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안하고
3개월내 대박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하는 매직셀러가 되고 싶은 분들은
꼭, 필독하세요!
주의! 타 업체에서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컨설팅시 꼭 체크하세요!
작성자 : 허경수
등록날짜 : 2020.03.18 18:16
1,320

c48a70f98c7109cc0b93afb51e528659_1659854

최근에 정말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제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유사한 서비스가 우후죽순처럼 많이 생겨나고 있어 우려스러운 마음에 강의 또는 상담 신청시 반드시 체크하셔야 할 부분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강의나 상담 서비스 내용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성공사례 몇 개 찾아서 정리하는 것만 으로도 얼마든지 강의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런 것으로는 절대로 여러분의 마케팅과 사업이 바뀌지 않습니다. 그 프로그램이 설사 1박 2일 프로그램이든, 수 개월짜리 프로그램이든 말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비즈니스 문제를 여러분만의 전략과 방법으로 해결하는 것에 목적을 둔 것이 아닌 지식을 전달하는데 목적을 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강의나 컨설팅 업체 신청 시 어떤 점을 제대로 체크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쇼핑몰, 홈페이지

상담/컨설팅 시,

이런 점 꼭 체크하세요!


1. 강사(컨설턴트) 또는 상담자가 저자인지 아닌지, 또한 관련분야 저자인지 아닌지 꼭 체크하세요.

의사 면허증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 중 누구에게 진료를 받고 싶으신가요? 또 변호사 자격증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 중 누구에게 사건을 의뢰하고 싶으신가요? 당연히 면허증 또는 자격증이 있는 사람일 것입니다.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신뢰할 만한 전문자격증이 있다면 당연히 그러한 사람에게 강의와 상담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현재 마케팅 분야의 공인된 국가 자격증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하지만 자격증은 아니더라도 마케팅 저서를 가지고 있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마케팅 분야의 저서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의사면허를 가지고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의 차이만큼 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 여기서 한 가지 더 생각해야 할 것은 단순한 마케팅 책이 아니라 관련분야의 마케팅 책인지 아닌지도 꼭 체크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몸이 아파 병원에 갔는데 의사가 자기는 의사 면허는 없고 변호사 자격증이 있다고 말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여러분은 그런 사람에게 진료를 맡길 수 있을까요?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홈페이지의 내용을 어떻게 구성하면 고객이 더 많이 사게 만들 수 있는 지와 직접 적으로 관련 없는 블로그마케팅이나, 페이스북마케팅, 기타 마케팅 책을 썼다고 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완전히 바꿔 줄 그런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아래의 내용들을 계속해서 읽다 보시면 스스로 알게 되실 것입니다.


2. 셀러를 겸하고 있는지, 아니면 강사(컨설턴트)로만 먹고 사는 사람인지 꼭, 체크하세요. 또 셀러로서 어떤 실적이 있는지도 체크하세요.

강사(컨설턴트)로만 먹고 사는 사람과 셀러는 여러 가지 면에서 완전히 다릅니다. 강사(컨설턴트)는 다른 사람의 성공사례만 모아서 강의해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들은 강의로도 얼마든지 다른 사람에게 강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정도는 여러분도 마음만 먹으면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셀러는 다릅니다. 단순히 아는 것을 말하는 것과 실제로 결과를 말할 수 있는 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듯이 성공하는 법을 말하는 것과 실제로 셀러로서 성공하는 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차이가 얼마나 큰지에 대해 좀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말씀 드리면, 100미터 기록을 어떻게 하면 단축시킬 수 있는지 말하는 것과, 100미터 기록을 실제로 단축시키는 것과 엄청난 차이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마케팅강의를 많이 들어도 실제로 매출을 올리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입니다. 마케팅강의를 들을 땐 자신감이 넘쳤지만 셀러가 되는 순간 그런 자신감은 무참히 깨지게 되는 경우가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강사(컨설턴트)로만 먹고 사는 사람과 셀러로 성공한 사람을 절대로 동일시하면 안 됩니다. 그리고 마케팅강사(컨설턴트)와 컨설턴트 중 현재 자신이 셀러를 겸하고 있다고 말한다 해도 셀러를 통해 벌어들이는 수익 비중과 강사(컨설턴트) 또는 컨설팅을 통해서 벌어들이는 수익 비중 중 어떤 것이 더 큰지 반드시 체크하셔야 합니다.

셀러를 통해 벌어들이는 수익 비중과 강사(컨설턴트)를 통해 벌어들이는 수익 비중 중 강사(컨설턴트)를 통해 벌어들이는 수익 비중이 더 큰 사람이라면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색을 갖추기 위해 셀러라고 말할 뿐 본질은 강사(컨설턴트)이기 때문입니다.

심지어는 셀러 출신도 아니면서 자신을 셀러 출신이라고 소개하며 강의와 컨설팅 및 상담을 하는 사람, 자신이 컨설팅 한 홈페이지도 아닌데 홈페이지 운영자에게 누가 물으면 자신이 만들었다고 해달라고 부탁하며 자신이 컨설팅 했다고 속이며 강의나 컨설팅을 하는 사람도 여럿 봤습니다. 우연히 본 사람만도 그런데 실제로는 이런 사람들이 얼마나 많겠습니까?


3. 셀러로서의 실적을 말할 때, 오직 상세페이지 수정(기획력)만으로 매출을 올린 것인지, 기타 다른 마케팅방법과 혼용하여 올린 것인지 꼭 체크하세요.

많은 분들이 잘 못 생각하고 계신 것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매출만 올리면 되는 거 아니냐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물론 틀린 생각이 아닙니다.

그러나 상세페이지 수정(기획력)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것과 기타 다른 마케팅방법과 혼용하여 매출을 올리는 것은 여러분의 마케팅과 사업의 향방뿐만 아니라 인생까지도 결정지을 수 있을 만큼 엄청난 차이가 있다는 것에 대해선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모르고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수정(기획력)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것이 정말로 중요한 이유는,

상세페이지 수정(기획력)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사람은 마케팅을 배우러 다니지 않아도,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돈을 쉽고 빠르게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 이유에 대해선 제가 별도의 페이지에서 말씀 드린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상세페이지 수정(기획력)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사람은 돈을 버는 것은 노동이 아닌 취미생활이 되며, 돈을 벌기 위해 살아가지 않아도 돈이 저절로 벌리며 매일이 설레는 일상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그러나 상세페이지 수정(기획력)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매출을 올리는 비중이 크게 되면, 마케팅을 배우러 다닐 수 밖에 없게 됩니다. 마케팅을 열심히 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그럼에도 돈을 어렵게 법니다. 아이템 하나 제대로 성공시키지 못해 전전긍긍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선 제가 별도의 페이지에서 말씀 드린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돈을 버는 일은 노동이 되며, 돈 버는 일에 함몰된 삶을 살아가며 사는 곳이 전쟁터와 같은 일상을 살아가게 됩니다.

그래서 진짜 능력자는 상세페이지 수정(기획력)만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고 그런 방법을 알려주고 또 실제로도 그렇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인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마케팅을 배우고 하도록 만들지 않고 마케팅을 배우지 않고 하지 않아도 돈을 벌게 만듭니다.

그러나 본 서비스를 유사하게 따라 하는 강사나 컨설턴트들은 기존의 마케팅방법을 제안하는 것만으론 사람들이 이제 쉽게 반응하지 않으니 제가 말하는 컨셉을 도용하여 자신들도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것처럼 교묘히 말하지만 실제로는 그들이 기존에 하던 다른 마케팅방법론을 서비스 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기존에 자신들이 말하던 그런 마케팅이 경쟁이 심해지고 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아니까 표현만 바꿔서 다시 말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막상 이런 서비스를 받는 분들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을 올리는 방법을 기대하지만 기존에 접했던 마케팅 서비스와 하나도 다를 게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저는 저와 유사한 강의와 컨설팅 서비스를 말하는 사람 중 정말로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린 사람은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의 실제 서비스를 보면 상세페이지 수정이 아니라 다른 마케팅 작업들, 예를 들어 후기 작업, 상위노출, 각종 광고와 유입 마케팅 등으로 매출을 올리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마치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것처럼 교묘히 섞어서 말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저는 오직 상세페이지 수정만을 얘기합니다. 그들처럼 매출을 올리는 방법을 몰라서가 아닙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방법보다 훨씬 쉽고 빠르게 성공하기 위해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올라갈 수 있도록 만들어야 이후의 모든 마케팅이 쉽게 풀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상태에서 그들이 말하는 방법을 쓰면 당연히 매출은 더 크게 폭발적으로 늘어납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지 않은 상태에선 아무리 그들이 말하는 방법을 써도 쉽게 성공하지 못합니다.


4. 1등업체 또는 성공업체의 사례를 예로 들어 말하고 있는지, 또 1등업체 또는 성공업체의 사례를 따라 하라고 말하는 곳인지 체크하세요.

- 성공사례를 말하는 강의를 듣지 마세요. 성공사례에 대한 정보, 자료, 팁을 돈 주고 사지 마세요.

 

많은 분들이 성공사례를 보고 싶어하고 참고하고 싶어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1등업체 또는 성공업체의 사례를 따라 하면 자신의 마케팅과 사업도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저는 10년 전부터, 아니 처음부터 1등업체 또는 성공업체의 사례를 절대로 따라 하지 말라고 말해왔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여러분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수많은 경쟁자도 그렇게 1등업체 또는 성공업체의 사례를 따라 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결국 고객 입장에서 볼 때 어차피 그 나물에 그 밥일 뿐 굳이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곳을 아무리 따라 해 봤자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그렇게 해선 수많은 경쟁업체 중 나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 어떤 이유도 제시해 주시 못하게 되어 현재의 상황을 완전히 뒤엎을 만큼의 차별성과 경쟁력이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1등업체 또는 성공업체의 사례를 따라 한 적이 없습니다. 독자적인 전략, 컨셉, 내용으로 구성된 홈페이지와 상세페이지를 만듭니다. 그리고 그렇게 만든 것은 다른 업체가 쉽게 따라 하지 못합니다. 아니, 따라 하고 싶어도 따라 할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에게 강의를 듣는, 컨설팅을 신청하는 모든 분들께 절대로 1등업체와 성공업체의 사례를 말한 적도, 말하지도 않습니다.

또한 단순히 말하지 않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절대로 따라 해선 안 된다고 까지 말하며 왜 그래야 하는지 제가 만든 것을 보여주며 부정할 수 없는 근거를 제시합니다.

정말로 잘 팔고 싶다면, 시중의 성공사례를 가지고 진행하는 강의나 컨설팅을 듣지 마세요. 성공사례에 대한 정보, 자료, 팁도 돈 주고 사지 마세요.

1등 홈페이지를 따라 만드는 것이 아닌, 성공 사례를 따라 하는 것이 아닌 여러분이 판매 또는 서비스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한 핵심가치를 파악하고 독자적인 전략을 수립하여 1등 홈페이지,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고 따라 하지 않아도, 1등 홈페이지 성공사례보다 더 뛰어난 판매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5. 특별한 비법이 있는 것처럼 홍보하는 곳인지 체크하세요.

아직도 고객이 더 사게 만드는데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생각해 보세요. 달나라에 우주선을 보낼 정도로 뛰어난 지성을 가진 인류의 역사가 이미 5천년이 넘습니다. 그렇게 뛰어난 지성을 가진 인류가 5천년을 넘게 살아 오고 있는 동안에 이미 나올 수 있는 것은 모두 나오지 않았을까요?

그럼에도 여전히 아직 발견되지 않은 뭔가 특별하고 놀라우며 새로운 비법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친구를 사귈 때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어야 사귀게 되나요? 비단 친구뿐만 아니라 우리가 하는 일상의 거의 모든 인간 관계가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어야 만들어지나요? 아마도 그것은 아닐 것입니다.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고객은 판매자와 구매자 이전에 인간입니다.

우리가 친구를 사귀거나 사람과의 관계를 형성할 때 뭔가 특별한 비법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듯이, 판매에서 판매자와 구매자로서의 프레임을 버리고 인간관계의 소통의 장으로 프레임을 전환하게 되면 특별한 비법을 쓰지 않아도 얼마든지 성공적으로 고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오래 전부터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고 있는 것처럼 판매를 잘하는 뭔가 특별한 숨겨진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사게 만드는 방법이 너무나 상식적인 것에 있음을 알았고, 이렇게 상식적인 방법을 통해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는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도 내지 못하는 성과를 쉽게 냈습니다.

그래서 저는 고객이 더 사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말할 때 늘, 특별한 비법 대신 오히려 너무나 상식적인 방법에 대해 말해왔습니다.

강사도, 강의를 듣는 사람도, 마케팅 교수도, 마케팅 전문가도, 고객도, 내 동생도, 내 가족도, 친구도, 할아버지도, 어린애도, 백인도, 동양인도, 흑인도.

누구를 막론하고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상식적인 방법 말입니다. 그래야 그 방법이 통하는 것 아닐까요? 그리고 그렇게 누구도 부정할 수 없어 누구에게나 쉽게 통하는 그것이 진정한 특별한 비법이지 않을까요?

하지만 그러한 상식적인 것에 답이 있음을 말해왔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그런 저의 말을 제대로 이해하려 하지는 않고 뭔가 새로운 것을 찾아 다니며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는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에게 현혹되어 왔습니다.

그리고는 매 번 ‘별 것도 아닌 뻔한 걸 가지고…’ 라는 유쾌하지 않은 경험만을 쌓고 있습니다.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는 것처럼 말한다면 그것은 질 낮은 현혹 멘트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뭔가 특별한 비법인 것처럼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패스하셔도 좋습니다. 결국 결론은 ‘별 것도 아닌 뻔한 걸 가지고…’ 라고 생각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이 사게 만드는 방법이 정말로 궁금하신가요?

답은 너무나 상식적이고 쉽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너무나 상식적이고 쉬운 방법이 어떻게 통할 수 있는지, 어떻게 강력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 어떻게 여러분의 마케팅과 비즈니스 상황을 송두리째 바꿔놓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6. 판매, 영업, 마케팅, 브랜딩, 기획, 홈페이지, 비즈니스 등 모든 것을 독자적인 전략으로 하나로 꿰어서 풀어낼 수 있는 사람인지 체크하세요.

대부분의 마케팅 강사와 컨설턴트들은 판매, 영업, 마케팅, 브랜딩, 상세페이지, 전략, 기획, 각종 마케팅과 광고, 고객, 비즈니스 모두를 하나로 꿰어 말하지 못하고 하나씩 따로 따로 떼어놓고 말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모든 것들은 따로 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존재하고 있고 또 동시에 작용하고 있으며 그것도 통합적이고도 융합적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대해서 말할 때 단순히 내용과 구성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홈페이지 관점에서만 말해서는 안되고 고객이 판매하고 있거나 서비스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해 판매, 영업, 마케팅, 브랜딩, 상세페이지, 기획, 각종 마케팅과 광고, 고객, 비즈니스 모두를 독자적인 전략으로 하나로 꿰어 홈페이지에 어떻게 풀어내야 하는지 분명하고 명확하게 제대로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만일 이 모두를 독자적인 전략으로 하나로 꿰어 홈페이지에 분명하고 명확하게 제대로 녹여내서 말하지 못한다면 그러한 사람은 마케팅에 대해, 영업에 대해, 고객에 대해, 전략에 대해, 브랜딩에 대해, 광고에 대해, 비즈니스에 대해 전문가 흉내만 낼 뿐 고객의 비즈니스 상황을 완전히 바꿔 줄 정도의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이런 능력은 마케팅 책을 많이 읽는다고 해서, 마케팅 강의를 많이 듣는다고 해서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직관력과 발상력, 통찰력, 복잡계 설계능력이 고도로 발달되어 문제의 본질을 꿰뚫어 볼 수 있고 배우거나 경험하지 않은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능력, 배우거나 경험한 사람보다도 더 뛰어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 제대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마케팅 책을 읽고, 강의를 듣고, 방법을 배우고, 방법을 조사하고, 다른 성공사례를 참고하는 사람은 이미 이런 능력이 없음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는 것이고 그래서 그런 사람은 여러분의 홈페이지와 비즈니스를 제대로 해결해 줄 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인 것입니다.

저는 고객이 판매하고 있거나 서비스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해 마케팅 책을 읽고, 강의를 듣고, 방법을 배우고, 방법을 조사하고, 다른 성공사례를 참고하지 않고도 독자적인 전략으로 홈페이지에 판매, 영업, 마케팅, 브랜딩, 상세페이지, 전략, 기획, 각종 마케팅과 광고, 고객, 비즈니스를 하나의 전략으로 풀어내어 말씀 드립니다.

그래서 저의 강의와 상담, 컨설팅엔 정해진 매뉴얼이 없습니다. 아이템에 따라, 고객에 따라, 상황에 따라 강의와 상담, 컨설팅 내용은 모두 다를 수 밖에 없기 때문이고 그래서 지금까지 한 번도 같은 내용을 말한 적이 없습니다.

마케팅, 영업, 고객, 브랜딩, 비즈니스 전략은 누가 파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밖에 없고 그래서 어느 누구 하나 같을 수 없으며 같아서도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모든 조건이 같은 신라면을 팔아도 누가 파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전략과 내용을 제시해야 하는 것입니다. 

 

< 허경수 / 고려대 / 마케팅코드 대표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이준식(khd***)
그동안 너무 안일하게만 생각했던 거 같습니다.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허경수(adm***)
[@이준식] 네 감사합니다^^
이지혜(jid***)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서영(s35***)
댓글내용 확인

인기 '고객설득능력', 훈련을 통해서만 제대로 터득할 수 있는 이유

핵심을 완전히 잘못 짚고 있는 시중의 마케팅, 영업 교육시중 교육들의 공통점은 가격 고하를 막론하고 대부분 고객설득에 대한 형식적인 방법론을 가르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형식적인 방법론을 배운다고 해서 정말로 ‘고객설득능력’에 관한 문제를 제대로 해결할 수 있을까요?당신이 만약 한 번이라도 관련 교육을 들어본 경험이 있다면 직접 대답해 보세요. 교육을 듣고 나서 고객이 정말로 당신의 말에 제대로 설득을 당하는 상황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더보기
추천 636   댓글 0

인기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의 깊은 효과를 체험하려면?

캣콘매직 책을 읽은 독자님이 메일로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링크해주신 상세페이지 잘 살펴보았습니다.아주 귀여운 인형들을 판매하고 계시네요.먼저 링크해 주신 상세페이지를 보고 드리고 싶은 말씀은,상세페이지는 많은 분들이 단편적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아이템의 핵심가치 등이 녹아있는 입체적인 체계라는 것입니다.그래서 상세페이지의 부분적인 문구나 내용 등이 아닌 그 밑바닥에 흐르는… 더보기
추천 963   댓글 0

인기 1000만 유튜버·블로거·마케터를 내 마케터로, 미라클스토어

feat. 미라클스토어 강력한 기능​​미라클스토어 핵심기능블로그·유튜브·각종 마케팅을 배우지 않아도, 하지 않아도마케팅 교육에, 컨설팅에, 광고에 비용을 낭비하지 않아도1000만 유튜버·블로거·마케터와 연결,곧바로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릴 수 있는 쇼핑몰, 홈페이지 솔루션기타 특별한 기능다른 유입마케팅 없이 상세페이지 만으로 매출이 오르도록 만드는​,​1. 강력한 구매설득레이아웃 설계 기능2. 강력한 구매설득전략 및 정책 설계 기능* 상기기… 더보기
추천 909   댓글 0

인기 시중의 1천만원, 2천만원? 고가강의? 데이터X랩과 한판 붙어보자!

feat. 데이터X랩 개발 히스토리​​​저는 적어도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 순간까진 교육과 상담의 효과 때문에 사람들을 모아 놓고 진행하지 않고 모든 교육과 상담을 일대일로만 진행하였습니다.​그래서 제가 만난 교육에 참여하는 분들의 숫자는 모아 놓고 교육과 상담을 진행하는 강사나 컨설턴트들에 비해 더 적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교육과 상담에 참여하시는 각 개개인의 상황에 대해 얼마나 깊이 있게 알고 있는지에 대한 관점으로 보면 그 어떤 강… 더보기
추천 1,012   댓글 0

인기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오르게 만들 때, 판도가 완전히 바뀝니다!

feat.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 1위인데도 불안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른 글에서도 이미 말씀드린 것처럼,상위노출 등과 같은 테크닉적인 마케팅방법들과는 달리 인간의 정신적인 모든 능력이 종합적이고 융합적으로 깊이 관여되어 나오는 구매설득능력은 겉으론 비슷한 말을 하는 것처럼 보이는 마케터나 마케팅 강사들 간에도 실제로는 보이는 것과는 달리 엄청난 간극의 수준과 능력차이가 존재합니다.단순히 상황을 좀 개선하는 정도와 아무런 자원을 지원받지… 더보기
추천 1,177   댓글 0

인기 시중의 1천만원, 2천만원? 고가강의? NO! 되도 않는 얘기에 현혹되지 마세요!

​​제가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와 교육의 컨셉과 내용을 흉내내고 심지어는 용어까지 따라하며 자신만의 실체적 경험체계를 녹여낸 노하우나 어떤 경우에도 설명할 수 있고 어떤 경우에도 흔들리지 않는 구매설득분야의 견고한 이론과 실체적으로 능력을 계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없이,​이곳 저곳에서 수강생을 현혹하기 좋은 이론 및 내용들을 도용 및 짜깁기하여 1천만원, 2천만원? 이상의 고가강의를 개설하여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는 곳이 있는데요.​그들은 구매… 더보기
추천 1,289   댓글 0

인기 메가셀러(Mega seller)로 크게 성공할 기회, 그 한계 시간이 다가온다!(10년 →​ 5년)

​​저는 2년전부터 교육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지금 셀러로 성공할 수 있는 마케팅적 주변환경이 최고 수준의 고점기에 있고 앞으로 이런 기회가 5년안에 점차 사라질 거라고 말씀드리며 이 때를 놓치지 말라고말씀드리고 있습니다.​그 이유는사람의 손길을 굳이 필요로 하지않는 인공지능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하게 되어앞으로직장인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는 더욱 줄어들 것이고 이는 절대로 막을 수없는 대세라 앞으로 기술적으로는 더욱 발달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 더보기
추천 1,241   댓글 2

인기 일체의 광고, 홍보, 마케팅을 하고 있지 않아도 ..

안녕하세요? 매직셀러 운영자 허경수입니다.​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캣콘매직, 매직셀러 홈페이지는 일체의 광고와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하고 있지 않고 있고 전에도 한 적이거의없습니다.* 블로그나 페이스북의 경우 예전에 잠깐 글 몇 개 올린게 다이고 유튜브 등은 전혀 하지 않고 있습니다.​그리고 제가 쓴 '캣콘매직' 책도 저나 출판사나 초기 서평 이벤트 한 번 진행한 것 이외엔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까진 일체의 광고와 블로그, … 더보기
추천 1,448   댓글 0

인기 당신이 영업의 하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이유_3. 제품을 홍보하려고 한다.

​제품과 서비스로 홍보하지 마라, 고객은 쉽게반응하지 않는다.​고객이 제품을 왜 살까요?​고객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품을 삽니다. 고객은 제품을 그냥 사는 게 아니라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는 것입니다. 여기서 고객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문제란 곧 욕구를 말합니다. 고객은 자신의 문제인 욕구를 해결하기 위해 제품을 사는 것입니다.​청소를 더 깨끗이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 더 값싸고 더 좋은 청소기를 찾듯이 마찬가지로 더 좋은 … 더보기
추천 873   댓글 2

인기 당신이 영업의 하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이유_2. 설득하려고 한다.

설득하려고 하지 마라, 설득은 아까운 시간낭비일 뿐이다.​많은 영업인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팔기 위해 고객을 만나서 열심히 설득합니다. 그리고 그런 열의를 가진 영업인들을 추앙하기까지 합니다.​그러나 현실은 어떨까요? 그렇게 설득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많이 팔 수 있나요? 또 남다를 열의를 발휘했다고 하여 영업의 성과가 크게 달라지던가요?​혹시 성과가 적어 돈을 별로 벌지 못함에도 불편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했다고 스스로 애써 자위하… 더보기
추천 857   댓글 0

인기 당신이 영업의 하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이유_1. 팔려고 한다.

​​팔려고 하지 마라, 팔려는 순간 고객은 도망간다.​많은 영업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려고 노력하지만 잘 팔지 못합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그것은 바로 “팔려고 하기 때문에 팔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뭐라고? 당신 지금 머라고 하는거야! 영업이 안되서 죽겠는데 팔려고 하기 때문에 팔리지 않는다고? 그럼 팔지말고 대체 뭘 하라는 거야? 당신 대체 제정신이야? 그런 헛소리는 당장 집어치우라고요!” 라고들 하시겠지요. 그런 반응에 대해 충분… 더보기
추천 874   댓글 1

인기 마법트레이닝을 대하는 자세

​​겉으로 봤을 땐 그럴듯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어도, 또 누가봐도 전문가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머리 속에 들어 있는 것은 많아서 말로는 이 이론 저 이론 얘기하며 그럴듯하게 말하지만 막상 '해결해 봐'라고 했을 때, 눈만 깜빡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캣콘매직 이론을 가지고 가지치기 하면 책으로 수 백권, 수 천권이 나올 것입니다. 처음 책을 낼 당시 출판사에서도 각 단계에 대한 유명한 이론을 부연설명하는게 어떻냐고 했을 때 저는 … 더보기
추천 868   댓글 7

인기 당신의 사업운(運)을 진짜로 결정하는 것

​당신이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돈을 더 쉽게, 더 많이 벌지 못하는근본적인 이유​​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을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이 공통적으로 크게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이 마케팅을 더 잘하지 못해서 사업이 더 잘 되지 않고 돈을 더 잘 벌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그러나 저는 그런 분들이 돈을 더 잘 벌지 못하는 덴 보다 근본적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좀 극단적인 예를 들자면, 그… 더보기
추천 1,002   댓글 7
Now

현재 주의! 타 업체에서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컨설팅시 꼭 체크하세요!

​최근에 정말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제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유사한 서비스가 우후죽순처럼 많이 생겨나고 있어 우려스러운 마음에 강의 또는 상담 신청시 반드시 체크하셔야 할 부분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사실 강의나 상담 서비스 내용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성공사례 몇 개 찾아서 정리하는 것만 으로도 얼마든지 강의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러나 그런 것으로는 절대로 여러분의 마케팅과 사업이 바뀌지 않습니다. 그 프… 더보기
추천 1,321   댓글 4

인기 아이템이 가진 단점, 숨기지 말고 오히려 장점으로 역전시키세요!

​위 상세페이지는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 중,'3단계 : 아이템(차별성)제시' 단계에 해당되는 페이지로, 5가지로 나눠 제품에 대한 차별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위 예제에 대한 개선점을 간단히 말씀 드리면,- 마취 : 마취통증학과 전문의를 7단계와 결합시켜 운영진 노출전략을 실행하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관리하는 곳의 사진도 찍어서 올리면 더 효과가 좋을 것 같습니다. - 진단 : 마… 더보기
추천 1,052   댓글 3

인기 방문자가 홈페이지에서 이탈할 여지를 주지 마라.

​위 상세페이지는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 중,'3단계 : 아이템(차별성)제시' 단계에 해당되는 페이지입니다. 그러면서 실제수술 사례자의 사진을 들어 '6단계 : 이용가치제시 > 앞으로 기대되는 변화'를 살짝 표현한 페이지기도 합니다. 또한, '남자안면윤곽' 부분은 '1단계 : 문제제기'를 표현한 페이지로 위 페이지에 대한 개선점을 간단히 말씀 드리면,- 3DCT는 아이웰성형외과에서… 더보기
추천 895   댓글 4

인기 고객은 말하지 않으면 모릅니다.

아무리 사랑해도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사랑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말하지 않는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고 하는 말이 있는 것입니다.제품생산자와 판매자가 가장 크게 범하는 오류가 바로 이것입니다. '자신들이 제품에 대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고객도 제품이 가치에 대해 스스로 알아서 알아 줄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그러나이는 매우 위험한 생각입니다. 고객은 제품의 가치에 대해 충분히 제대로 말하지 않으면사용해보기 전엔 … 더보기
추천 949   댓글 12

인기 상세페이지는 술취한 사람이 봐도 무슨 내용인지 바로 알 수 있어야 한다.

​​상세페이지의 내용은 해당 아이템의 개념이 어렵고 쉽고를 떠나 초등학생이 봐도, 술취한 사람이 얼핏 봐도 곧바로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으로 구성해야합니다.​내용을 보면서 보는 사람이 자꾸 '뭐지?'하고 내용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게 만들면 구매설득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뭐지?'하는 여지를 주지 않도록 어떤 내용이든지 쉽게 풀어서 설명해야 하고 또한 그러한 설명이 장황하지 않도록 일목 요연… 더보기
추천 1,016   댓글 3

인기 상세페이지의 길이는 짧아야 한다?

​시중의 어떤 마케팅강사들은 상세페이지는 짧게 만들어야 한다고 말합니다.하지만 이는 아무런 근거가 없는 소리입니다.​​고객이 이미 잘 알고 있는 제품이 아니라면 제품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을 만큼제품의 가치에 대해 충분하게 자세히 설명해야 고객에게 그만큼 가치가 전달되고 그렇게 가치가 전달돼야구매율이 높아지는 것이 상식적인 것이 아닐까요?​또한 그렇게 제품의 가치에 대해 충분하게 자세히​ 설명하다보면 당연히 상세페이지의 길이는 그만큼 길… 더보기
추천 1,250   댓글 5

인기 차이

​​그동안 쇼핑몰, 홈페이지를 운영자들을 상담하기 위해 만나며 그 분들이 운영하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분석해보면 하나 같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은 상품만있고 전략은 없다는 것입니다.​그렇다면 '전략'이란 무엇일까요?​전략이란 '어떤 목적이든지 그 목적을 달성하는데 동원되는 모든 방법과 기술'을 말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전략'의 개념이 확고히 남을 수 있도록 전략이라 말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단어 하나를 생략하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바로 '효… 더보기
추천 1,050   댓글 7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알파의 힘
전체보기  
더보기 +
솔루션/시스템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대박내는 전략마케팅 실행 솔루션, 매직셀러에서 직접개발, 오직 매직셀러에서만 제공합니다.
전체프로그램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시중의 책, 강의, 교육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독자적인 내용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담전화

1544-5813, 010-2491-4565

입금안내

농협 352-2130-2965-63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