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남기 위해서라도,
바꿔야 합니다!
내가 하는 마케팅이 아닌,
내가 안하는 전략마케팅으로!
'내가 하는 마케팅'에서
모든 비극이 시작됩니다.
시중의 마케팅은 내가 배워서 내가 하도록 하는 마케팅입니다.
그러나 바로 여기서부터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새로운 마케팅을 끊임없이 배워야 하고 배우는데 많은 시간, 돈, 노력이 들어갑니다. 그런데도 심각한 경쟁으로 인해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합니다. 제대로 써 보기도 전에 마케팅을 배우다가 끝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왜 그럴까요? ‘내가 하는 마케팅’의 본질은 노출위주의 비효율적 마케팅이기 때문입니다. 시중의 모든 마케팅강사, 대행사, 컨설턴트들이 하고 있는 것도 바로 이 노출위주의 비효율적 마케팅입니다.

노출위주의 마케팅은 끊임없는 노출경쟁으로 인해 끊임없이 새로운 마케팅을 배우고 진행해야 하지만, 할 때만 효과를 보고 근본적으로 마케팅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마케팅입니다.
많은 시간, 돈, 노력이 들어가는데도
목표 달성이 쉽지 않다.
교육에, 컨설팅에, 광고에
돈이 줄줄 샌다.
시간에 계속 쫓긴다.
아이템하나 제대로 성공시키지 못하고
전전긍긍해 한다.
성공의 중심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언저리에서만 계속 맴돌게 된다.
무엇 하나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인생이란 귀중한 시간과 기회가 계속해서 낭비된다.
마케팅을 직접 해야 한다고 생각해,
몇 개월에서 몇 년씩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 수천만원씩 투자하여 마케팅을 배우러 다니지만 제대로 배워 적용하기도 전에 새로운 마케팅이 나오고,

또 다시 몇 개월에서 몇 년씩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 수천만원씩 투자하여 마케팅을 배우러 다니지만 그마저도 한계를 느끼게 되어 마케팅대행사에 많은 비용을 들여 마케팅을 의뢰하지만 이 역시 할 때만 효과를 보고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마케팅 교육에, 컨설팅에, 광고에 계속해서 내 돈이 줄줄 새나가고 돈은 내가 아닌 마케팅강사가, 컨설턴트가, 광고플랫폼이 다 법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돈을 잘 못 벌고 있는 이유 혹은 더 큰 돈을 못 벌고 있는 이유입니다.
'내가 하는 마케팅’ 을 한 결과,
성공으로 바로 가지 못하고 성공의 언저리에서 맴돌기만 하다
귀중한 시간과 기회까지 계속해서 낭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하는 마케팅'에서
'내가 안하는 전략마케팅'으로 바꿀 때,
기적이 일어납니다.
그러나 '내가 하는 마케팅’ 즉,
노출위주의 비효율적 마케팅에서 비롯되는 모든 문제를
일거에 해소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이 바로,
본 사이트에서 ‘내가 안하는 전략마케팅’ 이라고 부르는
극효율을 추구하는 마케팅입니다.
‘내가 안하는 전략마케팅’ 은 오로지 목표달성에 모든 목적을 두고 그러한 목표를 최소 시간, 노력, 비용으로 곧바로 달성하기 위해 기존의 ‘내가 하는 마케팅’ 과정을 모두 건너 뛰고 이미 영향력을 갖춘 채널을 활용하여 곧바로 목적을 달성하는 마케팅입니다.
오픈하자마자 곧바로 팔리며
계속해서 잘 팔린다.
비용이 낭비되지 않고,
꼭 쓰일 곳에만 제대로 쓰인다.
쓰인 비용에 대한 결과는 100배로 돌아온다.
내가 마케팅을 안해도 되어
시간이 남아돈다.
평생 걸려도 얻지 못하는 매출규모와 성과가
단, 몇달만에도 만들어진다.
거대사업의 토대가 만들어진다.
성공의 중심으로 곧바로 들어간다.
인생이란 귀중한 시간과 기회를
제대로 쓸 수 있게 된다.
'내가 하는 마케팅'
VS
'내가 안하는 전략마케팅'
차이점_1
내가 하는 마케팅
치열한 경쟁이 수반되는 노출위주의 비효율적 마케팅
내가 배우고 내가 진행
돈을 잘 벌지 못하는 마케팅, 돈을 벌기 어려운 마케팅
힘들게 힘들게 / 스트레스 범벅 / 찌듦
뼈빠지게 일만 하는 삶 반복
차이점_2
내가 안하는 전략마케팅
오로지 목적 달성에 모든 초점을 두고 극효율 추구, 경쟁문제를 가뿐히 해결하는 마케팅
나보다 더 뛰어난 영향력을 갖춘 채널을 활용, 내가 하지 않는 내가 필요 없는 마케팅
돈을 잘 버는 마케팅, 돈을 쉽게 버는 마케팅
쉽게 쉽게 / 엔돌핀 분출 / 위풍당당
뼈빠지게 일만 하는 삶에서 여유롭고 즐기는 삶으로의 질적 전환
차이점_3
매출, 효율, 사업규모, 사업성장속도
'내가 안하는 전략마케팅' 은,
'내가 하는 마케팅'의
100배
차이점_4
시간, 비용, 노력
'내가 안하는 전략마케팅' 은,
'내가 하는 마케팅'의
100분의 1
지금 당신이 돈을 잘 못 벌고 있다면
혹은 더 큰 돈을 못 벌고 있다면,
그 모든 문제는 모두!
‘내가 하는 마케팅’ 때문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내가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내가 엄청난 시간과 돈 노력을 투입해 배워 갖출 영향력을 이미 갖춘
유튜버, 블로거, 온라인마케터가 즐비하고,
이미 나보다 영향력을 제대로 더 잘 갖춘 유튜버, 블로거, 온라인마케터를 활용하여
얼마든지 ‘내가 안하는 마케팅’ 을 통해 더 쉽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데도
굳이 엄청난 시간과 돈 노력을 투입하고도 제대로 효과를 보기 어려운
내가 하는 마케팅’을 고집할 필요가 있을까요?
당신의 마케팅, 사업 그리고 인생까지 완전히 바꾸고 싶다면,
‘내가 하는 마케팅’에서 ‘내가 안하는 전략마케팅’ 으로 바꾸세요!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