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든 글은 실체적 진실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으로 쓰고 있습니다.
작성자 : 운영자
등록날짜 : 2019.08.08 12:15
1,805

 

c920b98afe6b8149417ebe5ce8749acb_1569840 

 

저는 지금 이 글을 포함하여 홈페이지에 쓰는 모든 글들, 제가 쓴 책, 제가 만드는 쇼핑몰, 컨설팅하는 쇼핑몰 등 모든 내용을 다른 어떤 곳의 내용을 보지도 참고하지도 않고 누구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오로지 저의 직관과 경험으로만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쓰는 모든 내용의 목적은 실체적 진실을 제대로 규명하여 있는 그대로 전달하는 것이지 고객을 유혹하려는 목적으로, 전문적으로 보이기 위해, 있어 보이기 위해 쓰는 글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렇게 다른데서 흔히 쓰는 내용과 개념이 아닌 독자적인 내용의 관점으로 모든 내용들을 만들다보니 제가 사용하는 용어와 컨셉이 뭔가 있어 보이니까, 웬지 전문적으로 보이니까, 그 깊은 내막과 의미는 알지도 못한채 오로지 고객을 현혹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분들에게 지금 이 글을 통해서도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제가 사용하는 개념, 컨셉을 도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제가 사용하는 개념과 컨셉을 사용하는 것이 아까워서가 아닙니다.

제가 말하는 내용들의 실체적인 진실과 내막, 깊은 이미는 모른채 뭔가 있어 보이고 전문적으로 보이니까 고객을 현혹시키는 목적으로 도용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로인한 피해는 ​고객에게 고스란히 전달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개념과 컨셉을 도용하는 것을 그대로 두면 문제는 ​고객은 광고하고 홍보하는 말만 보고 판단할 수 밖에 없으니 광고하고 홍보하는 말만 믿고 그들에게 서비스에 신청하게 되지만 실제로는 광고와 홍보내용을 보고 기대했던 그런 결과가 아닌 얕은 서비스만을 받고 끝나게 될 수 밖에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제가 본 홈페이지에서 쓴 다른 글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남의 것을 차용하는 능력으론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구성된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어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개념과 컨셉으로 여러분을 유혹하겠지만 결국 실제로 여러분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땐, 성공사례는 어떻고 1등업체는 어떻게 했고를 얘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본 홈페이지와 유사한 컨셉으로 말하는 내용으로 영업하는 곳이 있다면 절대로 피하시기 바랍니다. 그 자체가 이미 자신의 것이 아닌 다른 업체의 것을 차용했다는 것이고 그것은 자신은 독자적인 내용으로 서비스를 구성할 수 없다는 얘기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서비스도 독자적으로 만들지 못하고 남의 것 따라하는 수준으로  어찌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독자적인 전략이 깃든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을까요?

여러분만의 독자적인 전략으로 구성된 내용의 쇼핑몰,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업체의 것을 따라하는 정도로는 왜 성공할 수 없는지 다른 글에서 충분히 말씀 드렸을 것입니다. 수많은 업체와 비슷한 쇼핑몰, 홈페이지의 재탕이 될 뿐이기 때문입니다.

누군가 여러분을 유혹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진정성은 늘 상식선에서 두고 판단하세요. 그리고 지금 제가 말씀드리는 내용도 상식선에서 생각해보세요. 남의 것을 따라하는 능력으로 여러분의 것을, 여러분의 경쟁업체를 따라하지 않고 제대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진실은 상식에 있습니다. 조금만 따져봐도 쉽게 알 수 있는데 왜 그렇게 진실을 보지 못하시고 현혹되시나요?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개념과 컨셉을 따라하는 분에게도 이 글을 통해 다시 한 번 분명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따라 하지 말라고 말하면 제발 따라 하지 좀 마세요. 남의 것을 따라하는 능력으로 무슨 돈을 받고 서비스를 한다는 것입니까? 정말로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으신가요?

그렇게 실체적 능력은 없이 남의 것을 마치 제 것인양, 그리고 제 능력인양 포장하는 것은 고객을 기만하는 것이고 스스로를 기만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리 자신은 아니라고 부정해도 자신의 양심은 정확히 알 고 있습니다.​ 남의 것 따라하고 베껴 여러 사람에게 피해주지 말고 능력이 안된다면 차라리 다른 일을 찾아보시는 게 잠재고객한테도 피해를 주지 않는 것이고 그게 결국 자신한테도 좋을 것입니다.

또한 언제까지 제가 가만히 앉아서 지켜보고만 있을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혹여 본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중 마케터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 관련 업종에 계신 분이라면 당당하게 저에게 연락주시고 정말로 제가 말하는 내용들을 제대로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인지 보여주세요.

 

그러면 제가 사용하는 개념과 컨셉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자 분들께선 이 분야는 따라해서 해결될 일이 아니라는 진실을 정확히 직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도 한 번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따라한들 고객의 눈엔 1등이나 꼴찌나 어떨까요? 여러분이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 보세요. 어차피 비슷하지 않을까요? 그러면 따라 하나 마나 상황이 근본적으로 달라질까요?

모든 것은 상식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하세요. 그러면 손해 볼 일도, 잘못될 일도 없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상식적이지 않은 걸 기대하니 그 틈을 노리고 그 틈에만 포커스를 맞춰 여러분에게 다가가기에 여러분은 쉽게 현혹될 수 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 허경수 / 고려대 / 마케팅코드 대표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송진영(son***)
운영자님의 진심과 의지가 느껴집니다~

! 본 사이트의 모든 글은 기존의 마케팅 책, 강의, 인터넷 등에서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어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모두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직관과 경험으로 독창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본 사이트의 글, 내용, 컨셉을 도용 및 표절하지 마세요. 또한 본 사이트의 글과 유사한 컨셉, 개념, 용어를 사용한 곳을 주의하세요. 남의 것을 보고 따라하는 정도의 능력으로는 독자적인 전략으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만든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기 때문에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무장하여 경쟁자를 압도함으로써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바꾸기
전체보기  
마케팅 안하고 3개월내 대박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하는 매직셀러가 되고 싶은 분들은 필독하세요.
더보기 +
알파의 힘
전체보기  
더보기 +
솔루션/시스템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대박내는 전략마케팅 실행 솔루션, 매직셀러에서 직접개발, 오직 매직셀러에서만 제공합니다.
전체프로그램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시중의 책, 강의, 교육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독자적인 내용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담전화

1544-5813, 010-2491-4565

입금안내

농협 352-2130-2965-63 허경수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ㆍ상담마감시간
6:00 PM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자세히보기 >
매직셀러의 모든 프로그램은 독자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보기 >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Copyright ⓒ 매직셀러, All rights reserved.