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최근까지는 성장한 요소들끼리 서로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판매)목표를 달성하며 그 과정에서 자신만의 '연결수익시스템'을 곧바로 만들 수 있는 슈퍼커넥터가 되려고 해도 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연결’에 대해 깊이 통찰하고, ‘연결’ 중심적 사고로, ‘연결’ 에 맞춘 목표달성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실행하려고 해도 평범한 사람이 손쉽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시대적 요구사항이 충분히 충족되지 못했고 관련 시스템이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모든 것이 바뀌었고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당시엔 저게 어떻게 가능하나 하는 일들을 척척 해내던 신출귀몰하게만 비춰졌던 비범한 ‘연결’ 능력을 가진 ‘하드워커(hard worker)’가 아닌 평범한 누구라도 그러한 ‘하드워커’ 보다도 더 쉽고 빠르게 그리고 더 크게 성공할 수 있는 슈퍼커넥터(super connector)가 될 수 있는 시대적 요구사항과 환경이 완전히 성숙 및 충족('초연결시대'의 성숙)되었고 시스템이 완비되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적게는 수 천, 수 만에서 많게는 수 십만, 수 백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 유튜브가 수 천, 수 만, 수십 만개가 넘습니다. 또한 자고 일어나면 날마다 수 천, 수 만개의 새로운 상품들이 소나기 쏟아지듯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막강한 매체 영향력을 가진 유튜버, 블로거, 매체(카페, 커뮤니티, 홈페이지)운영자와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생산자(판매자) 쇼핑몰을 서로 '연결'해주면 그 속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연결'수익과, 엄청난 자산가치를 가지는 '연결'자산들을 곧바로, 그리고 너무나 쉽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연결자’ 로서 말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시대적 요구사항이 충족('초연결시대'의 성숙)되었다고 하더라도 평범한 사람이 곧바로 비범한 ‘연결’ 능력을 가진 ‘하드워커(hard worker)’ 와 같은 놀라운 성과를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그, 유튜버 등의 매체운영자와 제품 생산(판매)자를 서로 연결해주고 그 속에서 '연결자'로서의 나의 확고한 위치와 실질적인 수익을 만들려면 그 둘을 연결해주고 연결자로서의 나의 확고한 위치를 확보해주고 실질적인 수익을 만들어주는 시스템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만든 것이 바로, 둘 사이를 정확하고 정교하게 연결하면서 동시에 연결자로서의 명확한 위치를 확보해주며 실질적인 수익을 만들어주는 솔루션인 '5가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입니다.
* 5가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
- 스마트링커(Smart linker)
- 애드카트(Add cart)
- 엑스퍼트체인져(Expert changer)
- 커넥트매직(Connect magic)
- 미라클스토어(Miracle store)
* 위 5가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커넥터 개념확립반'에서 안내드립니다.
* 슈퍼커넥터 개념확립반은 현재 33만원 → 3만 3천원에 진행중입니다.(할인 이벤트 곧 종료 예정)
'5가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중 가장 핵심적인 도구인 커넥트매직(Connect magic)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및 판매하는 쇼핑몰(홈페이지)와 유튜버, 블로거 들을 서로 연결하여 유튜버 또는 블로거들의 소개활동으로 인한 상품과 서비스가 판매될 시 해당 판매 건에 대해 유튜버, 블로거에게 판매마진을 정확하게 제공 및 정산해 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커넥트매직(Connect magic)을 이용하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 및 홈페이지 운영자는 순식간에 고객과 매출을 늘릴 수 있고 유튜버와 블로거들은 해당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통판매수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커넥트매직(Connect magic)과 함께, 커넥트매직(Connect magic)과 서로 연동되어 유통.판매 영역에서 강력한 연결수익시스템을 매우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나머지 4가지 도구들을 활용하면,
누구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 및 홈페이지와 유튜버, 블로거들을 쉽게 '연결'해주고 그 과정에서 다양한 '연결'수익을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고 이렇게 쇼핑몰 및 홈페이지와 유튜버, 블로거들을 쉽게 '연결'하여 유통.판매 영역에서 손쉽게 '연결'수익을 손쉽게 만들어내는 사람들(유튜버, 블로거도 포함)을 저는 슈퍼커넥터(super connector)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또한, 커넥트매직만이 가지고 있는 '슈퍼커미션 시스템'을 활용하게 되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 및 홈페이지 운영자들은 자신들이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른 쇼핑몰 및 홈페이지 운영자들이 제공하는 판매(지분)수익까지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단순히 자신의 제품만 잘 팔고 매출을 올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별도로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도 다른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파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판매수익까지도 손쉽게 가져가게 되는 획기적인 시스템인 것입니다.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가 하루에도 수 천 개씩 쏟아지고 있고 수천, 수만, 수십만, 수백만, 수천만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유튜버, 블로거들이 수 천, 수 만, 수십만 명에 달하며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초연결시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 및 홈페이지와 유튜버, 블로거들을 쉽게 그리고 정확하고 정교하게 연결하여 연결자로서 확고한 위치와 실질적인 이익을 실현시킬 수 있는 시스템인 커넥트매직(Connect magic)과 나머지 4가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들을 활용함으로써 그동안 비범한 ‘연결’ 능력을 가진 ‘하드워커’ 만 가능했던 보통 사람은 꿈도 꾸지 못하던 놀라운 일들을 이제는 평범한 누구라도 순식간에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10년 전엔 매체영향력이 막강한 유튜버들이 충분히 성장하지 못했고(초연결시대의 미성숙), 커넥트매직(Connect magic)과 같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가 없었기에 비범한 능력을 가진 ‘하드워커’ 들만 가능했던 일들을 이젠 초연결시대의 성숙과 함께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의 완비로 평범한 사람이라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지금은 바야흐로 비범한 능력자만 가능했던 ‘하드워커’ 가 아닌 평범한 사람도 ‘하드워커’ 보다 더 큰 성공을 더 쉽고 빠르게 거둘 수 있는 ‘슈퍼커넥터’의 시대인 것입니다!
10년도 더 전에 스스로를 ‘하드워커’ 라 부르며 컴팩 PC를 순식간에 팔아 치운 멘토를 만난 것도, 그런 사람들이 제 삶속에서 우연히 여러 명 거쳐갔던 것도,
그 당시엔 그러한 인연들의 의미를 몰랐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어쩌면 필연적으로 도래할 '초연결시대'에서 '슈퍼커넥터'의 개념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슈퍼커넥터의 길을 쉽게 갈 수 있도록 열어주는 안내자로서의 시대적 사명을 부여받았기 때문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실제로 저는 10년 전에 비범한 능력자들인 ‘하드워커’ 들을 만나며 평범한 누구라도 '하드워커'들처럼 비범한 성과를 낼 수 있는 ‘슈퍼커넥터’ 의 시대적 요구사항이 충족('초연결시대'의 성숙)되었을 때,
사람들에게 ‘슈퍼커넥터’ 의 개념을 알리고 슈퍼커넥터의 길을 열어주겠다고 스스로 다짐했고 그때 스스로에게 했던 다짐과 약속을 현실화하기 위해 우여곡절을 겪으며 오랜 시간 준비한 끝에 저의 오랜 시간 동안의 노력과 염원을 담은 시스템인 커넥트매직(Connect magic)을 포함한 5가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들을 만듦으로써 이제야 스스로에게 했던 약속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커넥트매직(Connect magic)을 위시한 5가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들만 만든 것이 아니라 그러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제대로 슈퍼커넥터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슈퍼커넥터에 대한 개념을 제대로 알고, 커넥팅능력을 터득하게 만들어주며 실제로 실행까지 하도록 도와주는 '맨손으로 시작, 6개월 안에 월 1억 버는 온라인 연결수익시스템 구축하기' 과정인 '180일의 도전, 약속! 슈퍼커넥터 180_챌린지' 과정까지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커넥터활동을 현실화시켜주고 극대화시켜주는 5가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스마트링커, 애드카트, 엑스퍼트체인져, 커넥트매직, 미라클스토어)들과 이런 5가지 '연결수익시스템' 구축도구들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터득과 실행까지 도와주는 '슈퍼커넥터 180_챌린지' 과정에 참여한다면 연결로 6개월안에 월 1억버는 슈퍼커넥터는 초등학생도 가능할 정도로 정말로 쉬워집니다.
수백만 구독자를 거느린 초등학생 유튜버가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계속해서보기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