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신청 추천이유  
상세설명            389

 

 

내 모든 것을 바꾼,

당신의 모든 것을 바꿀!

‘캣콘매직 알파’

안녕하세요.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알리고 있는 캣콘매직 교육지원본부 총괄이사 김병극입니다.


-----------------------------
전 인도네시아 Tomuko 프랜차이즈 식당 공동 운영
전 인도네시아 Kimchioppaya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운영
가자인터네셔널 대표
셀링 개인코칭 및 기업컨설팅 다수 진행
캣콘매직 교육지원본부 총괄이사
-------------------------------
초보 온라인셀러에서 시작하여 상위노출 판매전략에 대한 전문노하우를 터득하면서 몇 년 만에 제조공장까지 운영할 정도로 급성장하게 되었고 이 때 알게 된 노하우를 개인과 기업에게 코칭 및 컨설팅을 해주면서 이 분야 전문가로서 나름 소문이 나기도 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상위노출에 의존한 판매전략의 한계를 느끼게 되어 근본적인 해결 방법을 찾다가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이신 허경수 대표님을 만나 홈페이지(상세페이지) 고객반응을 극대화함으로써 광고와 홍보를 많이 하지 않고도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등 상위노출에 의존한 판매전략의 문제와 한계를 쉽게 뛰어넘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면서 현재는 허경수 대표님과 함께 홈페이지(상세페이지) 구매설득의 중요성을 알리고 캣콘매직의 구매설득논리체계를 활용하여 많은 분들이 원하는 성과를 쉽고 빠르게 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며 알리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

.

.​

저는 소위,

상위노출 판매기법의

전문가였습니다.


상위노출 판매기법에 관한 정말 많은 노하우와 판매전략을 알고 있고 마음만 먹는다면 지금도 어느 정도 좋은 성과를 낼 자신이 있습니다. 제가 단기간에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된 것도 상위노출 판매기법 덕분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 상위노출 판매전략으로 빈손으로 시작하여 단기간에 제 공장까지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지금은 상위노출 판매전략을 핵심 판매전략으로 추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 상위노출 판매전략을 추천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대신 지금은 상위노출 판매전략이 아닌 홈페이지(상세페이지) 구매설득이 왜, 그리고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시중에서 말하는 상위노출 판매전략이 얼핏 생각하기엔 너무나 당연하게도 마케팅의 가장 확실한 정답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결과적으로는 더 쉽고 빠르게 성장하지 못하게 만들어 결국 성장의 한계에 갇히게 만들 수밖에 없게 만드는 문제점이 많은 방법이라는 것을 빈손, 완전 초보에서 시작해서 전문가로 소문까지 나며 나만의 제조공장까지 가질 정도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모든 것을 끝까지 실행해 본 결과 확실하게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에 대해 말씀드리기 전에 먼저,

제가 왜 시중의 상위노출 판매기법의 전문가였고 그를 통해 회사를 키웠으면서도 정작 지금의 시점에선 홈페이지(상세페이지) 구매설득이 왜, 그리고 얼마나 중요한지 어떻게 그런 결론에 도달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그러한 구매설득의 중요성과 방법론을 체계적으로 담고 있는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어떻게 알고 되었고 왜 주변에 알리려는 노력을 하게 되었는지 제 삶의 여정을 있는 그대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상위노출 판매전략으로 완전히 빈손, 초보에서 시작해서 단기간에 내 공장까지 가질 정도로 급성장했지만 왜 다시 한계에 부딪힐 수밖에 없었는지, 그래서 그 한계를 극복하는 방법이 왜 홈페이지(상세페이지) 고객반응을 극대화하는 것에 있을 수밖에 없는지, 그리고 그렇게 홈페이지(상세페이지) 고객반응을 극대화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마케팅과 사업의 결과에 영향을 끼치는지 알게 되는 모든 과정들이 저의 삶의 여정에 그대로 녹아 있고 그러한 제 삶의 여정을 있는 그대로 말씀드리는 것보다 더 이상 더 생생하게, 더 진실성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런 제 삶의 여정이 여러분 에게도 중요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저는 여러분이 현재 계신 지점과 앞으로 도달할 지점까지 끝까지 이미 모두 가 본 사람으로서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제 삶의 여정 안에 여러분의 현재 여정과 미래 여정까지 모두 들어있기 때문에 그러한 제 삶의 여정을 통해 여러분이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 도달하게 될 여정을 미리 볼 수 있게 됨으로써 제가 거친 굳이 가지 않아도 될 불필요한 여정을 여러분은 거치지 않고 원하는 성장 목표에 곧바로 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제 삶의 여정을 보시다 보면 여러분은 곧 아시게 될 것입니다. 저의 이야기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저의 이야기가 아닌 여러분 자신의 이야기라는 것을요. 그리고 여러분도 저처럼 상위노출 판매전략의 한계에서 벗어나 더 쉽고 빠르게 성장의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전환점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요.

-------------------------------

​직장을 그만두고 판매사업을 하게 된 동기


저는 대학졸업후 7년정도 자동차 관련 중견기업에서 품질보증업무을 진행했습니다. 고객사의 지속적인 품질개선 및 클레임비용 등의 요구에 대한 거센 압박과 본사의 엄격한 품질관리에 대한 요구 등으로 품질보증업무는 어느 것 하나 쉬운 일이 없었고 업무를 하는 과정에서 늘 싸우고 욕하고 지적하는 일이 반복되는 일이 많다 보니 회사 일이 너무나 힘이 들고 지쳐만 갔습니다.

특히 앞으로 나의 미래의 모습일 수도 있는 항상 화난 얼굴, 남을 욕하는 모습, 일에 찌들고 지쳐 있는 선임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내가 승진이 되더라도 지금 상태에서 근본적으로 달라질 것은 하나도 없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며 ‘이건 정말 아니다’라는 생각에 회사에 대한 미련을 과감히 접고 직장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시작된 첫 판매사업

회사를 그만두고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시점에 인도네시아에서 거주하고 있는 지인이 인도네시아의 음식사업에 대한 동업을 제안하였고 오랜 준비를 통해 Tomuko라는 한식 분식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자본이 없어 작은 오프라인 매장 하나와 두 대의 푸드트럭으로 시작하는 등 처음 시작은 어려움이 많았지만 인도네시아의 경우 한류가 어느 정도 자리잡은 나라이기도 했고 한국음식에 관심도 높았기에 지점도 금방 5개로 늘어날 정도로 음식사업은 괜찮은 성장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외국인 투자자와의 의견충돌로 인해 결국 폐업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 나름대로 잘 되었던 인도네시아 음식사업​

하지만 불과 몇 개월만에 다시 한국에서 온 요리사가 집에서 만든 다양한 김치"를 컨셉으로 한 "김치오빠야" 라는 브랜드로 음식판매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업도 역시 처음 시작할 때는 자금이 넉넉하지 않았던 터라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기보다는 집에서 고젝(오토바이 배달 어플)배달 서비스로 조그마하게 시작하게 되었고 반응이 나쁘지 않아 곧바로 온라인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온라인 판매채널에 대한 이해도가 낮아 하루 5kg도 팔지 못한 날이 많았지만 후기가 하나 둘씩 쌓이고 좋은 반응들이 늘어나면서 매출도 급속도록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 한국에서의 판매사업 도전


인도네시아에서의 판매사업이 성공하자 그런 성공에 고무되어 지인과 저는 인도네시아에서 나오는 특산물을 한국에서도 팔면 정말 잘 팔리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막상 들어와서 보니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특산품을 파는 큰 기업이 이미 자리잡고 있었고 그 기업과 가격경쟁부터 상대가 되지 않는 등 현실은 제가 생각하던 것과는 너무나 달랐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인도네시아에서의 온라인 판매채널은 단지 사진과 간단한 글 몇 자만 적을 수 있어 상세페이지 구성이나 잘 팔리는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었지만 한국에서의 온라인 판매채널들은 하나하나 신경 쓸 것이 너무나 많고 경쟁도 너무나 치열했기 때문에 그때까지 한국 판매채널에서의 판매경험이 없던 상황에서 너무나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심지어 다양한 판매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치열한 경쟁 탓에 어렵고 힘든 시장인 것을 그 때까지 전혀 알지 못했던 것입니다.

사실, 인도네시아에서는 ‘김치’ 자체가 차별화된 상품이라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조금만 홍보하면 금방 입소문이 나며 판매가 잘 되었던 터라 한국에서 판매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은 생각조차 하지 못했었고 한국에서 판매를 한다는 것이 보통 일이 아닌 것임을 뒤늦게 알고 나서 큰 충격을 받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인도네시아 상품에 대한 판매를 포기할 수밖에 없게 되었고 대량등록방식의 판매를 해야 한다는 마케팅교육을 듣고 해외구매대행으로 판매전략을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하루 종일 매달려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해야 하는 일이 너무나 힘들고 지쳐 몇 번을 하다가 포기하기를 반복하다 내가 직접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작업자를 고용하면 알리바바, 타우바오에서 나오는 제품들을 나만의 해외구매대행 제품으로 만들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시작했고 그 결과 기존 대량등록방식의 판매에 비해, 하는 일이 1/10로 크게 줄었고 매출도 꾸준히 상승하는 등 나름의 성과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방식도 문제가 없는 것이 아니었는데 사입방식이 아닌지라 재고관리가 너무 어려웠고,


마진을 중요하게 생각한 나머지 주요 취급상품 대부분이 옷과 액세서리이다 보니 수도 없이 밀려드는 반품, 교환, 취소 등의 일과 그에 따른 고객관리, 재고관리 등의 일들이 하루의 대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너무나 많았고 추석 때 몇 백 건의 대량 취소 건을 경험하게 되면서 결국, ‘이건 아니다’ 라는 생각에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해외구매대행은 내가 직접 한다고 해도 너무나 힘들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쉽지 않은 시장이라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한국에서의 판매사업 고전


추석 이후 과감하게 해외구매대행 일을 그만 두고 그 전엔 보지 않던 유튜브까지 보며 정보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버들이 말하는 정보 및 노하우가 너무나 궁금해서 그때부터 유튜버들을 찾아 만나며 교육, 컨설팅을 닥치는 대로 들었습니다.

그러나 성과는 글쎄였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은 자신들이 말하는 것이 무조건 정답이니 그저 가르쳐 준 방법대로만 열심히 하라고 말하며 뭔가 손에 잡히는 노하우보단 노력만을 강조했습니다.

그런 유튜버들을 만나는 과정에서 도매꾹 같은 곳에서 도매물품을 가지고 팔아 보기도 했지만 잘 팔리더라도 마진이 너무 없어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실질적인 성과는 별로 없었습니다.


상위노출 판매기법을 터득하다


그러는 중 우연찮게 유료 온라인 마케팅 스터디모임에 참가하여 상위노출이란 개념을 처음으로 알게 되었고 그곳에서 상위노출 판매기법에 대한 방법과 과정, 결과물들을 직접 보면서 이제까지와는 다른 판매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만난 상위노출을 알려준 스승님을 통해 상위노출 판매노하우는 물론, 다양한 유통판매방법과 사업전략까지도 배우는 등 정말로 큰 도움을 받게 되었습니다.

스승님에게 배우기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초보셀러라면 누구나 원하는 월1,000만원 이상의 순수익도 발생시키는 성과도 경험하게 되었고 그렇게 1년정도 밤낮으로 배우고 내 아이템에 직접 적용해 나가면서 스승님의 많은 노하우를 배우고 익히게 되었습니다.


상위노출 노하우를 통해 판매능력자로서 소문이 나기 시작하다


그러는 중에 주변에서는 나름 물건을 잘 파는 사람으로 조금씩 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지인들의 요청으로 스터디모임을 통해 저의 노하우를 알려주게 되었습니다.



▲ 상위노출 판매기법 전문가로 활동하던 시절

다행히도 제가 진행하는 스터디 모임에 참여한 많은 분들이 제가 알려준 노하우를 통해 성과가 나기 시작했고 소문이 나면서 정식교육을 해달라는 제의가 들어오면서 점차 많은 교육생과 기업에게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 때 컨설팅을 진행했던 'OO테크'라는 업체의 경우 매출이 3배이상 뛰어올라 사업이 자리를 잡게 되었고 그 일을 계기로 중견기업에서 자문위원이 되어 달라는 요청도 종종 받았습니다. 기업 뿐만 아니라 개인 또한 매출이 미비한 상태애서 월 1억이상 나오는 학생들도 하나 둘 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과정에서 제가 직접 물건을 파는 것보다 제 자신이 직접 배우고 테스트하고 적용해보면서 알게 된 노하우들을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너무나 즐겁고 재미있다는 것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사람들에게 노하우를 알려주는 것이 한 참 즐겁고 재미있던 시기엔 판매보단 교육과 컨설팅에 더 많은 시간을 쓰다 보니 상대적으로 판매는 거의 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몇몇 기업들에게서 판매전략을 알려드리고 성과의 일부분을 받는 방법으로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다 보니 오히려 수입은 늘게 되었습니다.


만능이라 생각했던 상위노출, 근본적인 성장의 한계에 봉착하다.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제가 알려주었던 방법과 노하우는 주로 상위노출, 광고세팅, 바이럴 마케팅 등 노출에 의존하는 마케팅 방법이다 보니 제품이 그런대로 괜찮고 광고비를 어느 정도 부담할 수 있는 제조사나 유통사는 별 문제가 없지만 자금력이 약한 일반판매자에게는 선뜻 적용하기 쉽지 않은 단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시간이 갈수록 제가 알고 있던 상위노출에 대한 개념을 활용한 노하우와 방법들이 저에게 교육과 컨설팅을 받은 많은 판매자들에게 알려지고 점차 유튜브나 다양한 채널 등을 통해서도 풀리면서 셀러라면 누구나 기본적인 상식이 될 정도로 기본적인 방법이 되어 버려 상위노출 판매전략에 위한 판매의 효율이 눈에 띄게 떨어지며 판매의 성과를 내기가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상위노출 판매기법과 관련된 정보와 노하우들은 이제 더 이상 특별한 정보와 노하우가 아닌 누구나 기본적으로 아는 상식이 된 것입니다.


상위노출 판매기법? 이제 나만이 성공할 수 있는 진짜 노하우는 없다


사실이 이런 데도 아직도 많은 마케터들이 매출상승에 절실한 판매자들의 심리적 약점을 파고들며 상위노출에 대한 방법론들을 특별한 정보인 것처럼 포장하며 교육과 컨설팅을 유도하고 있고 또 그런 곳에 많은 판매자들의 마음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만이 잘 되는 정보가 진짜 정보고 그렇게 나만이 잘 되는 그런 진짜 정보라면 사람들에게 알릴 필요가 있을까요? 자신만 알고 써먹으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을텐데요.

결국 특별한 정보라는 것들도 처음에는 정말로 특별한 정보였을 수도 있었겠지만 나에게 들어올 때쯤이면 이미 나 뿐만이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 풀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다 이제는 잘 먹히지 않는 단물이 빠질대로 빠진 정보일 뿐인 것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엔 현재 가장 핫하다고 하는 판매채널인 쿠팡에서 활동하고 계신 판매자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쿠팡에서 활동하고 계신 판매자분들이라면 상위노출기법을 통한 판매전략이 쉽지 않다는 것을 누구나 경험을 통해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저도 상위노출 판매기법에 관한 정말 많은 노하우와 판매전략을 알고 있고 마음만 먹는다면 지금도 어느 정도 좋은 성과를 낼 자신이 있습니다.

하지만 특히나 지금은 어느 정도의 자본력이 없는 판매자라면 상위노출 판매기법에 의존한 판매전략을 실행하는 것에 대해 정말 말리고 싶습니다. 자본에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상위노출 판매기법을 통해 제대로 성공하기 까지는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투자되어야 하고 특히나 지금은 그러한 시간과 노력 투자에 대한 결과도 보장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시간과 노력에 대한 투자는 밑 빠진 독에 물붓기처럼 끝없이 해야 하고 그러면서도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기 어려울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이 지금의 정확한 현실인 것입니다.

그래서 자본력이 크고 작음에 상관없이 누구나 근본적으로 판매의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고 그러한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이 바로 차별화된 제품과 차별화된 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만들어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야 동일한 노출을 하더라도 더 큰 매출이 만들어질 것이고 그런 매출과 수익으로 더 많은 비용투자를 통해 더 높은 수익을 올리는 등의 선순환 고리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방법만이 상위노출과 관련된 다른 모든 방법을 이미 해 본 경험자로서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상위노출 판매전략의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법을 찾다


그렇게 상위노출 판매전략의 한계를 근본적으로 극복하고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차별화된 제품이 있어야 한다.’, ‘차별화된 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만들어야 한다.’ 라는 결론에 도달하자 이번에는 차별화된 제품은 어떻게 찾고 차별화된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다시 고민하기 시작했고 시중의 잘한다는 곳을 찾아다니며 교육과 컨설팅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기대를 가지고 찾아다닌 대부분이,

‘잘 팔리는 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참조하여 벤치마킹을 해라’
‘움짤을 넣어 시선을 잡아라’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큰 글자를 넣어라’
등의 알팍힌 팁 위주의 정보를 주거나,

‘고객을 세세하게 타켓팅하라’
‘고객의 욕구를 자극하라’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방법으로 시작하라’
는 등 세부실행에 대한 디테일은 없이 막연하고 형식적인 내용만 알려주었기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기는 커녕 교육과 컨설팅을 받으면 받을수록 실망감만 커져 갔습니다.

그래서 상위노출 판매전략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차별화된 제품과 차별화된 상세페이지로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인 줄 알면서도 사실 제대로 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곳이 없어 제대로 된 방법을 찾는 것을 반쯤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더 이상 찾아다닐 필요 없는 완전한 결론, ‘캣콘매직 알파’를 만나다

그러던 중,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인 허경수 대표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실 허경수 대표님께 교육을 들으러 가기 전까지는 기대를 별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때까진 구매설득이라고 하니 어느 정도 배워서 그저 구매전환율을 조금 높인 뒤 광고나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첫 수업을 받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가벼운 팁 위주나 구체적인 실행 디테일 없이 막연하고 형식적인 말만 반복하는 시중의 교육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생생하면서도 디테일하게 구매설득체계에 대해 풀어주는데 와~ 하고 감탄사가 나오면서 여기가 그동안 그토록 풀고 싶었던 판매에 대한 모든 문제를 정말로 해결해 줄 곳이라는 것을, 여기가 지금까지 판매와 마케팅에 했던 모든 고민이 진짜로 끝나는 지점이라는 것을, 그리고 완전히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새로운 시작 지점이 될 것이라는 직감이 들었습니다.

단순히 구매전환율만 높이는 것이 아닌,


기존의 상위노출 판매전략으로는 쉽게 만들지 못하는 성과를 쉽고 빠르게 그리고 아주 효율적으로 냄으로써 판매사업에서 상상이상으로 쉽게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에 눈을 뜨게 되면서 이제까지 마케팅과 판매의 모든 과정을 직접 거치며 자타공인 판매의 전문가라고 했으면서도 여전히 어렵게만 느껴졌던 마케팅과 판매의 모든 꼬여 있던 모든 매듭이 실타래 풀리듯 한 번에 풀려버렸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그동안 나름 판매의 전문가라고 인정받았던 제가 했던 판매의 방법들조차 첫 시작점부터 잘못되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신기한 건 상세페이지를 개선하여 구매전환율이나 좀 높여보자는 단순한 생각으로 교육을 들었지만 온라인에서 상세페이지의 뿐만이 아니라 오프라인, 영업, 제안서 등 고객설득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 모두 적용이 된다는 확장성에 더욱 감탄을 하게 됐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사업의 성공의 시작점인 차별화된 제품을 발굴하는 기준이 너무나 명확해져서 저에겐 더없이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

그리고 허경수 대표님이 말씀하시는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에 대한 이해를 거듭하면 할수록 그리고 직접 적용하며 효과를 경험하면 할수록 지인들에게도 기존의 상위노출 판매방식의 한계를 넘어 쉽고 빠르게 메가셀러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은 마음이 커져갔습니다.

‘노출보다 구매설득이 먼저라고’, ‘그래야 쉽게 간다고’, ‘모든 상황을 완전히 반전시킬 수 있는 모든 열쇠가 들어있다고’, ‘노출 먼저 따지는 우리는 이제까지 시작부터가 잘못되었다고’, ‘그래서 더 쉽게 못 가고 더 오래 걸리고 더 크게 발전하지 못했던 것이었다고’, ‘이제는 더 쉽게, 더 빠르게, 더 크게 가자고’.

주변 지인들은 이런 저의 말에 깜짝 놀랐습니다. 그동안 상위노출 판매기법 등 기술적인 접근법을 말했던 제가 구매설득에서 모든 해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하니 처음에는 그런 저의 모습을 낯설게 보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몇 번에 걸쳐 만나며 단지 몇몇 핵심 포인트만을 알려줬는데도, 제가 알려주는 대로 단지 상세페이지만 조금 개선을 한 것뿐인데도 상위노출 판매전략으로는 잘 올라가지 않던 매출이 쉽게 올라가는 것을 직접 보고 모두들 신기해하는 모습들이었고 기존 상위노출 판매기법에 의한 판매방법과는 전혀 다른 질적인 변화가 일어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까지 가지는 것을 보면서 가르쳐주는 저 자신도 놀라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혼자만 알기엔 너무나 아까워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알리다

저도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그동안 정말 상위노출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배우고 직접 적용하며 빠른 시간안에 제 공장까지 운영하게 될 정도로 성장했지만 그런 기법들조차도 한시적으로 어느 정도 성과를 가져올 수 있긴 하지만 근본적으로 판매와 사업을 더 쉽고 빠르게 더 크게 성장시키기에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는 방법이었음을 경험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상위노출에 의존하는 마케팅은 변수가 너무나 많습니다. 수시로 변하는 노출 로직으로 인해 아무리 배우고 노력해서 적용해도 얼마 지나면 또 바뀌는 등 끝없는 노력과 시간, 비용이 들어가는 마케팅이고 판매자들간 치열한 노출경쟁이 더해져 상상할 수도 없는 경쟁으로 인해 끝없이 해야하며 하지 않으면 바로 효과가 물거품처럼 사라지는 너무나 비효율적인 마케팅입니다.

심지어 상위노출에 의해 어느 정도 팔리는 제품도 노출에서 밀리는 순간 어느 날 갑자기 판매를 포기해야 할 정도로 안 팔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캣콘매직 알파강의’를 허경수 대표님께 직접 듣고 나서야 잘 파는 방법이 매우 쉽고 단순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캣콘매직’의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제대로 이해하고 적극 활용한다면 차별화된 제품과 차별화된 상세페이지를 제대로 구성할 수 있고 이 2가지에만 집중하면 상위노출 판매전략처럼 엄청난 시간과 돈, 노력을 쏟아붓지 않고도 고객이 저절로 찾아와 저절로 구매할 수밖에 없게 되고 전략마케팅을 실행하면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큰 돈을 쉽게 잘 버는 분들은 이 2가지를 잘하는 분들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교육을 듣고 몇 달이 지난 시점인 지금은 나만의 제품을 직접 만들어 팔고 싶다는 욕구가 과거 어떤 때보다 커졌고 너무나 쉽게 잘 팔 수 있다는 상위노출 판매전략을 실행할 때와는 차원이 다른 판매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판매의 전문가라고 인정받았던 저 조차도 결정적으로 변화시킬 정도로 큰 가치를 가진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고 싶어 함께 알려보고 싶다는 요청을 허경수 대표님에게 드렸고 다행히 흔쾌히 받아들여 주셔서 허경수 대표님이 진행하시는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

.

.​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

무엇을

알려주고자 하나?

‘캣콘매직’ 책 저자 허경수 대표님이 진행하시는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의 진정한 목적은 단순히 상세페이지(랜딩페이지)를 잘 만들어 구매효율을 좀 더 높이도록 만드는데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각 단계로 구성된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단계적으로 따라가다 보면 마케팅, 아이템, 판매, 고객에 대한 관점이 완전히 바뀌게 되고, 모든 마케팅과 사업을 효율화시킬 수 있는 방법과 개념을 알게 됩니다.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통해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제대로 이해하고 이를 구현한다면 누구나 아래와 같은 경험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첫 번째, 매출이 대폭 상승합니다.
왜 많은 판매 채널 중에 유독 스마트스토어, 쿠팡에서만 주로 판매를 할까요? 광고효율이 안 나오기 때문입니다. 구매설득이 뛰어난 상세페이지를 만들어 광고효율이 무척 높다면 스마트스토어, 쿠팡 뿐만 아니라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모든 판매채널에서 판매하게 되면 얼마든지 기존 매출의 몇 배는 더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 차별화된 아이템 소싱으로 판매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집니다.
아이템에 대한 소싱을 적극적으로 하지 못하는 이유는 내가 소싱한 제품이 팔리지 않을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제대로 이해하면 차별화된 아이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생기고 심지어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한 차별화 포인트까지 만들어 낼 수 있어 팔리지 않을 것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집니다.

세 번째, 광고와 홍보를 하지 않아도 매출이 늘어나는 마법을 경험합니다.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제대로 이해하고 적용하면 재구매 뿐만아니라 구매고객의 자발적인 추천구매까지 유도하여 판매가 거듭될수록 단골손님이 늘어나게 되고 자체적으로 광고나 홍보를 별로 하지 않아도 매출이 계속 늘어나는 마법 같은 놀라운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네 번째, 나만의 브랜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를 통해 만든 홈페이지(상세페이지)는 철저히 고객관점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제품(상품)의 차별화는 물론 이를 통해 고객에게 나만의 제품만이 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고 항상 꿈꿔 왔던 대중적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꿈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통해,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철저히 고객관점에서 제대로 적용하여 만든 홈페이지(상세페이지)는 ‘상위노출 판매전략’으로 대변되는 광고와 홍보를 내가 직접 하지 않고도 ‘상위노출 판매전략’으로 대변되는 광고와 홍보를 하는 것보다도 더 쉽고 빠르게,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를 통해 철저히 고객관점에서 만들어진 홈페이지(상세페이지)는 판매와 사업의 방향과 성공까지 결정할 정도의 힘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대부분의 판매자들이 접근하는 방법은, 상위 노출, 상세페이지 잘 만드는 방법, 광고 세팅법, 블로그마케팅, 침투 마케팅 등의 각각 따로 따로의 단편적으로 방법을 배우고 익혀 나가면서 각각 따로 따로의 판매전략을 만들고 성장해 나갑니다. 그 배우는 과정은 금전적인 부분 이외에도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며 한번 배웠다고 끝나는 것도 아닙니다.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롭게 생성되는 판매채널과 새롭게 나오는 마케팅 기법 그리고 시시각각 변화는 로직으로 적용하여 효과를 보기는 커녕 따라가기 조차도 쉽지 않습니다.

기존의 상위노출 판매전략을 고수하던 제가 허경수 대표님을 통해 ‘캣콘매직 알파강의’를 들으면서 짧은 시간 안에 변화된 부분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효율입니다.
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판매 기법부터 배우는 것이 아니라 차별화된 아이템, 차별화된 홈페이지(상세페이지)에 집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통해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제대로 이해하고 차별화된 아이템, 차별화된 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만든다면 상위노출 판매전략처럼 어렵게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들과의 제휴나 간단한 광고만 넣어도 큰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통해 단지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이해했을 뿐인데 차별화된 아이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생겨 차별화된 아이템 소싱을 통해 기존에 하던 판매사업의 방향이 어렵고 힘들게 가던 것에서 쉽고 빠르게 가는 것으로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관점입니다.
판매나 비즈니스를 할 때 철저히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판매자의 경우 고객의 관점보다는 매출을 높이기 위해 보다 많은 노출과 고객을 속이는 방법(거짓후기 작성, 상위노출, 침투바이럴 등)까지 동원하여 물건을 팔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게 기본이라고 말하고 합니다. 저 또한 다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제대로 이해하게 되면서 고객이 바라보는 관점을 정확하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이 바라보는 관점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상세페이지를 만들자 그 전엔 반응이 없던 고객도 선뜻 구매하게 되는 놀라운 판매의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고객이 하나도 어렵게 느껴지지 않고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내가 원하는 대로 사게 만들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고객이 내가 원하는 대로 사게 만드는 것’, 이것의 판매의 목표 아닌가요? 이것이 되면 판매의 목표가 달성되는 것이 아닌가요? 이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게 된 것입니다.

‘캣콘매직’의 구매설득논리체계에 대한 이해를 하게 되면서 개인적으로 여러 면에서 정말 많은 좋은 변화들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상위노출 판매기법으로 대변되는 기존의 골치 아픈 기술적인 마케팅에 더 이상 관심이 없어지게 되었고 내년 초에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와 부합하는 상품출시도 앞두고 있습니다.

잘 팔릴 수밖에 없는 아이템을 만들고(소싱하고) 고객이 내 제품을 구매할 수밖에 없도록 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음에 ‘상위노출 판매전략’을 진행하던 때에 비해 이제는 물건 파는 것이 너무나 즐거운 일이 되었습니다. 제가 겪고 있는 이 멋지고 즐거운 경험을 여러분께도 나눠드리고 여러분도 그렇게 되실 수 있도록 돕고 싶어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를 알리는 일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캣콘매직 알파동영상강의’에 대해 제가 알리는 것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이유는 사실, ‘캣콘매직’ 책 저자이신 허경수 대표님은 시중의 마케팅에서 흔히 중요시하는 ‘상위노출 판매전략’ 을 통한 판매를 하지 않고도 홈페이지(상세페이지) 하나만으로 ‘상위노출 판매전략’에 의한 판매보다 월등한 효과를 내는 것이 일상이었던 분으로,

‘상위노출 판매전략’을 통한 판매를 일상적인 판매방식으로 삼고 있는 여러분과 같은 대부분의 분들에게는 ‘상위노출 판매전략’에 의한 판매와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가 가지는 판매 효과 모두를 두루 경험한 제가,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가 가지는 판매효과와 가치가 어느 정도인지를 ‘상위노출 판매전략’에 의한 판매방식과 비교하여 여러분 입장에서 보다 잘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이 반응하는 차별화된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 재능이 없다고 한탄하는 분들, 홈페이지 자체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좀 더 쉽게 다가가실 수 있고,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가 제대로 반영된 홈페이지가 어느 정도의 가치와 효과가 있는지를 좀 더 쉽게 아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캣콘매직’ 구매설득논리체계 전체를 모두 제대로 적용한다면 얼마나 막강한 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예상할 수 있는지 흥분되는 기대감도 함께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알파동영상강의 신청하기​​

강의신청
강의보기
무료강의
이용문의

상담전화

1544-5813

입금안내

우리은행 1002-750-388659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