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기   엑소(Exo) 차별성  
시간동안

​​​상위 0.01% 마케팅 전문가그룹 엑소(Exo)
 

성공으로 바로 가게 만들지 못하고 한 참 돌아가게 만드는 시중의 마케팅 방법과는 차원이 다른 방법.전략.시스템 제시를 통해 성공으로 곧바로 직진하는 상위 0.01%의 마케팅을 진행하는 마케팅 전문가그룹


---------------------------------
업계 유일,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대박내는 상위 0.01%의 마케팅 전략, 노하우, 시스템, 솔루션 보유
---------------------------------

 

 

차별성1
우리의 목적

시중의 모든 마케팅, 영업. 판매 강사와 컨설턴트들은 마케팅을 열심히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마라고 말합니다. 또한 마케팅을 애써 배우지 말라고도 말합니다. 우리는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가 아닌 끝내기 위해 모든 것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이시간 이후부터는 마케팅을 열심히 할 필요도 애써 배울 필요도 없습니다. 우리와 만나게 되면 여러분의 마케팅 문제는 끝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차별성 2
우리의 능력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께 단도 직입적으로 묻겠습니다. 마케팅과 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데 필요한 가장 핵심적인 능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것은 단언컨대, '고객설득능력'입니다.

 

마케팅과 비즈니스는 돈을 벌기 위해 하는 것이고 돈은 결국 그게 무엇이든 '판매'가 되어야 벌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판매'를 잘하려면 결국 각종 마케팅과 광고, 홈페이지의 고객반응율을 극대화할 수 있어야 하고 그러한 고객반응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능력이 바로 '고객설득능력'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시중의 말로만 전문가인척 하는 마케터, 강사들과는 차원이 다른 실질적인 '고개설득능력'을 보유하고 있고 그러한 '고객설득능력'을 보유하기 위해 특수하게 설계된 '고객설득능력 프로그램'을 통해 혹독하면서도 체계적인 훈련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우리와 만나게 되면 여러분의 마케팅과 비즈니스가 근본적으로 풀리고 해결되는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차별성 3
우리의 기술

 

시중의 수많은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이 제각기 노하우와 방법들을 말하지만 그 모든 노하우와 방법들이 실제로 현실하되기 위해선 말로만 얘기하는 노하우와 방법들이 아닌 노하우와 방법들을 실제로 실행시키고 실현시키는 시스템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쇼핑몰, 비즈니스, 영업, 판매 등 어떠한 유형의 비즈니스 등 쉽고 빠르게 실질적으로 해결하도록 만들어주는 10년 이상에 걸쳐 축적된 노하우.전략, 10년 이상에 걸쳐 개발된 데이터.솔루션.시스템을 실제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우리는 현재 상위 0.01%를 차지하고 있는 사람들의 성공을 이끌었습니다.
그래서 우리와 만나게 되면 여러분도 곧 마케팅과 비즈니스에서 상위 0.01%에 포함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차별성 4
우리의 분야

 

각종 광고와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 만들기 컨설팅
​쇼핑몰.홈페이지.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전략, 방법, 시스템 제공.
각종 광고와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 방법, 시스템 제공.

 

비즈니스.영업.판매 고수익, 고매출 전환 컨설팅
비즈니스.영업.판매 고수익, 고매출 전환 전략, 방법, 시스템 제공.
현재의 비즈니스.영업.판매 조직을 활용, 기존의 수익모델 이외 확장된 추가수익모델을 즉시 만들어 비즈니스.영업.판매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 방법, 시스템 보유.

 

유튜브.카페.블로그.커뮤티니.각종매체 고수익 전환 컨설팅
유튜버.카페.블로그.커뮤니티.각종매체 운영자 : 현재 가지고 있는 트래픽.구독자.회원을 가지고 순식간에 고수익으로 전환시키는 전략, 방법, 시스템 보유.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자 : 현재 가지고 있는 트래픽.회원을 가지고 순식간에 고수익으로 전환시키는 전략, 방법, 시스템 보유.​

 

 

차별성 5 

우리와 함께하면

 

단축
마케팅, 비즈니스의 성공 도달 지점까지 시간, 비용이 단축됩니다.

 

저비용 고효율
시간, 돈, 노력 투자대비 고객, 매출, 실적이 극대화되어 시간이 갈수록 시간과 비용이 줄어들며 고객과 매출은 늘어납니다.

 

고성장
단기간에 폭발적 성장과 멀티 쇼핑몰.멀티 비즈니스로 확장됩니다.

 

해방
각종 마케팅 문제, 비즈니스 문제에서 해방됩니다.

 

​즐거움
마케팅과 비즈니스가 고통이 아닌 즐거움이 되고, 즐거움이 삶에서 일상화됩니다.


우리는 그동안 우리의 모든 것을 바꾸었고, 이제 여러분의 모든 것을 바꿀 것입니다.
우리는 상위 0.01%의 성공을 이끈 상위 0.01% 마케팅 전문가그룹, 엑소(Exo)입니다. 

 

-------------------------

 

우리와 만나려면?
​우리, 엑소(Exo)는 외부에 노출되지 않고 활동하는 전문가그룹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써치나 검색을 통해 저희와 만나실 수는 없으실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와 만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왜냐하면 본 홈페이지 운영자가 바로 엑소(Exo) 소속 전문가회원이기 때문입니다. 엑소(Exo) 소속 전문가회원인 본 홈페이지 운영자를 통해 우리가 가진 모든 전략, 방법, 시스템을 여러분께서도 어렵지 않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과 비즈니스에서 상위 0.01%가 되고 싶으시다면 저희, 엑소(Exo)를 찾아주세요!​​

 

< 허경수 / 고려대 / 마케팅코드 대표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지금, 엑소(Exo) 전문가에게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