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신청
강의안내
강의보기
무료강의
실시간시스템
강의후기
추천합니다
알파의힘
이용안내
추천합니다
* 업계 전문가들의 추천의견


<배서연 대표님의 알파동영상 강의소감>




▶간단한 소개부탁드립니다. 
저는 ○○○코퍼레이션 배서연 대표입니다.
현재 전자상거래를 통해 인테리어 부품을 판매하고 있고, 장기적으로는 건축사업까지 확장할 계획에 있는 건축전문가 셀러입니다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고 나서 느낀 점은?
사실 캣콘매직 강의를 듣게 된 것은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더 잘 팔고 싶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정말 심도 있는 강의라서 솔직히 놀랐습니다. 

일반적으로 저처럼 셀러 분이시라면 단순히 노출을 어떻게 많이 시킬지 ‘광고노출 교육’을 듣는다던지, 구매 전환을 어떻게 많이 일으킬지 ‘상세페이지 제작교육’을 듣는다던지 이렇게 ‘각각’의 해결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실 겁니다

알파동영상을 강의를 듣고 나니까 이런 ‘단편적인’ 해결 방법은 ‘전혀’ 소용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힘들게 돌아가고 있다고 생각할 정도입니다.

먼저 고객이 구매할 수밖에 없는 차별화된 제품 소싱과 상세페이지 기획이 먼저지
고객에게 매력적이지도 않아 보이는 제품을 가지고 기존의 마케팅을 하니까 효율이 나지 않을 거라는 것을 알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 듯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시중의 강의와 어떤 점이 다르다고 생각하나요?
구매 설득이나 상세페이지를 알려주는 강의는 많이 있습니다.
제품의 가치나 본질을 찾아야 한다고 이야기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강의를 들어보면 알맹이가 없는 너무나 형식적인 방법을 알려주고 따라 하라고 합니다.
그 예시 또한 몇 개의 단편적으로 이야기하고 있고요 그 결과물은 잘 나올 리가 없겠죠.

알파동영상의 경우 
허경수 대표님의 알려주고 싶은 강의에 대한 범주는 
이 상세페이지를 통해 모든 사업을 끝내자는 마음가짐으로 접근하다 보니 그 아이템의 본질을 꿰뚫고 8단계의 공식을 토대로 작은 것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고객이 구매할 수밖에 없을 정도로 정교하게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설계할 수 실전성과 디테일에 있는데 있습니다. 

각 항목들을 하나하나 적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팁과 데이터X랩, 단계별 실행시스템을 활용한다면 누구나 구매효율은 좋아질 수밖에 없는 결과물이 나오실 겁니다.  

제품의 바라보는 통찰력과 구매설득논리체계에서 하나라도 놓치지 않는다는 치밀함이 시중 어느 강의보다 뛰어납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추천하고 싶다면 그 이유는?
단순한 강의 영상만으로 끝나지 않는 트레이닝 같은 시스템을 말하고 싶습니다. 

데이터X랩 수많은 분석된 예시를 통해 배우고 생각을 확장하는 동시에 단계별 실행시스템이 바로 적용하고 강의가 끝나는 시점에는 차별화된 나만의 상세페이지가 만들어질 수밖에 시스템은 어디에서도 없을 것입니다. 

아마 강의 영상만 주어졌다면 50% 이상은 상세페이지 기획 자체도 하지 않았을 겁니다.
그래서 더욱 알파동영상강의가 특별한 것 같아 추천 드립니다.

혹시 셀러분들 중에 단순히 부업이 아닌 “사업”을 하고 싶으신 분, 사업을 하더라도 사업이 “될 수밖에 없도록 셋팅”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꼭 이 강의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통장수입을 보여주는 강사들에게 현혹되지 마세요!
강사의 통장수입과 여러분의 매출은 상관이 없습니다.
+
당신의 진짜 성공이 시작되는 지점, '알파'
당신이 마케팅과 비즈니스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도도 알파, 당신의 마케팅과 비즈니스 문제를 끝내는 방법도 알파, 당신의 모든 성공이 시작되는 지점도 알파!
+
상세페이지 수정, 해볼거 다 해봐서 더 이상 할 게 없다고요?
'알파'를 모른다면, 당신은 아직 시작도 안한 것입니다!
+
상세페이지만 수정했는데도 방문자가 늘어나는 이유
상세페이지 수정을 제대로 하면 구매전환율만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방문자도 함께 증가합니다.
+
'알파'를 적용하여 만든 홈페이지, 광고로는 불가능한 매출구조가 만들어집니다.
'알파'를 적용하여 만든 홈페이지, 홈페이지 하나만으로도 광고를 하는 것보다 더 쉽고 빠르게 더 근본적이고 지속적인 매출 상승이 일어납니다.
+
'알파', 마케팅을 건너뛰고 곧바로 대박내는 쇼핑몰 실제로 가능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에서는 시중의 마케팅을 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시중의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곧바로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의 개념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기 때문입니다.
+
제대로 알면 로또 1등도 안부러운, '알파'
알파, 제대로 알면 로또 1등은 용돈 수준에 불과할 정도로 지금은 돈벌기 너무나 쉬운 시대!
+
알파동영상강의, 하루 커피 반잔(1/2) 값이면 충분합니다!
하루 커피 반잔(1/2) 값으로 당신의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를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실시간으로 내 홈페이지가 바뀝니다!
국내유일 실시간 단계별실행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내 홈페이지가 바뀝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데이터X랩'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국내유일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수 천여개의 매출상승 데이터, 테이터X랩 무료 제공
+
알파동영상강의, 모든 고객설득분야에서 자신감과 확신이 생깁니다.
알파동영상강의,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고객설득이 필요한 모든 영역에서 성공적인 반응과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확신이 생깁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이제 당신의 모든 것이 더 잘되기 시작합니다!
어렵게 하던 쪽에서 쉽게 하는 쪽으로, 노력은 많이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쪽에서 노력은 별로 안해도 돈을 잘 버는 쪽으로, 잘 안되던 쪽에서 되는 쪽으로 당신의 모든 것이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판매(사업)의 판도가 완전히 바뀝니다!
치열한 경쟁상황과 광고 이외에는 할 것이 거의 없는 어려운 마케팅 환경에서 벗어나 순식간에 큰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판매(사업)의 판도자체를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직접 들어본 분들의 생각은?
알파동영상강의의 특징이 잘 드러난 후기만을 모아봤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이런 분은 안 들으면 100% 손해!
알파동영상강의는 쇼핑몰 운영자, 기획자, 영업인, 마케터 모두가 들어야 하는 필수강의입니다.
+
아직도 시중의 유사교육과 구분이 안가는 분들께
클래스의 차이, 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
+
그냥 나가시려고요? 알파 테스트부터 하고요!
지금, 당신의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를 완전히 바꿀 수도 있는 운명적인 알파테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알파'가 가진 힘, 더 자세히 알아보기
'알파'가 가진 힘, 아직도 잘 모르시겠죠? 이제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강의신청
강의보기
무료강의
이용문의

상담전화

1544-5813

입금안내

우리은행 1002-750-388659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