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신청
강의안내
강의보기
무료강의
실시간시스템
강의후기
추천합니다
알파의힘
이용안내
추천합니다
* 업계 전문가들의 추천의견


<고하은대표님의 알파동영상 강의소감>




▶간단한 소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제휴마케팅을 기본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하고 있고 온라인판매 셀러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경력은 음 4-5년 정도 되었고요.

 

 

 

▶알파동영상강의를 듣고 나서 느낀 점은?

저 같은 경우는 제가 하고자 하는 비즈니스와 아이템에 대해서 

“어떤 식으로 이것을 접근해서 판매를 할 것이냐”,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라는 고민은 다양한 마케팅을 업으로 하는 입장에서 항상 고민이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알파동영상강의를 진행하였고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

 

기존의 강의처럼 상세페이지 관련한 전환율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만 설명을 해주시는 건 줄 알고 신청했으나 그러한 부분을 훨씬 뛰어넘는 인사이트와 가치를 얻은 거 같습니다.

 

다양한 시각에서 어떻게 바라보느냐에 다르지만 이 알파동양상강의는 아이템의 본연의 가치 그리고 더 나아가는 내가 하고자하는 비즈니스의 본질적 가치부터 먼저 얘기해주시고 내가 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아이템을 어떻게 설득해 나가는 것을 8단계를 거쳐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니 어느 순간 고객은 설득되어버리는 방법을 적용할 수 있도록 자세히 알려줍니다. 

고객은 결국 설득되어 구매할 수밖에 없도록 디테일함과 직관력은 놀라 울 뿐입니다.

 

그런 점에 있어 이 강의는 상세페이지제작에 대한 내용을 훨씬 뛰어넘은 강의라 생각되어집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느끼는 거지만 “본질을 알면 실패란 있을 수 없다” 가장 원론적인 내용을 

가장잘 적용시켜줄 수 있는 근접한 강의가 아닌가 합니다. 

 

확실히 그걸 1단계-2단계 점점 가면 갈 수록 증명해 나가시는 것을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게 될 것 같습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시중의 강의와 어떤 점이 다르다고 생각하나요?

먼저 저는 최소를 잡아도 2천만 원 이상 강의에 비용을 투자한 사람임을 말씀드립니다.

그만큼 시중에 유명한 강사님들께서 얘기하시는 강의는 많이 들어보았습니다.

 

알파동영상강의는 다른 시중 강의와 확실히 다릅니다. 다른 강의는 단발적인 기술, 테크닉에 대해서 설명해 주는 강의가 대부분입니다. 예컨대 블로그 상위 노출, 지식인 상위 노출 같은 플랫폼의 로직의 변화 알고리즘의 변화에 따라 그 기술이 효과가 없어지는 그런 강의가 아닙니다.

 

왜 강의 전 프롤로그에 사이트에서 또는 상세페이지에서 물건이 광고 없이도 판매가 될 수 없는지 그 절대 변화하지 않는 본질적인 가치를 실제에 적용할 수 있게끔 누구나, 어떤 아이템이든 적용할 수도 록 단계적으로 설명을 해주십니다. 이런 강의는 제 생각에는 절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추천하고 싶다면 그 이유는?

이 강의는 상세페이지 제작에서 끝을 보는 강의가 아닙니다.

더 훨씬 적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고 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키포인트들이 매우 많이 존재합니다.

 

그것이 쇼핑몰 상세페이지 제작에도 적용이 되지만 고객이 존재하는 모든 사업에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랜딩 페이지 제작으로 제휴마케팅을 하는 분들”, “여러 플랫폼에 연결로 퍼스널 브랜딩을

하려고 하는 분들”, 무형의 아이템이든 유형의 아이템이든 어느 곳에서 적용을 했을 때 100% 이상 아니 1,000% 이상의 수치 이상의 가치를 분명 얻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오래가는 건전지처럼 단기적인 사업화가 아닌 장기적인 사업화가 가능한 여러 인사이트들이 모여 있습니다.

거기에 쉽게 적용까지 가능한 툴과 단계적인 시스템까지 갖추어서 마케팅적인 이론을 모르는 분이시라 해도 이 알파동영상강의 하나로 고수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안내

알파동영상강의 신청하기​ 

통장수입을 보여주는 강사들에게 현혹되지 마세요!
강사의 통장수입과 여러분의 매출은 상관이 없습니다.
+
당신의 진짜 성공이 시작되는 지점, '알파'
당신이 마케팅과 비즈니스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도도 알파, 당신의 마케팅과 비즈니스 문제를 끝내는 방법도 알파, 당신의 모든 성공이 시작되는 지점도 알파!
+
상세페이지 수정, 해볼거 다 해봐서 더 이상 할 게 없다고요?
'알파'를 모른다면, 당신은 아직 시작도 안한 것입니다!
+
상세페이지만 수정했는데도 방문자가 늘어나는 이유
상세페이지 수정을 제대로 하면 구매전환율만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방문자도 함께 증가합니다.
+
'알파'를 적용하여 만든 홈페이지, 광고로는 불가능한 매출구조가 만들어집니다.
'알파'를 적용하여 만든 홈페이지, 홈페이지 하나만으로도 광고를 하는 것보다 더 쉽고 빠르게 더 근본적이고 지속적인 매출 상승이 일어납니다.
+
'알파', 마케팅을 건너뛰고 곧바로 대박내는 쇼핑몰 실제로 가능합니다!
알파동영상강의에서는 시중의 마케팅을 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시중의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곧바로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의 개념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기 때문입니다.
+
제대로 알면 로또 1등도 안부러운, '알파'
알파, 제대로 알면 로또 1등은 용돈 수준에 불과할 정도로 지금은 돈벌기 너무나 쉬운 시대!
+
알파동영상강의, 하루 커피 반잔(1/2) 값이면 충분합니다!
하루 커피 반잔(1/2) 값으로 당신의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를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실시간으로 내 홈페이지가 바뀝니다!
국내유일 실시간 단계별실행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내 홈페이지가 바뀝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데이터X랩'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국내유일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수 천여개의 매출상승 데이터, 테이터X랩 무료 제공
+
알파동영상강의, 모든 고객설득분야에서 자신감과 확신이 생깁니다.
알파동영상강의,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고객설득이 필요한 모든 영역에서 성공적인 반응과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확신이 생깁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이제 당신의 모든 것이 더 잘되기 시작합니다!
어렵게 하던 쪽에서 쉽게 하는 쪽으로, 노력은 많이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쪽에서 노력은 별로 안해도 돈을 잘 버는 쪽으로, 잘 안되던 쪽에서 되는 쪽으로 당신의 모든 것이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판매(사업)의 판도가 완전히 바뀝니다!
치열한 경쟁상황과 광고 이외에는 할 것이 거의 없는 어려운 마케팅 환경에서 벗어나 순식간에 큰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판매(사업)의 판도자체를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직접 들어본 분들의 생각은?
알파동영상강의의 특징이 잘 드러난 후기만을 모아봤습니다.
+
알파동영상강의, 이런 분은 안 들으면 100% 손해!
알파동영상강의는 쇼핑몰 운영자, 기획자, 영업인, 마케터 모두가 들어야 하는 필수강의입니다.
+
아직도 시중의 유사교육과 구분이 안가는 분들께
클래스의 차이, 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
+
그냥 나가시려고요? 알파 테스트부터 하고요!
지금, 당신의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를 완전히 바꿀 수도 있는 운명적인 알파테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알파'가 가진 힘, 더 자세히 알아보기
'알파'가 가진 힘, 아직도 잘 모르시겠죠? 이제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강의신청
강의보기
무료강의
이용문의

상담전화

1544-5813

입금안내

우리은행 1002-750-388659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