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의 시작은 10살 때 부터였습니다.
10살 때쯤이었습니다. 집에서 고양이 한 마리를 기른 적이 있었는데 어찌나 애교가 많고 귀여웠던지 혼자 뭔가에 열중하며 놀고 있다가도 오라고 부르면 금새 쪼르르 달려와 몸을 비벼대며 제 발을 간지럽히기도 하고 또 어떤 때는 누워있을 때 살금살금 배 위를 기어 올라와 킁킁거리며 냄새를 맡다가 입술과 코를 콕 하고 깨무는가 하면 배에 올라타 자리를 잡고 앉아 쌔근쌔근 거리며 곤히 잠들기도 하는 등 녀석이 날마다 보여주는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들에 저는 그만 온 마음을 빼앗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저와 녀석은 자주 시간을 보내며 친구보다 더 친구 같고 가족보다 더 가족 같으며, 친구와 가족을 뛰어넘어 어느덧 영혼까지도 통할 것 같은 사이가 되었습니다. 적어도 고양이에 대한 저의 생각이 완전히 뒤 바뀌는 일이 있기 전까지는 말이지요.
그리고 그러한 고양이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뒤 바뀌는 일은 어느 따뜻한 봄날에 일어났습니다.
☞더 자세히보기
< 허경수 / 고려대 / 마케팅코드 대표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