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기
자세히보기  
신청문의  
솔루션세팅  
국내유일
매출상승 전문가와 매출상승 전문가가 필요한 제품(생산)판매자간 강력한 파트너쉽 계약 체결로 서로의 비즈니스를 더 쉽게 발전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솔루션, 스마트링커(Smart linker)
작성자 : 운영자


솔루션 개요


솔루션명 : 스마트링커(Smart linker)

용도 : 서로의 비즈니스를 더 쉽게 발전시키기 위한 강력한 파트너쉽 계약 체결에 필수 솔루션

대상 : 매출상승에 자신 있는 전문가, 매출상승 전문가가 필요한 제품(생산)판매자

개념 : 파트너사 쇼핑몰의 매출데이터를 해당 쇼핑몰 관리자에 접속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솔루션

 

 

 

차별성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올 때가 다르다?

 

매출상승 전문가 A씨는 컨설팅 도중 알게 된 고객(사)로부터 고객사 쇼핑몰의 매출상승에 기여할 경우 매출액의 일정 %를 받기로 하고 계약서까지 작성했지만..


처음엔 서로가 기대를 가지고 있기에 의기투합하여 열심히 노력하여 실제로 매출도 올라 고객(사)도 좋아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고객(사)는 매출이 오르도록 기여한 A씨의 공로는 까먹었는지 매출상승 전문가 A씨에게 매출내역도 제대로 보여주지 않고 보여주는 매출내역 조차도 진짜인지 누락시킨건지 찜찜한 구석이 있는..

 

결과가 좋았음에도 처음에 의기투합하던 분위기는 온데간데 없고 점차 둘 사이의 심리적 간극이 커지기 시작하는데..

 

잘 않되서가 문제가 아니라, 잘 되서가 문제다!

 

일이 잘 안 될 때는 오히려  파트너 상호간 신뢰에는 별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항상 문제는 막상 매출이 오르고 일이 잘 될 때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막상 매출이 오르고 나면 고객(사) 입장에선 약속된 수익을 지급하는 것을 아까워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매출상승 전문가 입장에선 실제로 이렇게 일을 잘 해주고도 사전에 약속된 수익을 지급받지 못해 파트너 관계가 좋지 않게 깨지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그래서 매출상승 전문가 입장에선 매출을 올리는 일보다 오히려 많은 노력을 쏟아붓고도 고객(사)가 사전에 약속된 수익을 지급하기를 아까워하거나 실제로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에 대한 고민이 더 큰 경우가 많습니다.

* 파트너쉽 계약에 초보인 분들은 계약서를 잘 쓰면 되지 않느냐고 말하는 분들도 있지만 실무에선 계약서는 별 소용이 없습니다. 일이 틀어지면 민사소송을 하게 될 것이고 막상 대법원까지 가는 오랜동안의 소송전을 하게 되면 정신적, 경제적으로 피폐해지고 오랜 소송에서 이겼다 하더라도 상대의 자산을 파악해 상대로부터 돈을 받아내는 소송에 준하는 별도의 법적 절차가 있고 그런 법적 절차를 통해 돈을 받아낸다는 보장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계약서 잘 쓰면 되지 않느냐는 생각은 소송을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인생초짜나 하는 순진한 생각일 뿐인 것입니다.

 

그러나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트너사 쇼핑몰의 매출데이터를 해당 쇼핑몰 관리자에 접속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솔루션인 '스마트링커(Smart linker)'를 통해 이제 걱정 없이 매출상승 업무에 전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아무런 걱정 없이 매출상승 업무에만 전념하세요!

스마트링커(Smart linker)는 매출상승 전문가에게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매출상승 전문가는 스마트링커를 통해 스마트링커와 연동되는 고객(사) 쇼핑몰.홈페이지 매출 데이터를 해당 쇼핑몰.홈페이지에 방문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정확히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상호 매출상승 계약을 맺은 전문가와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간 투명한 파트너쉽 체결이 가능하게 해주는 솔루션으로 매출상승 전문가는 자신의 매출상승 역량으로 쇼핑몰.홈페이지 매출상승을 이끌어주고 그 댓가로 지속적인 판매지분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고,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는 유능한 매출상승 전문가와 강력한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쇼핑몰.홈페이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정말로 매출상승 업무에만 전념해도 되나요?


아무리 스마트링커(Smart linker)를 통해 고객(사)의 매출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해도 그럼에도 뻔뻔한 고객(사)의 경우 약속된 수익을 지급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네, 그런 걱정도 안 하셔도 됩니다.

스마트링커(Smart linker)는 단독으로 작동하는 것이 아닌 메타 연결 플랫폼인 '커넥트매직'과 연동, 유튜버, 블로거, 카페, 카페, 각종 커뮤니티, 언론사, 각종 매체, 개인홍보자 등을 연결하여 기존의 어렵고 힘든 상위노출 위주의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매출을 올리는 신개념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인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로 제작된 쇼핑몰.홈페이지와 연동되는 솔루션으로,


매출상승 전문가인 여러분이 스마트링커(Smart linker)를 설치했다는 것은 이미 여러분과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한 고객(사)가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로 쇼핑몰.홈페이지를 제작했다는 것이고 그러한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는 다시 메타 연결 플랫폼인 '커넥트매직'과 연동되어 있어,


매출상승 전문가인 여러분과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한 고객(사)가 사전에 약속된 수익을 지급하지 않을 경우, 고객(사)가 운영중인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로 제작된 쇼핑몰.홈페이지와 연결된 '커넥트매직'의 핵심 기능인 매출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는 '메타 연결 기능' 이용에 제한을 가함으로써 고객(사)가 사전에 약속된 수익을 지급하지 않을 수 없도록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메타 연결 기능' 제한은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와 커넥트매직 제공사인 '매직셀러'에 요청해 주시면 관련 내용을 검토후 요청이 적합하다고 판단될 경우 매출상승 전문가의 요청을 받아들여 고객(사) 쇼핑몰에 제한 조치를 진행해 드립니다.

* 애초에 이런 모든 사실을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 세팅시 매출상승 전문가의 고객(사)에게 주지 시키기에 실제로는 걱정할 정도로 고객(사)가 약속을 지키지 않는 일은 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파트너쉽 계약 체결 고객(사) 쇼핑몰의 갯수엔 제한이 없나요?


네, 전혀 없습니다.

매출상승 전문가 여러분이 컨설팅 과정에서 만나는 고객(사) 쇼핑몰의 주소를 갯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스마트링커(Smart linker) 관리자 페이지에서 등록만 하면 쇼핑몰별로 해당 쇼핑몰의 세부매출내역, 매출통계, 접속자내역, 접속자통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월별, 날짜별, 요일별, 시간별로도 직관적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링커(Smart linker)는 매출상승 전문가에게 더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스마트링커(Smart linker)가 가진 효과와 가치는 이게 다가 아닙니다.

스마트링커(Smart linker)는 본 매직셀러에서 제공하는 다른 솔루션들과 함께 세트로 사용할 경우, 아이템소싱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단위의 소싱까지 완벽하게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솔루션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좀 더 매출상승 전문가 입장에서 '아이템소싱'을 '아이템헌팅', '비즈니스 소싱'을 '비즈니스 헌팅'이라고 표현하며 고객(사) 입장에선 매출상승 전문가의 컨설팅을 '판매사업 튜닝', '비즈니스 튜닝' 서비스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스마트링커(Smart linker)와 스마트링커(Smart linker)와 함께 연동되어 작동하는 다른 솔루션을 통해 어떻게 '판매사업 튜닝', '비즈니스 튜닝' 서비스 명목으로 고객(사)에게 접근하여 아이템헌팅, 비즈니스 헌팅을 하여 수익을 극대화하는지에 대해서는,


'6개월안에 월 1억버는 온라인 연결수익시스템 만들기, 슈퍼커넥터과정'에 참여하시거나,

'웹디자이너, 웹개발자, 웹제작자 쇼핑몰.홈페이지 제작수입 10배늘리기,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에 참여하시면,

 

자세한 전략과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무료로 받기 - 1

스마트링커(Smart linker)는 '6개월안에 월 1억버는 온라인 연결수익시스템 만들기,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5가지 슈퍼도구 중의 하나로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에게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슈퍼커넥터과정 자세히보기


무료로 받기 - 2

스마트링커(Smart linker)는 '웹디자이너, 웹개발자, 웹제작자 쇼핑몰.홈페이지 제작수입 10배늘리기,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참가자에게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자세히보기

 

< 허경수 / 고려대 / 마케팅코드 대표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솔루션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