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들어가기전 잠깐!  
들어가기  
  총 16,920명이 이 프로그램의 내용을 좋아합니다.

 

DataXLab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었나요?

 

15여년동안 교육.컨설팅.쇼핑몰운영을 통해 축적된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평균 매출 200 ~ 800%이상 달성한 아이디어. 노하우. 팁이 가득!

  

'캣콘매직' 저자는! 

세계 최초로 사람들이 사지 않은 이유를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이론으로 정립,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하여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많은 CEO들이 가장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으로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저자 자세히보기

 

 

DataXLab, 어떻게 만들게 되었나요?

비싼 광고비 지출과 치열한 경쟁으로 신음하고 있는 많은 분들을 일대일 교육을 통해 만나며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광고가 아닌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을 뿐만아니라, 마케팅 글쓰기, 제안서/기획서, 판매/영업 능력까지 동시에 기를 수 있도록 모든 노하우를 녹여내어 3년여에 걸쳐 밤잠을 아껴가며 만든 것이 바로 DataXLab 입니다.

DataXLab 개발히스토리 보기

 

 

.

.

.

 

 

DataXLab
시중의 책, 교육, 컨설팅과 어떻게 다른가요?


총 3년. 총 26,280시간 투입, 1495개의 실전적용사례로 구성된! 책 수백권 분량의 압도적인 상세페이지 매출상승데이터, 시중의 그 어떤 책. 교육. 컨설팅과도 비교를 거부합니다!​

 

시중의 책, 교육, 컨설팅은 몇 개의 사례를 가지고 말하지만, 그러한 사례는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을 제대로 짚어주는 사례가 아닌 그저 따라하라는 식의 사례로,

* 일례로 수많은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이 와디즈 펀딩 상품페이지를 따라 만들라고 말하는데 '데이터X랩'을 이용하게 되면 그것이 얼마나 수준낮은 접근법인지 바로 알게 됩니다. 만약 와디즈 펀딩 상품페이지를 따라 만들라고 말하거나 예로 보여주며 만들어주겠다고 말하는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를 만나게 되면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과 별반 실력차가 없음을 확신하고 그대로 믿고 거르셔도 좋습니다. 저는 1등 홈페이지를 따라 만들라고, 와디즈 펀딩 상품페이지를 따라 만들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따라 만들지 말라고 말씀드립니다. 그 이유는 데이터X랩을 이용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이해하시게 됩니다.

 

제대로 된 사례는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정확히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을 제대로 짚어주는 사례여야 하며 또한 그 마저도 단 몇 개로 구성된 구색 맞추기 식의 사례가 아닌 수백 수천개의 생생하게 살아있는 사례들 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러한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을 제대로 짚어주는 살아있는 풍부한 실전적용사례들을 통해,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어느 지점에서 어떻게 정확히 움직이는지' 익히고, 그런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형식과 틀에 얽매이지 않고 어떤 조건과 환경에서도 고객의 마음을 실제로 움직이는 능력을 터득함으로써 단, 한 달만에도 쇼핑몰, 홈페이지, 마케팅, 판매, 영업의 고수로 직행할 수 있습니다.

 

odj*** 스마트스토어 운영(이용자)
매출상승에 대한 원리와 근거도 없이 밑도끝도 없이 그저 따라해보라는 식의 빈약한 사례 몇 개로 연명하는 교육과는 완전 비교불가에요.

 

fld*** 쇼핑몰 운영(이용자)
시중 책, 강의, 컨설팅에선 볼 수 없는 풍부한 사례! 그것도 그냥 사례가 아닌 하나하나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을 제대로 짚어주는 고객설득의 원리와 근거를 제시하는 실전사례로 가득!!

 

kga*** 마케터(전문가)
DataXLab을 보는 순간 저자님의 '캣콘매직' 책은 영화의 예고편, 빙산의 일각에 불과했단걸 알게 되실 겁니다!


skg*** 마케터(전문가)
매출상승에 대한 원리와 근거도 없이 밑도끝도 없이 그저 따라해보라는 식의 빈약한 사례 몇 개로 연명하는 교육과는 완전 비교불가에요.

 

.

.

.

 


DataXLab
왜, 꼭 필요할까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원리와 공식을 쉽고 빠르게 익히고 무한한 응용력까지 기를 수 있는 특허출원중인 이지캣(Easy cat) 프로그램과 DataXLab의 결합으로,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노하우. 팁.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마케팅 글쓰기능력. 제안서 작성능력. 판매/영업 등 고객설득능력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mjd*** 기획자(이용자)
6년여간 수많은 교육 참가에도 얻지 못했던 실제로 작동하는 실전 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이제야 제대로 잡게 되었습니다.

 

 

pwl*** 영업인(이용자)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원리를 체득하고 나니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자신감이 생기게 되었고 마케팅이 훤히 보이니 그동안 꼭 닫혀 있던 돈 버는 눈이 확 열리게 되었습니다.

 

dln*** 마케터(전문가)
이렇게 단기간에 고객설득이 필요한 전분야에서 고객설득능력을 동시에 키워주는 프로그램은 DataXLab이 유일하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라고 감히 확신합니다.

 

nro*** 영업강사(전문가)
고객의 마음음 움직이는 원리를 제대로 이해하고 나니 고객의 심리를 꿰뚫게 되고 어느 순간 고객이 내가 의도한대로 따라오는 너무나 흥분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

.

.

 

 

DataXLab
특히 어떤 점이 좋은가요?

 

모바일 화면으로도 언제어디서든 자유롭게 볼 수 있는 DataXLab!

 

따로 시간을 내어 공부하지 않아도, 교육을 받으러 교육장소에 가지 않아도!
잠자기전 30분. 침대에서 편하게. 지하철에서 출퇴근길에. 약속장소에서 기다리는 동안 잠깐씩 보기만 해도 실력이 저절로 쑥쑥!

 

lgk*** 홈페이지 운영(이용자)
마케팅 공부요? 저는 상세페이지 뿐만 아니라 마케팅 글쓰기, 제안서/기획서 작성 등 이 모든 능력까지 잠자기전에 침대에서 잠깐 보는 걸로 모두 끝냈어요.

 

ugx*** 쇼핑몰 운영(이용자)
따로 공부할 시간 내지 않고 오가며 짬나는 사이에 유튜브나 웹툰 보듯 잠깐씩 보는데도 상세페이지 반응율을 올리는 아이디어와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가 넘쳐납니다!

 

spd*** 마케터(전문가)
그동안 교육장에 가서 몇 달씩 배우기도 하고, 수년간 별의별 마케팅 교육을 모두 들어봤지만 오가며 잠깐씩 보기만 해도 이렇게 종합적인 능력이 생기게 만드는 교육은 DataXLab가 유일하다고 생각합니다!

 

dlh*** 마케팅강사(전문가)
너무나 쉽고, 너무나 효율적이고, 너무나 빠르고, 깊고 확실한 능력계발까지! 그에 비해 너무나 저렴한 가격! 이젠 어떤 마케팅, 영업관련 교육도 DataXLab이 모두 대체하게 될 거 같습니다.

 

 

.

.

 

 

DataXLab
직접 이용해본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이유는?


세상에서 최고의 재미는? 영화? 웹툰? 스포츠? 취미? NO! 돈 버는 재미!


DataXLab을 그냥 보기만 하는데도 무심코 상세페이지가 분석되고 고쳐야 할 점이 보이며 더 좋은 아이디어가 샘솟을 뿐만아니라 돈 버는 능력인 고객설득능력이 터득되는 것을 실감하게 되고 능력체득에 더욱 확신이 생기게 되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입이 돼요!

 

고객설득능력 = 돈 버는 능력!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돈 버는 재미에 푹, 자신도 모르는 사이 빠르게 고객설득분야의 고수가 됩니다!

 

pdn*** 홈페이지 운영(이용자)
매일 침대에 누워 편하게 읽기만 하는데도 지금껏 어떤 교육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실력향상을 실감하게 되고 당장 써먹을수 있다는 기대감에 솔직히 웬만한 소설책보다도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vaz*** 스마트스토어 운영(이용자)
게임과는 달리 공부가 재미없고 지루한 이유는 곧바로 결과가 나오지 않기 때문인데 DataXLab은 곧바로 실력변화를 체감하게 되니 돈을 벌 수 있겠단 기대감에 지루할 틈이 없는거 같아요.

 

mgl*** 마케팅강사(전문가)
모든 교육의 가장 큰 목표는 효과를 떠나 완주인데, DataXLab은 장소불문 스마트폰으로 쉽게 접근해서 보기만해도 실력변화를 빠르게 체감하게 만드니 스스로 몰입하게 만들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 고수로 만들어 버리는거 같습니다!

 

zkd*** 마케터(전문가)
일이 힘든 가장 큰 이유는 일이 많아서가 아니라 투입한 노력만큼 결과가 안나올 때, 돈을 못 벌 때입니다. DataXLab은 돈 버는 핵심능력인 고객설득능력이 쉽게 터득된다는 것을 스스로 체감하게 만들어 과정을 즐기게 만들어 줍니다.

 

 

.

.

.

 


DataXLab
이런분께 도움이 됩니다!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분

 

오픈하자 마자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

 

광고나 홍보로도 올라가지 않는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분

 

광고나 홍보로 올리기 어려운 매출을 쉽게 올리고 싶으신 분

 

광고와 홍보를 하는 것에 비해 더 많은 고객이 저절로 찾아와 저절로 구매하게 만들고 싶으신 분

 

시간이 갈수록 고객과 매출은 계속해서 늘어나는 반면, 광고나 홍보에 대한 시간과 비용은 계속해서 줄어들게 만들고 싶으신 분

 

일시적이지 않고 영구적인 매출상승효과를 원하시는 분

 

B2C(직접 판매) 뿐만 아니라 B2B(거래처확보)도 동시에 늘리고 싶으신 분

 

단순히 매출만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경쟁력있는 사업으로의 체질개선을 통해 고객과 매출을 근본적으로 늘리고 싶으신 분

 

경쟁자와 경쟁업체를 압도하며 제치고 싶으신 분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자산가치를 크게 키우고 싶으신 분

 

단 하나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이 아닌 여러 개의 고수익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를 속도감 있게 키워 나가고 싶으신 분

 

 

.

.

.

 

 

DataXLab
이런분은 필수!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자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200~800% 이상 높이는 노하우, 팁,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200~800% 이상 높이는 능력까지 계발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
#블로그 글쓰기 #이메일 글쓰기 #광고,홍보 글쓰기
각종 마케팅 글쓰기 반응율을 200~800% 이상 높이는 노하우, 팁,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각종 마케팅 글쓰기 반응율을 200~800% 이상 높이는 능력까지 계발할 수 있습니다.

 

기획자
#제안서 #기획서 #광고
각종 제안서, 기획서, 광고 반응율을 200~800% 이상 높이는 노하우, 팁,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각종 제안서, 기획서, 광고 반응율을 200~800% 이상 높이는 능력까지 계발할 수 있습니다.

 

영업인
#판매 #영업 #고객설득
판매, 영업에서 고객 반응율을 200~800% 이상 높이는 노하우, 팁,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판매, 영업에서 고객 반응율을 200~800% 이상 높이는 능력까지 계발할 수 있습니다.

 

 

.

.

.

 

 

DataXLab
이런 분도 가능!

 

# 시중의 책, 강의, 컨설팅으로 만족하지 못하신 분
시중의 마케팅강의, 홈페이지, 판매, 영업, 글쓰기 강의를 들어도 허전하거나 뭔가 더 알아야 할 결정적인 무엇이 더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갈증이 완전히 해소되지 않는 분

 

# 모든 능력을 동시에 터득하고 싶으신 분
마케팅 글쓰기, 쇼핑몰/홈페이지, 광고, 영업, 판매, 설득력있는 말하기, 제안서 이 모두를 한 번에 통합적, 융합적,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싶은 분

 

# 어떤 목적이든 쉽게, 반드시 달성하는 최상위 전략기획자가 되고 싶으신 분
목적과 목표를 가장 효율적으로 달성하는 전략적 사고체계를 익히고 체화하여 전략형 인간이 됨으로써 남보다 늘 문제를 쉽게 해결하고 여러 부분에서 앞서가고 싶은 분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정한 능력자가 되고 싶으신 분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근본적인 원리를 이해하고 구체적인 방법을 익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자가 되고 싶은 분

 

.

.

.

 

DataXLab
이런분은 그냥 지나치면 손해!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각종 오픈마켓 판매자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각종 오픈마켓 판매자 분들은, DataXLab의 가장 직접적이고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분들입니다.

  

 

.

.

.


 

마지막으로 한 말씀 더!

 

광고가 아닌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오르도록 만들 때,

놀라울 정도의 매출상승이 일어날 뿐만아니라 마케팅과 비즈니스의 판도까지 완전히 바뀝니다!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뿐만 아니라 속칭 전문가라 하는 마케터, 강사, 컨설턴트까지 총망라, 광고가 아닌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오르는 것이 마케팅과 비즈니스에서 얼마나 강력한 효과를 가져오는지 제대로 경험한 분이 없는 거 같습니다.

 

광고가 아닌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오르면, 마케팅과 비즈니스의 놀라울 정도의 변화가 일어나며 비즈니스의 판도가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자세히보기

 

 

.

.

.

 

 

데이터가 있어야 진짜입니다!

 

시중의 1천만원, 2천만원? 고가강의? NO!
​되도 않는 얘기에 더 이상 현혹되지 마세요!

 

실체적으로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없이, 자신만의 실체적 경험체계를 녹여낸 노하우는 없이, 제가 운영하고 있는 캣콘매직, 매직셀러 홈페이지와 교육의 컨셉을 흉내내고 심지어는 용어까지 따라하며,

 

이곳 저곳에서 수강생을 현혹하기 좋아 보이는 내용들을 도용 및 짜깁기하여 1천만원, 2천만원? 이상의 고가강의를 개설하여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는 곳이 있으니 돈과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꼭! 주의하세요!


자세히보기

 

 

 

데이터는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돈만 날리는 가짜 교육에 정말로 실망 많으셨죠?

 

수강생을 모집할 때 모든 걸 조작하여 모집할 수 있지만 수 천개의 데이터는 절대로 조작할 수 없습니다. 위에 말씀 드린 모든 말씀을 안 믿으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수 천개의 데이터는 거짓말 하지 못합니다. 데이터는 믿으셔도 좋습니다. 그것도 사례 몇 개를 가지고 교육기간내내 우려먹는 제안서 수준의 사례가 아닌,

 

총 3년 87,657시간 투입 1,495개로 구성된! 우리나라 구매설득분야 오리진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가 직접 구축한 특허출원중인 실전사례데이터로 구성된 데이터X랩이라면 말입니다.

 

데이터X랩, 정말로 믿고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

.

.

망설일 필요가 없어요.
DataXLab은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그 효과를 직접 경험하고 인정할 정도로 검증된 프로그램입니다.
DataXLab은,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200~800% 이상 올리는 능력 전달을 위해 만든 특별프로그램인 마법트레이닝, 마법사과정에서 빠른 효과를 위해 제공했던 프로그램 중 하나로, 프로그램 참가자 대부분이 큰 효과를 보게 되어 이제 일반에게도 저렴한 가격으로 공개하게 된 프로그램입니다.
  •   확실한 변화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 bai***
  •   죄송하지만 다른 사람은 몰랐으면 좋겠어요 ★★★★★ skd***
  •   이제 시행착오는 더 이상 겪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 qpd***
  •   마지막 종착지 ★★★★★ pap***
  •   클래스가 다릅니다! ★★★★★ cnl***
  •   망설이는 만큼 늦어져요 ★★★★★ sen***
  •   끝판왕! ★★★★★ kpa***
.

.

.

 

 

DataXLab
신청 및 이용절차

 

1. DataXLab 신청 및 결제
- 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후 결제를 완료합니다.

DataXLab 신청 및 결제하기

 

2. 문자와 이메일로 이용방법 안내
- 결제가 확인되면 신청하신 분의 문자와 이메일로 자세한 이용방법을 안내드립니다.

 

3. 스타트!
- 자세한 이용방법을 안내 받으신 뒤 본격적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 보다 자세한 진행절차와 방법은 아래 '이용절차 자세히보기' 를 클릭하면 나오는 내용을 참고해주시고, 신청해주시면 다시 자세히 알려드리니 걱정마시고 신청해 주세요.

 

이용절차 자세히보기

 

.

.

 

 

알아두세요!

 

데이터X랩은 마법사과정 신청시 무료입니다!

마법사과정 자세히보기

데이터X랩 신청시 ‘캣콘매직’ 책을 무료로 드립니다.

'캣콘매직' 책 자세히보기

데이터X랩은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함께 시청하시면 이용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X랩과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함께 시청하시면 시중의 수천만원짜리 교육프로그램 이상의 효과를 단기간에 얻으실 수 있습니다.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 자세히보기

 

.

.

.


DataXLab
지금 신청하고 내일 곧바로
매출을 올려보세요!​


DataXLab 지금 신청하기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