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기
자세히보기  
신청문의  
솔루션세팅  
국내유일
내 쇼핑몰, 홈페이지에 장착하면! 다른 쇼핑몰, 다른 판매자의 상품도 내 판매수익으로! 판매수익 메타확장 솔루션 '애드카트(Add cart)'
작성자 : 운영자


솔루션 개요

 

솔루션명 : 애드카트(Add cart)

용도 : 상품소싱을 하지 않고도 다른 제품(생산)판매자가 팔고 있는 상품에 대한 판매수익을 가져가 판매수익을 획기적으로 늘려주는 솔루션

대상 : 쇼핑몰 운영자, 각종 제품 및 서비스 판매자,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참가자

개념 : 메타 연결 플랫폼인 '커넥트매직'과 연동, 유튜버, 블로거, 카페, 카페, 각종 커뮤니티, 언론사, 각종 매체, 개인홍보자 등을 연결하여 기존의 어렵고 힘든 상위노출 위주의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매출을 올리는 신개념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인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로 만들어진 쇼핑몰에 판매수익 메타확장 솔루션인 '애드카트(Add cart)'를 장착하면 다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상품에 대한 판매수익도 손쉽게 내 수익으로 창출할 수 있습니다.




특징 및 차별성


좋은 상품은 날마나 소나기처럼 쏟아지고 있는데 언제까지 내 상품 하나의 판매에만 매달리고 계실 건가요?

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고 다른 제품(생산)판매자가 팔고 있는 제품이 더 돈이 돼 보이고 내 제품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신적이 없으신가요?

 

다른 제품(생산)판매자의 제품을 팔고 싶어도 별도의 소싱 계약을 해야하고 내 홈페이지에 판매 물품으로 등록하는 등의 번거로운 절차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도 상호간 소싱 계약이 될 때나 그렇고 소싱 계약이 되지 않으면 팔고 싶어도 아예 팔지도 못합니다.

 

그러나,

판매수익 메타확장 솔루션인 '애드카트(Add cart)'는 전혀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운영하는 쇼핑몰에 다른 쇼핑몰 상품을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애드카트(Add cart)'를 통해 다른 쇼핑몰 상품이미지와 상품판매페이지 주소를 링크만 하면 끝!, 내 쇼핑몰에 방문한 방문자가 '애드카트(Add cart)'를 통해 등록된 쇼핑몰 이미지를 클릭하여 해당 쇼핑몰로 이동한 후 해당 쇼핑몰에서 해당 상품 구매시 해당 쇼핑몰에서 설정한 판매수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 '애드카트(Add cart)'를 통해 다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상품은 원하는 상품만 선택적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통해 다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좋은 제품에 대한 판매수익을 나도 가져갈 수 있게 됩니다. 

* 애드카트(Add cart)는 메타 연결 플랫폼인 '커넥트매직'과 연동, 유튜버, 블로거, 카페, 카페, 각종 커뮤니티, 언론사, 각종 매체, 개인홍보자 등을 연결하여 기존의 어렵고 힘든 상위노출 위주의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매출을 올리는 신개념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인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로 만들어진 쇼핑몰과 연동되어 작동되는 솔루션으로 애드카트(Add cart)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로 쇼핑몰.홈페이지를 제작하셔야 합니다.  

 

 

추가 판매수익을 얻기 위해 당신이 할 일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이러한 ‘애드카트(Add cart)’ 솔루션을 통해 커넥트매직 스토어에 등록된 다른 판매자의 제품을 당신의 쇼핑몰에도 얼마든지 손쉽게 장착할 수 있고 그럼으로써 당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의 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판매자가 파는 제품에 대한 수익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쇼핑몰에서 당신이 직접 판매하는 제품은 당신의 쇼핑몰 자체에서 구매가 일어나기에 당연히 당신의 판매수익이 되고, 당신의 쇼핑몰에 장착된 ‘애드카트’ 기능을 통해 등록한 다른 판매자의 상품은 당신의 쇼핑몰에서 구매가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쇼핑몰에 방문한 방문자가 ‘애드카트(Add cart)’를 통해 등록된 상품의 배너를 클릭할 경우 방문자는 해당 상품을 파는 쇼핑몰로 이동하여 해당 쇼핑몰에서 구매하게 되며 이 때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에서 설정한 ‘판매커미션’ 수익을 여러분은 자동으로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애드카트(Add cart)’ 기능을 통해 당신은 이제 당신의 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판매자가 파는 제품에 대한 수익도 손쉽게 가져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다른 판매자가 파는 제품에 대한 수익을 가져가기 위해 당신은 아무 것도 할 것이 없습니다. 당신은 그저 당신의 제품을 잘 팔기 위해 당신의 쇼핑몰만 열심히 홍보하면 됩니다.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참가자라면 주목!

 

 

'애드카트(Add cart)'는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로 만들어지는 쇼핑몰.홈페이지 뿐만아니라 6개월안에 월 1억버는 온라인 연결수익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 웹디자이너, 웹개발자, 웹제작자 쇼핑몰.홈페이지 제작수입 10배늘리기 과정인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참가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전략마케팅 컨설턴트 전문가 전용 홈페이지인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에 장착하면,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각종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판매커미션수익을 손쉽게 가져갈 수 있는 강력한 메타 연결 수익 창출이 가능한 홈페이지로 바꿔줍니다.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 자세히보기

 

'애드카트'는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메타연결 기능을 통해, 다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상품에 대한 판매수익을 내 수익으로 창출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이러한 ‘애드카트’ 기능을 통해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참가자라면 자신의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 홈페이지에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각종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배너와 상품페이지주소를 등록할 수 있고 제품(생산자)판매자가 당신에게 컨설팅을 요청할 경우, 컨설팅과 제작을 직접 진행할 여건이 안되면 컨설팅과 제작을 대신해 줄 곳을 안내해주겠다고 말한 뒤 자신의 홈페이지에 등록된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컨설팅 및 제작관련 프로그램 배너를 클릭하라고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제품(생산자)판매자가 당신의 홈페이지에 등록된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관련 프로그램 배너를 클릭하면 매직셀러 홈페이지의 관련 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고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하게 되면 당신에게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미리 설정한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판매커미션’ 수익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곧바로 신청하지 않고 매직셀러 홈페이지에 등록된 다른 프로그램을 신청해도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판매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 이미 당신이 전략마케팅의 개념을 상담해주었기 때문에 매직셀러 홈페이지로 이동한 제품(생산자)는 매직셀러에서 진행하는 관련 프로그램을 신청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 구체적인 방법과 내용은 관련 교육 프로그램 참가시 자세히 배우게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 홈페이지 해당 메뉴에서 ‘애드카트’를 통해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추가하기만 하면 당신의 홈페이지에 배너형태로 출력되고 제품(생산자)판매자에게 해당 배너를 클릭해서 해당 교육을 들어보라고 말하기만 하면 제품(생산자)판매자가 매직셀러 홈페이지에서 교육을 신청할 경우 판매금액의 일정금액이 당신에게 지급되는 것입니다.​ 

 


 

무료로 받기 - 1

애드카트(Add cart)는 '6개월안에 월 1억버는 온라인 연결수익시스템 만들기,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5가지 슈퍼도구 중의 하나로 슈퍼커넥터과정 참가자에게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슈퍼커넥터과정 자세히보기


무료로 받기 - 2

애드카트(Add cart)는 '웹디자이너, 웹개발자, 웹제작자 쇼핑몰.홈페이지 제작수입 10배늘리기,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참가자에게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데브파이터(Dev ; FIGHTER)과정 자세히보기

< 허경수 / 고려대 / 마케팅코드 대표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솔루션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