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신청
강의안내
강의보기
무료강의
실시간시스템
강의후기
추천합니다
나와의약속
알파의힘
이용안내
시청불가
 
비회원
이용기간 문의
0일 0시 0분 0초
남았습니다.
총 재생시간    02:02:46
7    
시청하기 +
알파동영상강의 2강
나의진행상황
비회원
접기
전체목록
상세설명            735

 

 

 

알파동영상강의

제2강입니다.

 

1단계 프로그램 - 알파동영상강의(8강, 10시간)

 

# Part1. 누구나 마케팅 안하고 3개월 안에 대박나는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
마케팅, 배우지 마라. 하지 마라. 마케팅은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끝난다!
마케팅 배우고, 하지 않고도 누구나 1년에 최소 2개, 몇 년 안에 수십개의 잘 나가는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 Part2. 마케팅 안하고 3개월안에 대박나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10가지 핵심원칙 이해하기

 

Point1 : 읽게(보게) 만들기
읽게(보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무조건 읽게(보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보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보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2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기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3 :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고객은 사지 않는다.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4 : 믿게 만들기
믿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고객이 믿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믿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믿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5 : 확신하게 만들기
고객은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이 들지 않으면 사지 않는다. 고객이 확신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6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들기
판매자의 정체성이자 최대 의무는 최대한 많이 파는 것이다. 최대한 많이 팔기 위해선 필요하지 않아도 사고 싶게 만들어야 한다.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7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들기
나한테서 사게 만들 수 없다면 지금까지의 모든 노력은 물거품이 된다. 반드시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들어야 한다.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8 : 지금 즉시 사게 만들기
지금 즉시 사지 만들게 못하면 나중에 다시 산다는 보장이 없다. 지금 즉시 사게 만들어야 한다.
- 지금 즉시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지금 즉시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9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기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면 광고와 홍보를 전혀 하지 않고도 매출을 30% 이상 곧바로 올릴 수 있다. 무조건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어야 한다.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10 : 고객이 나를 대신해 뛰게 만들기
고객은 처음엔 1명이지만, 10명, 100명, 1000명, 10000명으로 늘어난다. 고객은 제품의 가치를 가장 잘 아는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로 고객이 나를 대신해 뛰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나를 위해 뛰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나를 위해 뛰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 Part3. 마케팅 안하고 3개월안에 대박나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바꾸거나 버려야 하는 생각

 

​1. 마케팅의 본질은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다?
NO! 마케팅은 본질은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 아니다.
- 마케팅이란?
- 마케팅의 본질
- 마케팅의 본질을 정확히 이해하는 순간 누구나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2.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따라 만들어야 한다?
NO!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절대로 따라 해선 안 된다.
- 따라 해야 할 것과 따라 하지 말아야 할 것
-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따라 하면 안 되는 이유

 

​​3.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소개하는 제품소개서다?
NO!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소개서가 아니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영업체계, 비즈니스 체계가 녹아 있는 입체적인 고객확보 시스템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브랜딩,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비즈니스전략이 유기적으로 녹아 있는 고객을 스스로 모으고 사게 만드는 살아있는 생명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모든 마케팅의 시작점 및 마케팅 자원과 전략을 담고 있는 원천 창고이고, 모든 마케팅의 마지막 소구점이며 고객과의 결정적인 승부처로 사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도구다.

 

​4. 상세페이지의 길이는 짧아야 한다?
NO! 핵심은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고 긴 것에 있는 것이 아니다.
-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아야 한다고 말하는 시중 마케팅강사들의 말을 절대로 들어선 안 되는 이유
-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고 긴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

 

​5. 어딘가에 고객을 설득하는 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가 있다?
NO! 고객을 설득하는 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는 절대로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다.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의 제대로 된 의미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커피’를 다른 곳에서 찾지 말아야 하는 이유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를 제대로 찾는 절차와 방법

 

​6. 상세페이지의 카피와 내용을 어느 정도 수정하는 것만으로 얼마든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NO! 지금의 고객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결코 순진하지 않다.
- 당신의 아이템을 판단하는 지능에 관해선 고객은 항상 당신 머리 위에 있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어느 정도 수정하는 정도로는 지금의 고객은 쉽게 반응하지 않는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고객이 ‘조금 더 반응하게 만드는 정도’가 아닌 ‘성공을 결정하는 정도’로 만들어야 한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만들고 나서 또 다시 마케팅을 해야 하는 정도가 아닌 만드는 것만으로 마케팅을 끝낼 수 있는 정도로 만들어야 한다.

 

​7.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NO!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의 공간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8.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나(판매자)는 제품(서비스)을 파는 판매자다?
NO! 나(판매자)는 제품(서비스)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제품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가치전달자’다.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9.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은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다?
NO! ‘고객’은 나에게 ‘돈을 벌어주는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이다.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10. 고객을 설득해야 한다?
NO! 고객을 설득하려고 하기 때문에 오히려 판매에 실패한다.
- 고객을 설득하려고 해서는 안 되는 이유
- 설득보다 더 중요한 것
- 고객을 설득하지 않고도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

 

​11. 제품이 좋아서 산다? 제품이 안 좋아서 안 산다?
NO! 고객은 제품이 꼭 좋아서 사는 것이 아니다. 또한 제품이 안 좋아서 안 사는 것도 아니다.
- 고객에겐 제품과는 전혀 상관도 없는 구매를 하기도 하고 구매를 하지 않기도 하는 이유를 가진 제3의 영역이 크게 존재한다.
- 무시할 수 없는 크기로 분명히 존재하는 제3의 영역과 이를 공략하는 전략과 방법

 

12. 쇼핑몰 운영으로 성공하려면 각종 마케팅 기법을 배우고 익혀야 한다?
NO! 절대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각종 마케팅을 배우지 마라, 마케팅을 하지도 마라.
- 마케팅을 배우려고 마음먹는 순간 점점 대박 쇼핑몰 운영자가 아닌 쇼핑몰 운영자보다 소득의 가성비가 낮은 마케터의 길을 걸어가게 된다.
- 마케터들은 제대로 말해주지 못하는 마케팅을 몰라도 하지 않아도 곧바로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만드는 전략과 방법

 

​13. 상위노출, 마케팅 품앗이 등의 각종 꼼수(편법)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해야 한다?
NO! 절대로 상위노출, 마케팅 품앗이 등의 꼼수(편법) 마케팅을 배우지도 열심히 하지도 마라.
- 꼼수 마케팅의 종류들
- 꼼수 마케팅을 배우지도, 하지도 말아야 하는 이유
(성공의 중심으로 곧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계속해서 성공의 언저리에서 겉돌게 만듭니다. 반짝하고 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별한 기법만을 찾아다니는 악순환을 반복하게 됩니다.)
- 꼼수 마케팅을 쓰지 않고 정공법으로 얼마든지 목적지(대박 쇼핑몰)에 더 빨리 갈 수 있다.

 

14.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 것이 사업의 본질이다?
NO!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데 사업의 본질을 두지 말고 무엇이든 잘 파는 것에 두어야 한다.
- 사업의 본질을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데 두지 말고 무엇이든 잘 파는 것에 두어야 하는 이유​

 

​# Part4. 마케팅 안하고 3개월안에 대박나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는 실제 절차


# Part5.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오픈하자 마자 고객이 몰려오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

 

 

1단계 프로그램이 끝나면?


1.​ 고객을 애써 설득하지 않아도 저절로 사게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된다.


​2. 고객에게 제품을 애써 팔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된다.

​3. 마케팅을 몰라도 얼마든지 대박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4.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대박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5. 팔기 좋은 제품이 잘 팔린다는 생각은 큰 착각임을 알게 된다.

6. 제품이 팔리는 덴 시간이 걸리지 않으며 오픈하자 마자 제품이 팔리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7. 돈을 버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생각은 완전한 착각이며 몇 달 안에 결코 적지 않은 만족할 만한 돈을 매달 안정적으로 벌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8. 돈을 버는 것은 절대로 어렵지 않으며 누구나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9. 너무나 상식적인 것에 특별한 비법이 있음을 알게 된다.

10. 1등을 따라 하는 것은 대박 쇼핑몰을 만드는데 오히려 독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11. 성공사례를 접목하는 것은 대박 쇼핑몰을 만드는데 오히려 독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12. 기존에 배웠던 모든 마케팅은 성공의 비법이 아니라 오히려 실패의 원인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13. 기존에 가지고 있던 마케팅에 대한 생각, 고객에 대한 생각, 비즈니스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바뀌게 된다.

14. 마케팅과 사업의 고통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방법을 알게 된다.

2단계 프로그램 - 내 쇼핑몰, 내 홈페이지 바꾸기(온라인 30일)

​마케팅을 열심히 해도 성공하지 못하는 일반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아도 곧바로 대박매출을 올릴 수 있는 쇼핑몰,홈페이지로 전환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대박매출을 올릴 수 있는 쇼핑몰, 홈페이지란 어떤 쇼핑몰, 홈페이지를 말하는 걸까요?"​

첫 번 째, '1등업체, 성공사례'를 참고하여 만든 쇼핑몰, 홈페이지가 아닙니다.

두 번 째,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구성된, 경쟁에서 이기는 쇼핑몰, 홈페이지입니다.​
세 번 째, '구매전환율을 높이려는 관점'이 아닌, '성공을 결정하는 관점'으로 만드는 쇼핑몰, 홈페이지입니다.​ 

자세히보기​​​


​위 '자세히보기'를 클릭하여 살펴보면 아시겠지만,
카피를 조금 바꾼다고 내용을 부분적으로 좀 더 보완한다고 그리고 1등업체를 따라 만든다고 되는 것이 아닌데도,

 

시중의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은,
카피를 바꾸면, 내용을 부분적으로 좀 더 보완하면,​ 잘 되는 업체의 내용을 따라 만들면 잘 될 것처럼 말하고 실제로도 그렇게 만들고 있습니다.
더욱 답답한 현실은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찌 수많은 업체가 경쟁하는 상황속에서 카피를 바꾼다고, 내용을 부분적으로 좀 더 보완한다고 잘 되는 업체의 내용을 따라 만든다고 잘 될 수가 있겠습니까?

성공사례를 말하는 마케팅강의를 듣지 마세요. 성공사례를 따라하는 컨설턴트에게 컨설팅을 신청하지 마세요. 그리고 여러분 스스로도 다른 업체의 성공사례, 카피, 전략을 따라하지 마세요. 또한 다른 업체의 성공사례, 카피, 전략을 공부하는데 시간과 노력과 돈을 쓰지도 마세요.

대신,
오직, 여러분만의 독자적인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비즈니스전략이 녹아든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세요.

장담컨대,
마케팅을 몰라도,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저절로 방문자가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며 갈수록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셀러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시중의 각종 광고와 마케팅을 직접 하지 않고도 말입니다. 그리고 각종 광고와 마케팅에 더 많은 시간, 돈, 노력을 투자하는 사람들보다도 더 쉽고 빠르게 말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쇼핑몰, 홈페이지를 여러분 혼자서 만드는 것이 쉽지 않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와는 별도로 온라인에 30일간 진행되는 '1:1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1등을 따라 만들지 않아도 1등과 수많은 경쟁업체를 이길 수 있는​ 여러분만의 독자적인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비즈니스전략이 녹아든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을 몰라도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고도 각정 광고와 마케팅에 더 많은 시간, 돈, 노력을 투자하는 사람들보다도 더 쉽고 빠르게 저절로 방문자가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며 갈수록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그래서,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대박쇼핑몰을 운영하는 셀러가 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2단계 프로그램이 끝나면?

독자적인 아이템전략, 브랜딩, 컨셉, 고객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영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판매전략, 비즈니스전략이 녹아 든,
결코 유입 마케팅 만으로는 얻들 수 없는 결과를 만드는 마케팅을 안 해도 돈을 버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1. 오픈 하자 마자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2. 단, 한 번의 광고로도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3. 광고나 홍보로도 올라가지 않는 매출이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4. 광고나 홍보로 올리기 어려운 매출이 쉽게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5. 광고와 홍보를 하는 것에 비해 더 많은 고객이 저절로 찾아와 저절로 구매하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6. 시간이 갈수록 고객과 매출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7. 광고와 홍보를 하면 매출이 더욱 크게 늘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8. 일시적이지 않고 영구적인 매출상승효과가 일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9. B2C(직접 판매) 뿐만 아니라 B2B(거래처확보)도 동시에 늘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10. 단순히 매출만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사업자체가 경쟁력있는 사업으로 바뀌며 고객과 매출이 근본적으로 늘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11. 경쟁자와 경쟁업체를 압도하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12. 아이템의 브랜드 가치가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13.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자산가치가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14. 단 하나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이 아닌 여러 개의 고수익 비즈니스를 속도감 있게 키워나갈 수 있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3단계 프로그램 - 마케팅 안하고 쇼핑몰 대박내기(개별 안내)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만 안내되는 별도로 제작된​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쇼핑몰 대박내기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확산 마케팅솔루션을 통해,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오픈하자마자 고객이 몰려오고 끊임없이 고객이 몰려오는 대박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3단계 프로그램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3개월내 대박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하는 메가셀러의 길을 걷게 되며, 어렵지 않게 1년에 최소 2개이상의 고수익 쇼핑몰, 홈페이지를 계속해서 만들고 운영할 수 있게 됩니다.

 

#알파동영상강의

무엇이 어떻게 다른가요?​

1. 국내유일,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 ‘알파’ 제시, 당신의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가 실제로 고객에게 반응하기 시작하고 실제로 매출이 오르기 시작합니다.

2. 국내유일, 실제로 내 홈페이지를 바꾸는 '실시간 단계별실행시스템'으로 교육이 진행되는 동안 내 홈페이지가 변경되고, 교육이 끝나는 순간에 내 홈페이지가 완성됩니다.

실시간 단계별실행시스템 자세히보기​​

3. 국내유일, 알파동영상강의와 전략적으로 연계된,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오르는 수 천여개의 구매전환율 상승 데이터인 ‘데이터X랩’ 무료 지원, 내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가 더 쉽게, 더 빠르게, 더 강력하게 바뀝니다!

데이터X랩 자세히보기​​​​

4. 국내유일,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대박내는 전략마케팅 방법과 시스템 제시, 내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의 성공이 더 쉬워지고 더 빨라지고 더 커집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어떻게 달라지나요?

나의 쇼핑몰, 마케팅, 비즈니스에 찾아오는 변화

1.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 상승, 광고로 올라가지 않는 매출도 손쉽게 상승, 쇼핑몰,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각종 마케팅 효율 극대화를 통해, 쇼핑몰, 비즈니스의 매출이 근본적으로 상승합니다.

2. 시간, 돈, 노력이 많이 들고 효과는 적은 시중의 마케팅이 아닌 전략마케팅 실행으로, 마케팅을 안하고도 곧바로 성공합니다.

3. 홈페이지 반응율 극대화 + 전략마케팅 실행을 통해 하나의 쇼핑몰, 하나의 비즈니스는 손쉽게 성공 같은 성공 패턴을 적용(홈페이지 반응율 극대화 + 전략마케팅 실행), 하나 하나가 고수익을 내는 쇼핑몰, 비즈니스가 순식간에 만들어지며, 둘 이상의 멀티 쇼핑몰, 비즈니스로 고속으로 확장하게 됩니다.

나의 관점, 시야, 능력에 찾아오는 변화

1.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 ‘알파’를 제대로 이해하고 알게 되면서, 고객설득이 필요한 모든 영역에서 성공적인 반응과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확신이 생깁니다.​

2. 잘 안되던 쪽에서 되는 쪽으로, 어렵게 하던 쪽에서 쉽게 하는 쪽으로, 노력은 많이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쪽에서 노력은 별로 안해도 돈을 잘 버는 쪽으로, 안 되던 쪽에서 되는 쪽으로 모든 것이 완전히 변하고 바뀝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1. 단순히 좀 더 잘 팔리게 만드는 정도가 아닌, 홈페이지 하나로 모든 마케팅 문제를 완전히 끝내고 성공할 수 있을 정도로 제대로 만들어진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

2. 쇼핑몰, 홈페이지, 마케팅, 광고, 판매, 영업, 제안, 기획 등 고객설득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실제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싶으신 분

3. 마케팅, 판매, 영업, 기획, 비즈니스 등의 전문 교육분야에 종사하고 계신 분

- 마케팅분야 교수라 마케팅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계신 분
- 매출액이 수 백억원대 이상이라 마케팅과 사업의 능력자라고 생각하고 계신 분
- 마케팅을 제대로 가르치고 있다고 생각하고 계신 분
- 고객에게 괜찮은 실적을 내주고 있기에 진짜 실력자라고 생각하고 계신 분
- 마케팅분야에서 웬만큼 다 알고 있어 더 이상 배울 게 없다고 생각하고 계신 분

*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기 전까진 아직 진정한 전문가, 고수라고 할 수 없습니다.

4. 기존 마케팅, 영업, 판매, 비즈니스 교육에 효과를 못보고 계시거나 실망하신 분

- 기존 마케팅에 한계를 느끼신 분
- 기존 마케터들에게 실망하신 분
- 기존의 각종 마케팅, 영업, 비즈니스 교육에 실망하셨던 분
- 시중의 모든 마케팅 교육을 섭렵했지만 여전히 뭔가 부족하다고 느끼고 계신 분
- 더 이상 마케팅에 정답이 없다고 생각하고 계신 분​

5.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짜 비밀이 무엇인지,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에서 정말로 쉽고 빠르게 성공할 수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 정말로 확실하고 분명하게 알고 싶으신 분

6. 정말로 아무것도 모르는 생초보​

#알파동영상강의

누가 진행하나요?



안녕하세요?​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허경수입니다.

캣콘매직' 책 자세히보기

저자 자세히보기​​

​#알파동영상강의

쇼핑몰 운영자, 기획자, 영업인, 마케터

모두가 들어야 하는 필수강의입니다.

제가 돈 한 푼 없이,

주변에서 도와주는 인맥 한 명 없이도

손쉽게 일어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고객의 마음이

실제로 움직이는 정확한 지점,

'알파'를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자세히보기​​

 

 

​#아직도 시중의 유사교육과 

구분이 안가시는 분들께​

설득하지 않아도
설득당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알파동영상강의는

설득하지 않아도,
설득하려는 의도조차 없는데도
설득당하게 만드는 게 일상인
사람이 진행하는 강의입니다.

 

자세히보기​​

#알파동영상강의

하루 커피 반잔(1/2) 값이면

충분합니다!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는,

연 수백원대 매출 쇼핑몰 대표,

마케팅대행사 대표 및 직원,

쇼핑몰 대표 및 직원,

마케팅컨설턴트,

마케팅강사,​

셀러 등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에서 1:1로 2일간

220만원에 진행하던 강의로,

강의를 직접 들으신 분들로부터
하나같이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본 적이 없는
강의라는 찬사를 받은

강의입니다.

본, 알파동영상강의는​

기존의 오프라인에서

1:1로 2일간 진행된 강의를

10시간짜리로 만든 동영상에,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수 천여개의 실전예제인 데이터X랩을

무료로 제공하고,

여기에

30일간 소핑몰, 홈페이지를 바꾸는​

온라인 30일 1:1 수정​시스템까지 더한

프로그램으로,

시중의

500만원 ~ 1,000만원짜리 교육보다

강의 및 프로그램 내용의 수준과 질,

제공되는 자료의 수준과 질, 규모면에서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남을

자부하니​,

알파동영상강의

(8강, 10시간)

+

데이터X랩

(수 천여개 실전예제)

+

1:1 수정시스템​

(온라인 30일)

으로 구성된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

믿고 신청하셔도 됩니다!​

-----------------

지금,

50%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지금, 신청하시면!

1,320,000원

660,000​원에

(50% 할인)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50% 할인이벤트는

곧 종료되니

서두르세요!​

 

-----------------------

알파동영상강의는

1강, 2강.. 따로따로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아래 '신청하기'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1강 ~ 8강까지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신청하기​​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 믿고 신청하셔도 됩니다!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는 연 수백원대 매출 쇼핑몰 대표, 마케팅대행사 대표 및 직원, 쇼핑몰 대표 및 직원, 마케팅컨설턴트, 마케팅강사,​ 셀러 등을 대상으로 ​ 오프라인에서 1:1로 2일간 진행하던 강의로 ​강의를 직접 들으신 분들로부터 하나같이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본 적이 없는 강의라는 찬사를 받은 강의이니 믿고 신청하셔도 됩니다!
더보기 +
알파동영상강의 전체목록
이용문의
문의하기  
실시간신청현황
강의신청  

23-12-14

윤순*(kee***)  신청인원(1)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윤순*님, 신청 감사합니다^^

23-12-08

윤순*(kee***)  신청인원(1)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윤순*님, 신청 감사합니다^^

신청

23-11-19

김춘*(iam***)  신청인원(1)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김춘*님, 신청 감사합니다^^

신청

23-08-17

김주*(비회원)  비회원구매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김주*님, 신청 감사합니다^^

23-06-26

이대*(dle***)  신청인원(1)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이대*님, 신청 감사합니다^^

신청

23-01-16

이해*(exp)  신청인원(1)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이해*님, 신청 감사합니다^^

신청

22-10-07

김인*(lis***)  신청인원(1)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김인*님, 신청 감사합니다^^

신청

22-10-07

김인*(lis***)  신청인원(1)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김인*님, 신청 감사합니다^^

22-09-08

김희*(med***)  신청인원(1)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김희*님, 신청 감사합니다^^

22-09-08

김희*(med***)  신청인원(1)
신청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MASTER] @김희*님, 신청 감사합니다^^
솔루션/시스템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대박내는 전략마케팅 실행 솔루션, 매직셀러에서 직접개발, 오직 매직셀러에서만 제공합니다.
매직셀러 전체프로그램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시중의 책, 강의, 교육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독자적인 내용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죄송하지만 다른 사람은 몰랐으면 좋겠어요 ★★★★★ skd***
  •   굿! 굿! 굿! ★★★★★ jak***
  •   진짜였네요 ★★★★★ ukg***
  •   마지막 종착지 ★★★★★ pap***
  •   모든 걸 아우르는 진짜 고수! ★★★★★ oag***
  •   망설일 필요 없음요 ★★★★★ jun***
  •   감사 또 감사합니다! ★★★★★ akd***
  •   내 행운이 시작된 곳♡ ★★★★★ 889***
강의신청
강의보기
무료강의
이용문의

상담전화

1544-5813

입금안내

우리은행 1002-750-388659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