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기
초연결시대
슈퍼커넥터
과정안내
신청문의
이용안내
슈퍼커넥터와의 만남   슈퍼커넥터, 지금의 당신도!   슈퍼커넥터, 이제 당신도!  

우연인지 모르지만,

저는 살면서 ‘연결’을 통찰하고 ‘연결’ 능력으로 놀라운 판매와 영업의 결과들을 만들어 낸 사람들을 종종 만났습니다.

 

* 저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그들을 만나며 느꼈던 그들이 가진 공통된 특징은 평범한 사람이 보면 불가능 할 것만 같은 목표(판매)도 너무나 쉽고 빠르게 목적을 달성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들 중 스스로를 ‘하드워커’ 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바로 제가 20대 후반에 만났던 저의 멘토였습니다.

 

* 멘토라 해서 특별히 무언가를 배운 것은 아니었습니다. 20대의 저는 또래들과 만나 어울리는 것이 시시하게 느껴졌고 저보다 최소한 20살 이상 나이가 많은 사업가들을 찾아 그 분들의 사업 이야기를 듣는 것이 신기하고 재미있는 일이었기에 나이차가 꽤 나는 사업가 분들을 찾아 그 분들의 얘기를 듣는 것을 즐겼고 다행이도 그런 사업가 분들이 만나도 커피 한 잔 밖에 대접하지 못하는 제가 시간을 내 달라고 요청하면 제게 언제든지 흔쾌히 시간을 내주셨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처음에 자신을 소개하며 업무적인 능력(목표를 달성하는 능력)으로 분류하여 세상에는 보통사람, 죽을 둥 살 둥 열심히 노력해야 목적을 달성할까 말까 하는 사람인 ‘워커(worker)’, 어떤 상황과 조건에서도 반드시 목적을 달성하는 사람, ‘하드워커(hard worker)’가 있다고 말하며 스스로를 ‘하드워커(hard worker)’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렇게 스스로를 어떤 상황과 조건에서도 반드시 목적을 달성하는 사람인 ‘하드워커(hard worker)’라고 불렀지만 그가 그렇게 스스로를 ‘하드워커(hard worker)’라 부른 것은 결코 과장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당시 세계 주류 PC제조사였던 컴팩에서 근무하며 단, 3개월만에 혼자서 컴팩에서 생산한 데스크탑 PC 세계 판매량 1위를 달성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또한 이런 놀라운 성과들을 만들어낸 ‘하드워커(hard worker)’ 들은 비단 저의 멘토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서에 등장하는 단, 한 푼의 돈도 없이 삼계탕용 생닭을, 그것도 한 여름 7월 복날에 쓰일 삼계닭을 그보단 훨씬 전인 3월달에 수 천 마리씩 팔아 치운 사람도 그 중 하나입니다.

(‘캣콘매직’책에서는 하나의 사례만 얘기했지만 책에서 등장한 분의 사례는 비단 삼계닭 하나 뿐만이 아닙니다. 제가 직접 만났을 당시엔 한 달에 단, 3일 일하고 월 순수익 1억을 쉽게 벌고 있었습니다.)

 

당시에 저는 그러한 ‘하드워커(hard worker)’ 들에게는, 뭔가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볼 수 없는 대단하게 특별하고 비범한 능력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회사나 누군가로부터 뭔가 막강하고 완벽한 지원이 있기에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을 것이라고도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놀라운 판매의 성과를 단기간에 만들어 냈을 당시 그들은 주위로부터 아무런 지원도 없이 오로지 혼자서 목표를 달성해 해냈습니다.

지금에서야 분명히 알게 된 그들이 가진 공통된 능력의 핵심과 본질은,
대단하게 특별하고 비범한 능력이 아닌 누군가로부터 막강하고 완벽한 지원을 받은 것도 아닌, ‘연결’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연결’ 중심적 사고로 ‘연결’에 맞춘 목표달성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실행한 ‘연결’ 능력이었습니다.

그들의 문제해결방식 및 목표달성방식이자 핵심 성공방식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고 키우고 성장시키는 것이 아니라 이미 성장해 있는 요소들끼리 서로의 필요를 ‘연결’해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결과를 즉시 만들어 냈습니다. 정말로 아무 것도 가진 것이 없이 빈손으로 말입니다.

저의 삶을 우연히 스쳐갔던 순식간에 큰 목표를 너무 쉽게 달성한 놀라운 능력을 가진 여러 명의 ‘하드워커(hard worker)’들! 그들이 가진 능력의 핵심과 본질은 바로 ‘연결’ 이었던 것입니다!

 

제가 항상 강조하는 '상위노출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의 개념도 바로 이러한 ‘연결’에 중점을 둔 마케팅으로, 전략마케팅의 개념을 정립하기 전에 저는 이미 슈퍼커넥터의 핵심개념인 ‘연결’의 개념으로 마케팅을 진행했었습니다.

 

전략마케팅의 구체적인 방법은 직접 블로그, 유튜브, 광고 등의 홍보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전략마케팅의 핵심인 상세페이지(홈페이지) 반응율을 극대화한 뒤 유튜브, 블로그, 각종 매체와의 연결로 곧바로 매출을 올리는 방식으로,

 

이렇게 하면 오픈하자마자 곧바로 매출이 발생하며 유튜브, 블로그 등과의 '연결' 이전에 이미 상세페이지 구매전환율을 높게 만들었기 때문에 구매전환율이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재구매율까지도 높아 한 번만의 '연결' 만으로도 계속해서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게 되어 멀티셀러, 메가셀러로 쉽게 도약할 수 있게 됩니다.

 

'연결'로, 3개월만에 PC 세계 판매량 1위를 달성한 노하우
'연결'로, 한 여름 복날에 쓰일 삼계닭을 3월 초봄에 미리 수 천마리씩 팔아치운 노하우​
'연결'로, 한 달에 단 3일만 일하고 월 1억을 버는 노하우​​

'연결'로,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대박내는 저의 전략마케팅 노하우

* 위 사례에 대한 자세한 방법과 노하우는 '슈퍼커넥터 개념확립반'에서 공개합니다.

* 슈퍼커넥터 개념확립반은 현재 33만원 → 3만 3천원에 진행중입니다.(할인 이벤트 곧 종료 예정)

 

저는 이렇게 ‘하드워커(hard worker)’ 들처럼, ‘연결’을 통찰하고 ‘연결’ 중심적 사고로, ‘연결’에 맞춘 목표달성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실행하여 아무 것도 없이 빈손으로도 곧바로 목표를 달성하며 성공하는 사람을 초연결시대(super connection age)에 걸맞는 용어로 ‘슈퍼커넥터(super connector)’ 라고 부릅니다.

슈퍼커넥터(super connector)는,
목표달성에 필요한 요소들을 스스로 만들고 키워 그것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런 식으로는 너무나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들고, 치열한 경쟁으로 목표와 목적 달성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슈퍼커넥터(super connector)는,
이미 성장해 있는 요소들끼리 서로의 필요를 ‘연결’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곧바로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는 사람입니다.

슈퍼커넥터는,
목표달성에 필요한 요소들을 스스로 만들고 키워(흔한 예로 마케팅을 하기 위해 블로그를 키우고, 돈을 벌기 위해 유튜버를 키우는 등) 그것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아닌,

 

이미 성장해 있는 것들끼리 서로이 필요를 ‘연결’하여 손쉽게 목표와 목적을 쉽게 달성하는, 즉, ‘연결’에서 문제해결의 답을 찾아 ‘연결’을 통해 쉽게 목표를 달성하여 곧바로 성공목표에 이르는 사람인 것입니다.

슈퍼커넥터 입장에선 블로그를 키우고, 유튜브를 만들어 키우는 것 역시 너무나 시간이 걸리는 비효율적인 문제해결 방식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연결은 다릅니다. 성장해 있는 것들끼리 서로의 필요를 연결만 해주면 그 즉시 서로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리고 그 둘을 연결한 슈퍼커넥터는 그 과정에서 즉시, '연결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연결수익' : 연결의 댓가로 발생하는 수익으로 크게 6가지의 '연결수익'이 발생하며, '슈퍼커넥터 개념확립반'에서 6가지 '연결수익'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 '슈퍼커넥터 개념확립반'은 현재 33만원 → 3만 3천원에 진행중입니다.(할인 이벤트 곧 종료 예정)

 

 

초연결시대,

모든 것이 너무나 빨라졌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나 순식간에 바뀝니다.
 

이러한 '초연결시대'에 오랜 시간과 노력을 들여,
무작정 잘 나가는 유튜버가 되겠다고, 플랫폼을 만들겠다고, 셀러가 되겠다고 덤비는 것은 시대의 본질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시대가 준 절호의 기회를 또다시 놓치고 마는 안타까운 생각과 행동일 뿐 지혜로운 도전과는 거리가 멉니다!​

 

 

지금은 무엇인가에 오랜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것이 아닌 이미 성장한 것들끼리 서로의 필요를 '연결'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초연결시대'이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연결’에 눈을 떠야 합니다. ‘연결’에서 무한한 부가가치가 나옵니다. ‘연결’에서 무한한 가능성이 나옵니다. ‘연결’에서 엄청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가진 것이 없어도, 잘 나가지 못해도, 준비되어 있지 않아도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슈퍼커넥터는 무엇인가를 준비하고 만들고 키워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이 아닌 이미 성장해 있는 것들끼리 서로의 필요를 '연결'시켜 곧바로 성공시키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연결’ 에 눈을 뜨면,

지금 당장 가진 것이 없어도, 잘 나가지 못해도, 준비되어 있지 않아도 '연결'을 통해 곧바로 자신만의 '연결수익시스템'을 만들어내는 마법사가 될 수 있습니다. 연금술사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내가 열심히 만들고 키우고 발전시켜야 성공하는 시대가 아닌 이미 성장한 것들끼리 서로의 필요를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목표를 달성하고 곧바로 성공할 수 있는 ‘초연결시대(super connecting age)’이기 때문입니다!

계속해서보기


이전글



< 허경수 / 고려대 / 마케팅코드 대표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