있는 컨설팅 및 제작에 최적화된 실무용 홈페이지입니다.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및 제작 실무를 진행하는데 최적화된 레이아웃과 컨설팅 실행 도구를 가지고 있어 단순히 홍보를 위한 단순한 홈페이지가 아니라 컨설팅 및 제작 비즈니스를 체계적으로 수행하고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실무용 홈페이지로 컨설팅 및 제작 고객에게 규모와 체계성으로 다가감으로써 컨설팅과 제작에 대한 신뢰를 주고 컨설팅 및 제작 비즈니스를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무기로서의 성능이 계속해서 강화되는 홈페이지입니다.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및 제작 고객 모집에 필요한 구매설득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매직셀러 홈페이지에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는 컨텐츠를 홈페이지에 공유)함으로써 급변하는 환경에 뒤쳐지지 않고 한 발 앞서 나감으로써 경쟁자를 따돌리며 컨설팅 및 제작 비즈니스를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전략과 컨셉, 전문성과 차별성을 부각할 수 있는 유니크한 홈페이지 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홈페이지만으로도 전략마케팅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및 제작에 충분할 수 있지만 자신만의 전문분야가 있다면 그러한 전문분야와 접목을 원하실 경우, 자신만의 차별성과 전문성, 개성이 전략적으로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가 더욱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는 홈페이지로 커스터마이징 해드립니다.
* 기본 샘플홈페이지를 그대로 사용시 비용이 별도로 들어가지 않지만, 커스터마이징을 원하실 경우 소정의 기획, 디자인 등의 제작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전략적인 아이템'을 성공적으로 소싱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상위노출)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및 제작을 통해 매출부진으로 신음하고 있는 수많은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자들에게 3개월 안에 블로그나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광고를 직접 하지 않고도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순수익 1천만원, 월 평균 순수익 2~3천만원이 꾸준히 나오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어 주세요.

 

그러나 그러한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및 제작은 어디까지나 선택일 뿐,

여러분이 매직셀러의 각종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얻게 되는 가장 직접적인 능력은 바로 판매자로서의 능력, 그것도 여러분이 지금까지 배우고 익힌 것과는 완전히 다른,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에 최적화된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는 그런 판매자의 능력으로,

3개월 내에 월 순수익 수 천 만원을 버는 판매자가 되셔야 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여러분의 쇼핑몰과 수익을 늘려가며 막대한 수익을 올리셔야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려면 '전략적인 아이템'을 독점적으로 확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전략적인 아이템이라고 하더라도 독점적으로 확보하지 못하면 동일한 제품을 수많은 다른 판매자와 경쟁하며 팔아야 하고 그렇게 되면 그것은 이미 전략적이지 못한 아이템이 되기 때문입니다.

*전략적인 아이템을 선정하는 방법은 '매직셀러'의 각종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면 자세히 알게 됩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전략적인 아이템이라고 생각된 아이템이 있다면 그러한 아이템을 공급(제조 및 생산)업체에게 위에서 말씀 드린 전략마케팅 컨설팅에 최적화된 여러분이 직접 운영하는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 컨설팅 홈페이지인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를 보여주세요.

여러분이 기존의 마케팅강사, 컨설턴트, 제작업체, 유사서비스 제공업체와 얼마나 차별적인 능력이 있는지, 그러한 차별적인 능력으로 기존의 마케팅강사, 컨설턴트, 제작업체, 유사서비스 제공업체들에 비해 결과를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홈페이지를 통해 보여줌으로써,

여러분은 아이템 공급(제조 및 생산)업체와 아이템 소싱 계약시 독점판매와 높은 마진 등의 유리한 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그 결과, 3개월 안에 블로그나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광고를 직접 하지 않고도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순수익 1천만원, 월 평균 순수익 2~3천만원이 꾸준히 나오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훨씬 쉽고 빠르게 만들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략마케팅 컨설턴트 전문가 전용 홈페이지,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를 운영하다 보면 가만히 있어도 오히려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공급(제조 및 생산)업체들이 컨설팅 문의를 해오는 경우가 많아 좋은 아이템을 쉽게 발굴할 수 있습니다.

공급(제조 및 생산)업체들의 경우 판매능력이 뛰어나다고 생각된다면 컨설팅 비용이 들어가는 컨설팅보다 컨설팅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판매대행을 오히려 선호하는 경우가 매우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략마케팅 컨설턴트 전문가 전용 홈페이지,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를 운영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아이템 공급(제조 및 생산)업체 역시,

여러분이 아무리 판매능력이 뛰어나다고 해도 여러분이 정말로 그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가 없고 설사 여러분이 여러분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열심히 말한다고 해도 시중에 실제로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설계할 수 있는, 그래서 뛰어난 판매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서도 말로만 그렇게 홍보하는 가짜들로 인해 억울하게도 아이템 공급(제조 및 생산)업체 입장에서 볼 때는 그 나물에 그 밥일 뿐 여러분이 진정한 실력자라는 것을 제대로 구분해내지 못할 수도 있게 되고,

그래서 그 결과 높은 마진으로 독점적으로 아이템을 가져오지 못하여 전략적인 아이템을 쉽게 확보하지 못함으로써,

3개월 안에 블로그나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광고를 직접 하지 않고도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순수익 1천만원, 월 평균 순수익 2~3천만원이 꾸준히 나오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는 데 필수적인 2가지 조건인 '전략적인 아이템 선정'에 실패하게 되어,

3개월 안에 블로그나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광고를 직접 하지 않고도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순수익 1천만원, 월 평균 순수익 2~3천만원이 꾸준히 나오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는 일은 그만큼 멀어질 수밖에 없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굳이​ 다른 사람들에게 컨설팅을 하지 않고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을 한다고 해도,

3개월 안에 블로그나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광고를 직접 하지 않고도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순수익 1천만원, 월 평균 순수익 2~3천만원이 꾸준히 나오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는 첫 번째 조건인 '전략적인 아이템 선정'을 위해서도 본 위전략마케팅 컨설턴트 전문가 전용 홈페이지,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는 필요한 것입니다.


 

판매수익 메타확장 솔루션인 '애드카트' 장착을 통해, 컨설팅 및 제작을 직접하지 않아도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각종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판매커미션수익을 손쉽게 가져갈 수 있는 강력한 메타 연결 수익 창출이 가능한 홈페이지입니다.

 

'애드카트'는 메타연결 기능을 통해, 다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상품에 대한 판매수익을 내 수익으로 창출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이러한 ‘애드카트’ 기능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 홈페이지에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각종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배너와 상품페이지주소를 등록할 수 있고 제품(생산자)판매자가 당신에게 컨설팅을 요청할 경우, 컨설팅과 제작을 직접 진행할 여건이 안되면 컨설팅과 제작을 대신해 줄 곳을 안내해주겠다고 말한 뒤 당신의 홈페이지에 등록된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컨설팅 및 제작관련 프로그램 배너를 클릭하라고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제품(생산자)판매자가 당신의 홈페이지에 등록된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관련 프로그램 배너를 클릭하면 매직셀러 홈페이지의 관련 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고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하게 되면 당신에게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미리 설정한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판매커미션’ 수익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곧바로 신청하지 않고 매직셀러 홈페이지에 등록된 다른 프로그램을 신청해도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판매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 이미 당신이 전략마케팅의 개념을 상담해주었기 때문에 매직셀러 홈페이지로 이동한 제품(생산자)는 매직셀러에서 진행하는 관련 프로그램을 신청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 구체적인 방법과 내용은 관련 교육 프로그램 참가시 자세히 배우게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 홈페이지 해당 메뉴에서 ‘애드카트’를 통해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추가하기만 하면 당신의 홈페이지에 배너형태로 출력되고 제품(생산자)판매자에게 해당 배너를 클릭해서 해당 교육을 들어보라고 말하기만 하면 제품(생산자)판매자가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교육을 신청할 경우 판매금액의 일정금액이 당신에게 지급되는 것입니다.

 

판매수익 메타확장 솔루션 '애드카트' 자세히보기


정리하여 말씀 드리면,

위 5가지 특징 및 차별성을 가진 ‘상위노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에 최적화된 전략마케팅 컨설턴트 전문가 전용 홈페이지,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는 오랫동안 컨설팅 과정에서 수익성이 이미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로 여러분이 상위노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에 최적화된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및 제작을 주업으로 삼아도 될 정도로 높은 수익을 올리는 것이 가능하며 컨설팅 업무 및 제작업무를 어려움 없이 해나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그러한 컨설팅과 제작을 하지 않아도 3개월 안에 블로그나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광고를 직접 하지 않고도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순수익 1천만원, 월 평균 순수익 2~3천만원이 꾸준히 나오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기 위해 '전략적인 아이템'을 소싱하는데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홈페이지이며,


판매수익 메타확장 솔루션인 '애드카트(Add cart)' 를 통해, 컨설팅과 제작이 어려울 경우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 추천으로 컨설팅과 제작에 대한 부담은 덜고,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각종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판매커미션수익을 손쉽게 가져갈 수 있는 홈페이지인 것입니다.



무료로 받는 법! - 1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는 '6개월안에 월 1억버는 온라인 연결수익시스템 만들기,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5가지 슈퍼도구 중의 하나로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에게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슈퍼커넥터과정 자세히보기


무료로 받는 법! - 2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는 '웹디자이너, 웹개발자, 웹제작자 쇼핑몰.홈페이지 제작수입 10배늘리기,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참가자에게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자세히보기

< 허경수 / 고려대 / 마케팅코드 대표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솔루션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